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786404

MBC가 자본을 투입하고 본격적으로 시작한 버츄얼 시장

댓글
  • 수감번호-5019 2023/01/17 12:22

    그래
    메타버스 같은 헛소리를 하려면
    적어도 저 정도는 들고 오란 말이야

  • 불지옥소년단 2023/01/17 12:24

    트래킹이 얼마나 개쩔길래 춤 출 때 손 끝 선이 사냐 ㅋㅋㅋㅋ

  • 불지옥소년단 2023/01/17 12:24

    그럴 가능성이 높음 ㅇㅇ
    걸그룹 초동 초대박 소리 나와봐야 세븐틴 아래선에서 다 컷당해가지고...

  • 불지옥소년단 2023/01/17 12:25

    세븐틴이 못나간다는 소리가 절대 아님 ㅇㅇ 블핑도 초동에서 세븐틴 못이기니까 예로 든거

  • Rose 2023/01/17 12:25

    듣기로는 비싼차 한대값 이라는 소리가 있음

  • 아알호메프 2023/01/17 12:25

    자본이라는게 크긴 크구나


  • 수감번호-5019
    2023/01/17 12:22

    그래
    메타버스 같은 헛소리를 하려면
    적어도 저 정도는 들고 오란 말이야

    (zgS5u0)


  • 슈발로이카1
    2023/01/17 12:22

    캐서린이 정겹긴 했는데

    (zgS5u0)


  • AME's말동무🔎🌽💫☄️
    2023/01/17 12:22

    자본력이 최고지 스타트지점은

    (zgS5u0)


  • 정은창.
    2023/01/17 12:23

    여덕이 남덕보다 돈을 많이 쓴다는 말이 있던데 그래서 남캐인건가

    (zgS5u0)


  • 불지옥소년단
    2023/01/17 12:24

    그럴 가능성이 높음 ㅇㅇ
    걸그룹 초동 초대박 소리 나와봐야 세븐틴 아래선에서 다 컷당해가지고...

    (zgS5u0)


  • 불지옥소년단
    2023/01/17 12:25

    세븐틴이 못나간다는 소리가 절대 아님 ㅇㅇ 블핑도 초동에서 세븐틴 못이기니까 예로 든거

    (zgS5u0)


  • 🦊자연사를권장
    2023/01/17 12:26

    이미 BTS 란 큰 성공사례가 있으니

    (zgS5u0)


  • 송뽕
    2023/01/17 12:29

    맞을거임
    십덕판이랑은 좀 달라서 저쪽은 여덕들 구매력이 남덕들 그냥 개처바르고 다님

    (zgS5u0)


  • 29250095088
    2023/01/17 12:29

    보면 그림체도 일본 아니메 씹덕 여성향이라기보다는 한국 일반인 여성들도 라이트하게 즐기는 부류에 속하는 계통이고

    (zgS5u0)


  • Fallen...
    2023/01/17 12:29

    세븐틴이면 방탄, 스트레이키즈랑 같이 삼대장 아닌가요 허허

    (zgS5u0)


  • 머가!
    2023/01/17 12:30

    ㄹㅇ 걸그룹들이 죄다 걸크컨셉 가져가는거만 봐도ㅋㅋ

    (zgS5u0)


  • 불지옥소년단
    2023/01/17 12:24

    트래킹이 얼마나 개쩔길래 춤 출 때 손 끝 선이 사냐 ㅋㅋㅋㅋ

    (zgS5u0)


  • Rose
    2023/01/17 12:25

    듣기로는 비싼차 한대값 이라는 소리가 있음

    (zgS5u0)


  • 오모이마토이
    2023/01/17 12:26

    그건 트래킹 기술이 개쩌는게 아니라 입혀놓은 슈트가 개쩌는거에요

    (zgS5u0)


  • 하트셉
    2023/01/17 12:26

    돈 많은 돈

    (zgS5u0)


  • 아알호메프
    2023/01/17 12:25

    자본이라는게 크긴 크구나

    (zgS5u0)


  • 핥쨗
    2023/01/17 12:28

    방송업계 짬밥 + 외제 세단 한 대 쯤 되는 돈 때려박기 + 방송 업계 인맥
    이면 뭐든지 가능하지.

    (zgS5u0)


  • 우리어머니z
    2023/01/17 12:27

    역시 돈빨이 크네

    (zgS5u0)


  • 루리웹-3014591263
    2023/01/17 12:27

    트래킹 개미쳤네

    (zgS5u0)


  • E과
    2023/01/17 12:27

    죽기 전에 사이버펑크는 보고 죽을 수 있을 것 같군

    (zgS5u0)


  • 닝겐P플
    2023/01/17 12:28

    진짜 대기업이구나ㅋㅋㅋㅋㅋ

    (zgS5u0)


  • 조제
    2023/01/17 12:28

    아담 슨배임 살려내라 이놈들아

    (zgS5u0)


  • 똥이나먹어랏
    2023/01/17 12:28

    돈을 꼬라박으면 저렇게까지 되는구나

    (zgS5u0)


  • 포키보키0
    2023/01/17 12:28

    역시 대기업 자본의힘은 달라…

    (zgS5u0)


  • 🏝️🐵🍌🏝️
    2023/01/17 12:28

    와 이게 돈의 힘이구나

    (zgS5u0)


  • SNOW per
    2023/01/17 12:29

    와 고퀄이다 ㄷㄷ

    (zgS5u0)


  • 루리웹-1443880843
    2023/01/17 12:29

    와우 ㄹㅇ 제대로 각잡았다는게 보인다

    (zgS5u0)


  • 우리집아재냥이
    2023/01/17 12:29

    이정도는 되야지 방송국용 버츄얼이지 아 ㅋㅋ

    (zgS5u0)


  • 루리웹-0053706477
    2023/01/17 12:29

    장비 존나비싸겠다. 억단위일려나

    (zgS5u0)


  • 루리웹-3236957474
    2023/01/17 12:29

    남궁루리, 세아와 합방 추진하죠

    (zgS5u0)

  • 익명_ZeiGHP 2024/03/14 21:17

    좆같은데... 진심 이게 고퀼이라고 생각하는건가

    (zgS5u0)

  • 익명_ZeiGHP 2024/04/25 10:05

    별론데 다들 저걸 돈주고 볼 생각이 있다는거임?

    (zgS5u0)

  • 익명_6Dx5gy 2024/05/12 16:28

    네이버 제페토보다 저게 더 실감남

    (zgS5u0)

(zgS5u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