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바몰이하는분 두분께 1억빵 두번 제안해봤는데 두분 다 내빼시던데
저보고 여혐이라고 한 부분에 대해서 noni님 본인이 입증에 성공하시면 제가 당신께 1억을 드리는걸로
저보고 여혐이라고 한 부분에 대해서 noni님 본인이 입증에 실패하시면 당신이 제게 1억을 주는걸로
조건걸고 1억빵 하실래요?
자신있으면 콜 외치세요. 어디서 뵐지 그때가서 정하죠.
그리고 욕설이나 몰이하시기전에
위 글은 꼭 읽어보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야 클린글이야! 나 실시간으로 처음 봤어!
제가 군게에서 댓글달던거 혹시 보셨던분이라면 왜 글 보고 말하라고 하는지 아실거라 봅니다.
군게보고 여혐화 라고 했지
님이 여혐글 썼다고는 한 마디도 안했는데요?
논리적으로 말을 못하시니 1억빵이니 뭐니 중학생들도 안할 유치한 발언으로 협박이라도 해서 입다물게 만드시게요? ㄷㄷ 너무 무섭네요 님 말로 내빼셨다는 분들도 그 분들이 내뺀건지 아니면 저 처럼 생각하고 상대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신건지
잘 생각해보세요 ㄷㄷ
다녀와보세요. 정말 궁금합니다. 저도 몇 개 가져가볼게.... 아..... 아닙니다.
뭔 걸핏하면 1억 빵입니까?
계속 눈팅만 했는데 한 마디 할게요.
몰이와 분탕에 대한 대응 방식으로 생각은 하지만 이러한 행동은 결코 좋게 받아 들여지지가 않네요.
뭐 제 개인적인 생각일 수도 있겠지만 보기엔 그닥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의견들도 다들 보시라고 추천 합니다.
여혐글 이 있음 제발 링크 하나라도 따오고 비방하라고오 여혐글여혐글 거리면서 그글 링크하나 거는거 못봄
군게있다고 군게글 빠짐없이 다봐야되나???
에이 뭔 링크를 따옵니까. 그냥 잘 수집해놨다가 변호사에게 던져주면 끝입니다. 저는 잘 모으고 있어요.
군게 여혐화 근거가 어딨죠?
여기 하우스 열렸다고 해서 베팅하러 왔는데 허위사실 프레임 씌우고 쫄려서 벌써 토셨나요?
지금 대선정국이라 그렇지만 "군대"라는 화두는 남자들에게 있어서 상당한 공감을 받을수 있는 부분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다른 댓글에서도 밝혔지만 이제는 대선정국 이후를 생각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어떻게 하든 이 문제들을 공론화 시키는게 우선이라고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 사람들만 서로 감정상하고 상처받고 떠나고 그럴겁니다.
대선이후 "공론화"에 있어서 힘이 필요하면 미력하나마 돕겠습니다. 조금 격해진 감정은 숨한번 크게 쉬고 여유를 가집시다. 단숨에 이루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일단 1억 인증 먼저 하시라
어우 유치뽕짝
1억 벌기 쉽지 않은데 개꿀아닌가
손발이 오그리 토그리
인정하긴 싫으니 비꼬기밖에 못하는 일부 유저들의 모습이다
참 열정적으로 사신다...
그냥 지나가던 사람입니다만, 초딩도 아니고 1억 내기요? 그런 유치한 행동으로만 자신의 주장의 정당성을 알릴수 밖에 없다면 글쓴분도 좀 침착하게 릴렉스하시고 본인의 행동을 돌아봐줬으면 합니다. 진짜 애도 아니고...쯧
이런분들이 가장 안타깝네요.
여러분들이 아니라고 해도 여러분들틈에 섞여있는게 사실 아닌가요?
자신이 떳떳하다 하여도 본인 의견에 동조하며 비아냥대는 분탕종자들은 안보이시나요?
그 와중에 나는 떳떳하니 1억빵이라..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military&no=74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