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835894

(충격) 요즘 여대 실상.jpg

아래 스샷은 본인 여대 학생증 인증한 대학생만 작성할수있는 사이트(에브리타임)
게시판이름이 한남국자 썰푸는 게시판...
tnfkfdq1.jpg
분위기만보면 메x 워xx 같은 쓰레기꼴페미 사이트 같지만,
에브리타임이라는, 정말 대학교 인증된 여대생만 들어올수있는 게시판들임
아래스샷과같이 성신메x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주자는 게시글에 추천1560개.... 
tntj2.jpg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까지 여대생이었'던' 22살 여성입니다. 요즘 여대의 정확한 실상을 폭로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저는 ○○여자대학교에 16학번으로 입학했습니다. 학교명을 가린 이유는 직접적으로 학교명을 가리지 않고 올렸을 경우의 명예훼손 관련 문제를 우려해서 그렇습니다. 

이후부터는 ○○여자대학교라고 길게 안 쓰고 그냥 여대라고 쓰겠습니다. 서울에 6개의 4년제 여대가 있는데 아마 다 상황은 비슷할 것입니다.

저는 2016년 3월에 입학을 했습니다. 2016년 초반만 해도 제가 신입생이라 느끼지 못했을 지도 모르지만, 남성혐오 관련해서 목소리를 높이는 분위기를 딱히 대학교 내에서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2016년 여름 방학을 끝나고 2016년 2학기부터 뭔가 상황이 이상하게 흘러갔습니다. 

에ㅂㄹㅌㅇ이라는 대학생 전용 앱이 있는데 거기에 예쁜 옷, 예뻐지는 화장법 등등을 공유하는 뷰티 관련 게시판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에ㅂㄹㅌㅇ 자유게시판에 '흉자들 놀이터(뷰티 관련 게시판을 지칭)를 폐지하자는 글이 지속적으로 올라왔습니다'. 
그런 글이 올때마다 추천수가 기본이 100을 넘었습니다. 
에ㅂㄹㅌㅇ 특성상 학번과 학교메일로 1개의 계정만 가입이 가능하므로 누군가의 추천조작으로 볼 수도 없었습니다. 

2016년도 2학기 초반에는 그래도 그러한 움직임에 반발하는 학우들도 조금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6년도 2반기 후반으로 접어들면서 이러한 목소리는 묻혔고 (아무래도 에ㅂㄹㅌㅇ 신고 시스템을 악용하여 저런 학우들을 차단 먹인거 같습니다) 소위 말하는 페미니즘 세력이 에ㅂㄹㅌㅇ을 완전 장악했습니다. 

「○○관(건물이름)에 한남 들어왔는데 극혐이다」 

「정문 앞 카페에 군쾅이(군인을 비하하는 멸칭) 셋이 앉아있는데 재gi했으면 좋겠다」 

등등의 이유 없는 남성혐오 글이 수백개의 추천을 받고 에ㅂㄹㅌㅇ 인기글에 갔습니다. 

예쁘게 화장을 하고 오거나, 여성스러운 옷(ex.치마) 등을 입고 등교하는 학생은 학교 자체 커뮤니티나 에ㅂㄹㅌㅇ 에서 한남 자빨녀, 흉자 등으로 불리면서 실명까지 거론당하면서 욕을 먹었습니다. 「오늘 ○○학과 ○○학번 유○○ 화장하고 왔는데 한남 자빨 해주는 호구짓 스케쥴 있나봐?」 과장 안 보태고 이런 류의 글을 에브리타임에 씁니다. '저렇게 실명까지 언급하면 고소 대상이 되는거 아닌가?' 하는데 애초에 여초 집단인 여대는 그런 생각조차 안합니다. 

이러한 남혐 분위기는 온라인뿐만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자행되었습니다. 한 교양수업에서 40대? 50대? 쯤 되어 보이는 남자 강사분이 '나도 딸 화장품이라도 하나 더 사줄려고 열심히 일한다. 학생 여러분도 열심히 공부해서 훌륭한 사람이 되라' 는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자 한 학우가 손을 들면서 '저기요. 왜 따님에게 예뻐지라고 강요하시는거죠?' 아무리 정식 교수가 아닌 강사라도 4~50대로 보이는 분에게 '저기요' 거리면서 말대꾸를 하는게 충격이었는데 다른 학우들이 그 학우의 의견에 공감을 표출했습니다. 대략 그 강의실에서 강의를 듣던 학생의 3/4 정도가 공감을 표출한 거 같습니다. 해당 강사분은 벙찐 표정으로 '여러분이 그렇게 느꼈다면 미안합니다.' 라면서 고개를 숙였습니다. 

또 한번은 대학내 학식에서 있었던 사건입니다. 학식 재료를 배송해주는 남자분이 실수로 미끄러지면서 들고 있던 상자가 조금 터져서 김치 국물이 흘러나왔는데 그 광경을 보면서 '역시 한남은 도움이 안 돼' 라는 말이 저와 가장 친했던 동기의 입에서 흘러나왔습니다. 그나마 동기 중에 남혐 기질이 제일 안 보이던 친구였기에 함께 다니던 것인데 얘마저 이런 말을 한다는 것이 충격이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그날 에ㅂㄹㅌㅇ 에는 '한남 때문에 김치냄새 오진다. 그 한남 오늘 집에가다가 재gi하기를 빈다' 는 글이 에ㅂㄹㅌㅇ 인기글에 갔습니다. 

저는 이때 진지하게 반수냐 편입이냐를 놓고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반수를 한다면 2017년 1년을 더 다닌 후에야 2년을 채워서 편입 자격이 생기기에 위와 같이 변한 학교를 1년씩이나 더 다니기 싫었기에 반수를 시작했습니다. 

다행히 2017년 2월부터 11월까지 열심히 공부한 끝에 '다니던 여대를 탈출한다'는 1차 목표 이외에 기존에 다니던 대학보다 일반적인 대학서열에서 2급간 정도 높이 있는 대학교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2018년 현재 옮긴 대학교에서 잘 다니고 있지만, 여기도 여초 학과나 뭔가 정치적 의도가 보이는 학생회를 중심으로 남혐 분위기가 퍼져 나가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할아버지가 육군 대령으로 전역하셨고, 한국전쟁 참전 용사이기에 (다만 한국전쟁이 일시적인 휴전으로 끝을 맺기 직전에 임관하셔서 직접적인 전투엔 참여 안하셨고 후방 참모대에서 복무하셨습니다) 남성혐오적인 분위기에 물들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2016년 2학기에 이미 제가 다녔던 여대 학생의 거의 절반 이상이 남혐 분위기에 물들었던 것으로 추정할때, 2018년 현재는 유언비어를 쉽게 믿거나 집단의 사상에 쉽게 물드는 여초집단의 특성을 볼 때 거의 90% 이상 물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톡 프사, 페북, 인스타 등으로 여대 다녔던 애들 근황을 보는데 그나마 멀쩡하던 동기 및 선배들은 대부분 편입을 통해 학교를 탈출한 거 같았습니다. 그나마 멀쩡한 학우들은 다 탈출하고, 남성 혐오라는 광기에 찌든 학우들만 대학교에 남은 거 같습니다. '에이~ 페미는 소수 아냐? 소수로 전체를 판단하지 말자' 면서 아직도 상황을 파악 못한 남자분들이 계시길래 안타까운 마음에 이 글을 썻습니다. 길다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 커뮤니티에 97년생 여자 주민등록증과 16 수능 수험표, 18 수능 수험표를 인증한 사람이 올린 글이라고 함.
댓글
  • 고품격핫바 2018/12/03 20:44

    아 쟤들은 메갈이란걸 자랑스러워하는구나
    미친건 알았는데 저렇게나

    (0sMHhf)

  • 불편러보면짖음 2018/12/03 20:48

    그동안 페미관련 글만 가져오면 운영자삭제당하는바람에 거의 이런부분에대해선 오유에 자료가 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직 페미가 소수의 문제라 걔들이 물흐리고있다  이런정도로만 보고계시는분도 계시기에 몇가지 자료 가져와밨습니다
    이미 그들을 소수라 칭하기엔 너무 늦은것같습니다. 대부분 와중에 소수의 정상적인 학생이 있을것같네요..
    남여 분란야기를 위한 게시글이 아닙니다.. 오유에도 어떤상황인지 알리고싶습니다 운영자님 제발 삭제좀 그만하세요

    (0sMHhf)

  • 몽골식만두국 2018/12/03 20:50

    이제는 저 연령대에서 페미 아닌 여성분들이 소수인것 같네요
    http://www.inven.co.kr/mobile/board/powerbbs.php?come_idx=2097&my=chu&l=898666
    전교조도 페미던데 슬슬 여중부터 여초등학생까지 싹 다 페미로 만들려고 할듯

    (0sMHhf)

  • 게썅마이웨이 2018/12/03 20:57

    어쩜 한글을 저렇게 더럽게 쓰냐

    (0sMHhf)

  • 잔소리영감 2018/12/03 21:26

    멀쩡하게 여대 다니고있는 멀쩡한 여성 학우들 피해보겠네요;;

    (0sMHhf)

  • 보리의이삭 2018/12/03 21:42

    저 여대에서 박근혜 구속은 여성 탄압이라는 글까지 봤습니다. 물론 그 여대의 학생이 쓴건 아니라고 믿고 싶군요.

    (0sMHhf)

  • 그렇지 2018/12/03 21:49

    사실 구분이 쉬워질수록 저희야 편하죠 사회에 이미 속해있는 사람하고 들어와야할 사람들은 저 분들일텐데 저렇게 저급한 사상을 지닌 사람이 한 곳에 모여있고 구분하기도 쉬워진다면 저희야 피하기도 좋고

    (0sMHhf)

  • 순둡순둡 2018/12/03 23:00

    ㄷㄷ일베 한창 도넘은짓하고 날뛸때보다 무섭다
    일베는 소수이고 그 집단안에만 있는 느낌,
    인간이길 포기한듯한 미친자들 같았는데
    메갈웜을 필두로한 한국자칭페미는
    좀비처럼 전염병처럼
    10대후반-20대초반 사이에서 점점 퍼지고
    커져가는 느낌..
    저 집단안에
    정상적인 사람보다 정상적이지 않은 사람이
    더 많다는것이 놀랍네..하...

    (0sMHhf)

  • strategist4 2018/12/03 23:16

    이왕이면 97 민증, 16수험표, 18,수험표 같이 올려주시먄 감사하겠습니다. 워낙 인터넷으로 조작된 글이 많기에 신빙성을 위해서러도 끝에 달아주신 인증 내용이라도 첨부해주시면 글이 대한 신뢰가 더 높어질 것 같아 남깁니다.

    (0sMHhf)

  • 남편성애자 2018/12/03 23:21

    어휴.. 챙피하다..
    옛날에 네이버 댓글에 한심하다 한마디 적었더니
    저런말 쓰는 애 하나가 흉자야로 시작에 온갖 모욕적인 말 적어놨더군요
    진짜 수준 떨어집니다 말을 어떻게 저렇게 상스럽고
    저질스럽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0sMHhf)

  • No.1똘똘이 2018/12/04 00:15

    국가에서 전폭적으로 저런 행위를 밀어주는데 어쩌겠나 싶음

    (0sMHhf)

  • 새폴더(2) 2018/12/04 02:17

    와.. 심하고만

    (0sMHhf)

  • 난희고레 2018/12/04 02:26

    저도 얼마전 버스정류장에서 초딩에서 중딩정도밖에 안되보이는 얘들이 한남어쩌고 하는거보면서
    혀를 내둘렀습니다 무섭더라구요...그애들의 분노는 어디서 온건지 감조차 잡을수없었어요

    (0sMHhf)

  • 하늘속에 2018/12/04 02:33

    이거 진짜에요..
    저 위에 언급된 서울 내 4년제 여대 6개 중 한군데 학생입니다...
    몇 달 전에 너무 질려서 고민게에 학교가 어쩌다 이렇게 됐나 쓰기도 했었는데 진짜 메*, 워마* 천지여서 질려서 에타 안 들어간 지 오래에요.
    물론 지금 휴학중이라 시간표 볼 일 없어서 들어갈 일 더더욱 없기도 하구요.
    웃긴게 전에 에타(에브리타임)에 마음대로 게시판을 만들 수 있는데 저같이 저런 상황에 환멸을 느낀 학우가 있었는지, “한남이니 여혐이니 말고 그냥 일상 얘기하는 게시판”이 만들어졌었어요.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저 게시판을 저격하고 만든 사람 비웃고 욕하는 글이 다른 게시판에 쓰여졌는데 그게 핫한 게시글이라고 메인에 뜨고 추천 엄청 받았더라구욬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그 저격글 자체가 게시판 만든 사람을 무식하네 여혐이네 이러고 있고 댓글도 하나같이 비슷한 얘기...
    결국 그 평화를 추구하는(?) 게시판은 없어졌구요.
    보면 한남한남거리고 진짜 자판으로 쓰기도 더러운 말들 넘쳐요...
    보다보면 기분이 더러워지는 느낌..??
    친했던 동기도 저랑 학교 다니는 기간이 어긋나면서 어울린 새로운 애들한테 물들어서 맨날 재기한다고나 하고 다니고..
    하지 말랬는데도 계속 해대서 짜증나서 걍 말을 안 하고 거리 두는 중입니다...
    결론은 사회악들 없어져라!!!!!

    (0sMHhf)

  • 천조국아재 2018/12/04 02:40

    정권이 바뀌어도 헬조선..

    (0sMHhf)

  • 띠리롱 2018/12/04 02:53

    끝말 노노 하는거 진짜 극혐이다
    메갈 = 일베
    이지 않나?
    인간 쓰레기들 ...

    (0sMHhf)

  • 우라질년이 2018/12/04 03:15

    예전에 저 학교 다닐 때(07학번)는 여대의 이미지가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제 동생이 17학번이라 물어보면 여대=페미 라고 그냥 생각하는 애들(남녀 둘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이런식이면 진짜 몇년안에 여대는 갈라파고스화 될듯..사회 전체에서 말이죠.

    (0sMHhf)

  • 그치만... 2018/12/04 03:34

    저 모자란 얘들이랑 사회에서 어쩔 수 없이 같이 일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이 거지 같음.
    정권 성향 상관없이 여성 사회 진출 촉진하는 정책은 계속 될 거 같아서 더 빡침.
    여성에 대한 차별과 동시에 배려를 줄이고 남성의 권리를 찾는 법을 빨리 배워야 함.

    (0sMHhf)

  • 홀롤로 2018/12/04 03:45

    성신은 합성이라는 말이 있던데 뭐가 진실일까요

    (0sMHhf)

(0sMHh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