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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타임 레이 트레이싱 게임

3개 추가했네요 하나는 퀘이크 2 무료배포
발표할때는 거창했는데 아직 20개도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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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CircuitBoard 2019/05/29 06:17

    아직 RTX의 재현 수준이 모든 오브젝트를 레이트레이싱으로 렌더링할 만한 수준은 안되서 그럴 겁니다.
    물론 RTX가 일반 GPGPU 대비 레이트레이싱 연산이 매우 빠른 건 맞지만 그조차도 아직 충분치 않을 정도로 레이트레이싱이 요구하는 연산량은 어마무시한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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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L.KOMM 2019/05/29 06:21

    성능이 두배 좋아져도 망할꺼같아요 고주사율 모니터 시장을 3억 달러로 본다네요
    지금 성능의 두배가 나와도 커버를 못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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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ircuitBoard 2019/05/29 06:26

    현재의 튜링 아키텍처와 같은 구조로는 어쩔 수 없이 전통적인 셰이딩과 레이트레이싱을 섞어 써야 게임과 같은 리얼타임 렌더링 환경에서 최대의 효율이 나옵니다.
    100% 레이트레이싱으로만 렌더링을 진행하려면 튜링 GPU에서 CUDA 코어 영역을 모두 들어내 버리고 그걸 다 RT 코어로 대체해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전통적인 셰이딩 방식 게임들은 아예 구동 자체가 안되니 어쩔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SIGGRAPH에 참여한 많은 3D 전문가들에 의하면 레이트레이싱과 파생형인 패스트레이싱이 렌더링 방식의 미래일 거라고 전망한 바도 있기 때문에, 차차 렌더링의 무게중심이 실시간과 비실시간을 막론하고 레이트레이싱으로 옮겨갈 거라고 봅니다.
    거기에 걸리는 시간이 몇년이 되느냐가 관건이 되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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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韓國語 2019/05/29 07:58

    켜봐야 프레임 반토막이니 진짜 실용성 제로의 영역이죠. 더군다나 요즘같은 고주사율 모니터 대중화 시대에 말이죠.
    fps게임같으면 적이 잘 안보이는 옵션 죄다 끄고 일부러 옵션 낮춰서하는 판국이라...
    그래픽이 즐거움의 요소가 되는 게임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 그래픽이 아무리 좋아봐야 재미랑은 거리가 멀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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