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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슨의 역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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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랄하네

댓글
  • 달프 2017/07/22 19:30

    기사 작성일이 14년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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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루핀 2017/07/22 19:30

    ??? : 확률 0.00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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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nyx01 2017/07/22 19:36

    제가 돈슨 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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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범 2017/07/22 19:48

    14년도네요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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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oks 2017/07/22 20:02

    대신 본사를 일본으로 바꾸는 먹튀를 했으니 뭐 나름 선방한걸로 봐줘야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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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나라오랑캐 2017/07/22 20:03

    돈더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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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혈압의요정 2017/07/22 22:35


    흔한 돈슨 게임 중 하나에서 최고급 장비 만드는 과정
    1. 재료 하나 하나만 현금으로 전환하면 천 원 쯤 하는 재료가 10개씩 들어가는 장비를 만든다. 물론 다음 업데이트로 다른 장비가 나오면 하위호환이 되어버린다.
    2, 5번의 개조 중 마지막 개조인 "장인 개조"를 실시해서 최고 수치가 뜬다. 수치는 1~100, 200 이렇게 있으며 뜨는건 랜덤.
    최저치가 뜬다? 캐시샵에 가면 900원인가에 그걸 무효로 해주는 아이템을 팝니다 호갱님
    3. 높은 랭크의 인챈트를 두 개 발라야한다. 접두, 접미. 하나같이 인챈트 자체도 비쌀 뿐더러, 높은 랭크 쯤 가면 확률이 30 퍼센트, 15퍼센트 까지 내려간다. 적당히 낮은 랭크의 인챈트는 실패해도 최대 내구도만 조금 깎여나가고 끝이지만, 높은 랭크의 것은 아이템이 사라져버린다. 물론 캐시샵에 가면 인챈트 보호 포션이라고, 개당 4000원인가 얼마인가에 판다. 더 비쌌던거 같기도 하다. 참고로 높은 랭크의 인챈트는 보통 캐릭터에게 귀속되어 버리도록 옵션이 붙는다. 그래서 인챈트를 거래해서 사려면 귀속 속성을 해제해주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물론 캐시샵에서 판다.
    4. 인챈트를 무사히 붙였으면 특별개조를 해야한다. 특별 개조에 쓰이는 재료는, 필드에서 오랜 기간 잡히지 않을 경우 확률적으로 "천년 묵은"이라는 접두어가 붙은 몬스터가 떨어뜨리는기도 하고, 아니면 확률형 캐시아이템에서 5개씩 뜨기도 한다. 더러운 돈슨 같으니라고.
    그건 그렇다 쳐도, 2단 부터 성공 확률이 50퍼센트이며, 6강까지 가능하다. 그러나 5->6강에선 아이템이 파괴된다. 하지만 최고의 아이템을 만들려면 방법이 없고, 더 큰 문제라면 이러한 경우엔 보호해주는 캐시템 조차 없다. 깨지면? 1번으로 갑시다.
    5. 다 만들고 세공을 해야한다. 세공은 실패가 없는 인챈트라고 보면 되지만, 무작위다. 3랭크, 2랭크, 1랭크가 존재하지만, 3랭크에선 쓸만한 옵션은 별로 없다. 그래서 다시 세공을 해서 원하는 옵션이 나올 때 까지 돌려줘야한다.
    옵션은 세 가지 까지 붙을 수 있으며, 한 개, 두 개만 붙는 경우도 있으나 일반적인 세공도구로는 옵션의 개수를 늘릴 수 없다. 개당 3300원 하는 세공도구를 써야만 옵션의 가지 수를 늘릴 수 있다. 아 물론 10개 까지 써도 옵션 한 개에서 늘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건 함정이다.
    줄 수도 늘렸다면, 세공 랭크를 올려야 쓸만한 옵션을 얻을 수 있다. 보통 거래가 불가능한 화폐인 두카트라는 것으로 랭크를 올린다. 일단 현금은 안들어가지만, 교역이라는 노가다 컨텐츠를 해야만 쌓이는 건지라 꽤 오래 걸린다. 경험상 3->2랭크 올리는데 꽤 오래걸렸던것 같다. 2->1랭크를 두카트를 이용해 시도하는건 반 미친짓이다. 차라리 캐시 세공도구를 쓰는게 낫다.
    물론 개당 990원 꼴이다. 캐시샵에서 판다.
    물론 쓴다고 자신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건 전혀 아니다. 무수히 많은 옵션(스탯, 스킬 지속시간, 스킬 강화 등)에서 내가 필요한 옵션 "딱 하나"가 걸릴 확률은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낮다. 고로 10만원 어치를 써도 자신이 원하는 옵션이 나오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다.
    6. 이렇게 겨우겨우 만들었더니 다음 패치에서 기본 스펙이 월등히 좋은 장비가 나와서 1번부터 반복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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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zalea 2017/07/22 22:36

    탱X 5 정도라면 저 말은 그렇다고 봅니다만..
    나머지가 너무 처참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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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리뷰러 2017/07/22 22:40

    염병하네x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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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uga 2017/07/22 22:40

    돈슨이 아니게 되는것도 확률이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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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학파 2017/07/22 23:01

    피온 지금 꼬라지를 보면 어떻게 돈슨이라는 이름을 청산하겠다는건지;;
    도박형 박스까기부터 치워라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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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치달바메 2017/07/22 23:19

    염병하네 ! x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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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카엘이여 2017/07/22 23:36

    블리자드에 하루에 세번절은 하고있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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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식의제왕 2017/07/22 23:36

    던전앤파이터에서 하는 짓
    캐시를 이용한 확율성 아이템은 확율을 공개해야함
    그래서 패키지에서 판매하는 크리쳐의 확율은 33.33퍼센트
    그런데!! 그 크리쳐를 다시 변환 (원하는것이 나올때까지)하는 것은
    게임 재화를 사용함 (사실상 현금..)
    그 확율은 미공개 (법적으로 문제없음)
    그런식으로 캐시로 확율화 하던것을 게임내 재화를 이용해서 다시 확율 짓함
    결국 못얻으면 현질..-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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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ampae 2017/07/22 23:56

    근데 에프터 디 앤드 라던지 돈슨 아닌 겜도 예외로 나옴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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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냐옹이는냐옹 2017/07/23 02:29

    요새는 비판을 마케팅 요소로 사용하는 쿨병신들이 너무 많네요. '정면돌파다!' 이딴 병신마인드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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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베수부타이 2017/07/23 02:33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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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베수부타이 2017/07/23 0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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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베수부타이 2017/07/23 02:34


    그리고 망할것 같자 신토불이 찾는 뿅뿅 개발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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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jimaGoro 2017/07/23 03:26

    확률형 뽑기 시스템 없애면 그 말 믿어줄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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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ionel 2017/07/23 04:52

    말하는거랑 행동하는거보면 자한당이랑 똑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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