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어제 두 번 잡았는데 얼굴보는 순간 아까잡은 놈하고 다른 놈인가 느낌이 들더라. 그걸 누우면서 깨달았지
楯山文乃2019/09/09 08:26
이런거 할 시간에 패턴 호전성이나 줄여라 놀구있네 아주....
뚜르르루2019/09/09 08:33
손실력을 늘리자
楯山文乃2019/09/09 08:34
실력이고 자시고 애들 지랄발광이 존나 심해졌는데 어려운게 아니라 좇같은거지 이건
뚜르르루2019/09/09 08:36
아이스본 나온 얘들 전부 전작 네임드에 아종들인데 지랄발광 안하는게 신기하지.
楯山文乃2019/09/09 08:37
패턴이아니라 그냥 이동을 존나게함 이건 공격하는것도 아니고 이리저리 존나 뛰어다니는데 짜증나 죽지
뚜르르루2019/09/09 08:41
걔네들 전작에서 나왔을 때 무빙 보고 오셈. 똑같음.
楯山文乃2019/09/09 08:41
그놈의 전작 전작 몬헌다움 어휴 진짜
방울터메이도2019/09/09 08:42
원래 티가 골격애들 특징입니다. 돌진하는 티가에 비해서 나루가나 벨리오는 폴짝폴짝 뛰어다니는게 원래 패턴이라 예전부터 사람 짜증나게 하는데 일가견 있던 놈들이었어요.
거기다가 벨리오는 이번에 원래 벨리오 아종의 패턴들이 섞여 들어오면서 계속 거리를 벌리려고 해서 양쪽날개 빠르게 부수고 잡는게 속편합니다.
뚜르르루2019/09/09 08:42
몬헌다움 그런게 아니라 몬스터 너프되서 나오면 재미가 있냐? 애초에 DLC인데 거기까지 초보를 배려해줘야함?
뚜르르루2019/09/09 08:43
못잡겠으면 파티플하던가
아무로-레이2019/09/09 08:44
원래부터 G급 애들은 다 그따위였는데..
아무로-레이2019/09/09 08:45
원래 그런것과는 둘째치고 너프되서 나오면 재미있음.
손실력 키우는것도 어느정도지 그렇게 지들끼리 고인물되서 뉴비찾아 헤메이는게 다크소울 시리즈 고인물들이니까.....
적당한 난이도여야 안빡치는거지
마이끌2019/09/09 08:48
뭔 월드G에서 상위패턴을 원하고있어
개처맞으면 다 내실력이 딸리는탓이지
뚜르르루2019/09/09 08:52
모든 유저를 만족시키긴 어려움.
본편이 많은 입문자들을 위해서 처음엔 쉽게 나중엔 어렵게 만들었다면, DLC는 출시된지 2년쯤 됐으니 기존작들처럼 나올만 하지.
아무로-레이2019/09/09 08:56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이 어느쪽의 비중이 더 큰지의 문제겠지.
몬헌 월드가 대성공 할 수 있었던것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ㅈ같음을 개선해서 손가락 실력이 딸리는 신입 훈타들을 잔뜩 몰고와서인데
아이스본 DLC가 나온다고 그 기조 버리고 "ㅎㅎ 너희 훈타들 원래 이렇게 ㅈ같은거 좋아하잖아"하면 과연 얼마나 버틸거라고....
내가 소드마스터랑 동기지만 그딴 ㅈ같음은 추억속에서만 있는게 더 좋음.
뚜르르루2019/09/09 09:02
그 땐 보고도 대응 못하는 경우라서 그러지만
지금은 더 많은 대응 수단들이 생겼는데 몬스터는 그대로고 헌터는 더 좋아졌으면 더 쉬워진거지.
PumpkinWatchman2019/09/09 08:31
면상 부파하면 저 이빨 작살나서 불쌍해보임
냐냐냐냐!2019/09/09 08:39
보자마자 밤에 잡아야 뭔가 더 드랍할거 같다고 생각했다.
치킨너GET2019/09/09 08:43
근데 무기디자인은 왜그렇죠
쀼잉뽀잉2019/09/09 08:47
아
난 쟤가 원래 눈알 븅신인줄...
Day_By_Day2019/09/09 08:58
그래서 무기는 왜 2-기단 당했냐!!!
내 디노대검!! 디노태도!! 브라키태도오오오오!!!
이전 몬헌하고 월드 비교하면 장인 맞음
그다지 장인정신이라고는 아닌거 같은데
뭔가 귀엽다
아쿠 눈부셔
어흑 마이깟
와 눈빛 살벌하다
호러겜인줄
멋져....
뭔가 귀엽다
껄룩이같지만 비룡입미다.실제로보면 개무서움
내년까진 볼 일 없음ㅋㅋㅋ
어흑 마이깟
아쿠 눈부셔
분노하면 눈 주황색으로 바뀌던가?
와! 벨리오로스 아시는구나!
저거도 있고 눈 뻘개지는거도 있던데
무서워
그다지 장인정신이라고는 아닌거 같은데
ㅇㅇ ㅋㅋㅋㅋ
이전 몬헌하고 월드 비교하면 장인 맞음
월드 이전에 얼마나 창렬겜이였으면 이런걸로 장인정신 소리까지 듣냐;;
이스 보다 못 한 그래픽? 및 우려먹기
NDS 가면서 창렬이 된거지 PS2 > PSP까지는 개쩌는 게임이었다..
맞어.
3DS로 갔지 NDS로는 간적이 없어...
닌텐도는 다 그놈이 그놈 아닌가?
사장 동생이 낙하산으로 왔는데 알고보니 공수부대였다
NDS 스펙으로 몬헌포터블1이라도 돌릴 수 있으면 기적이지
와샌즈
어쩐지 어제 두 번 잡았는데 얼굴보는 순간 아까잡은 놈하고 다른 놈인가 느낌이 들더라. 그걸 누우면서 깨달았지
이런거 할 시간에 패턴 호전성이나 줄여라 놀구있네 아주....
손실력을 늘리자
실력이고 자시고 애들 지랄발광이 존나 심해졌는데 어려운게 아니라 좇같은거지 이건
아이스본 나온 얘들 전부 전작 네임드에 아종들인데 지랄발광 안하는게 신기하지.
패턴이아니라 그냥 이동을 존나게함 이건 공격하는것도 아니고 이리저리 존나 뛰어다니는데 짜증나 죽지
걔네들 전작에서 나왔을 때 무빙 보고 오셈. 똑같음.
그놈의 전작 전작 몬헌다움 어휴 진짜
원래 티가 골격애들 특징입니다. 돌진하는 티가에 비해서 나루가나 벨리오는 폴짝폴짝 뛰어다니는게 원래 패턴이라 예전부터 사람 짜증나게 하는데 일가견 있던 놈들이었어요.
거기다가 벨리오는 이번에 원래 벨리오 아종의 패턴들이 섞여 들어오면서 계속 거리를 벌리려고 해서 양쪽날개 빠르게 부수고 잡는게 속편합니다.
몬헌다움 그런게 아니라 몬스터 너프되서 나오면 재미가 있냐? 애초에 DLC인데 거기까지 초보를 배려해줘야함?
못잡겠으면 파티플하던가
원래부터 G급 애들은 다 그따위였는데..
원래 그런것과는 둘째치고 너프되서 나오면 재미있음.
손실력 키우는것도 어느정도지 그렇게 지들끼리 고인물되서 뉴비찾아 헤메이는게 다크소울 시리즈 고인물들이니까.....
적당한 난이도여야 안빡치는거지
뭔 월드G에서 상위패턴을 원하고있어
개처맞으면 다 내실력이 딸리는탓이지
모든 유저를 만족시키긴 어려움.
본편이 많은 입문자들을 위해서 처음엔 쉽게 나중엔 어렵게 만들었다면, DLC는 출시된지 2년쯤 됐으니 기존작들처럼 나올만 하지.
유저들이 원하는 방향이 어느쪽의 비중이 더 큰지의 문제겠지.
몬헌 월드가 대성공 할 수 있었던것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ㅈ같음을 개선해서 손가락 실력이 딸리는 신입 훈타들을 잔뜩 몰고와서인데
아이스본 DLC가 나온다고 그 기조 버리고 "ㅎㅎ 너희 훈타들 원래 이렇게 ㅈ같은거 좋아하잖아"하면 과연 얼마나 버틸거라고....
내가 소드마스터랑 동기지만 그딴 ㅈ같음은 추억속에서만 있는게 더 좋음.
그 땐 보고도 대응 못하는 경우라서 그러지만
지금은 더 많은 대응 수단들이 생겼는데 몬스터는 그대로고 헌터는 더 좋아졌으면 더 쉬워진거지.
면상 부파하면 저 이빨 작살나서 불쌍해보임
보자마자 밤에 잡아야 뭔가 더 드랍할거 같다고 생각했다.
근데 무기디자인은 왜그렇죠
아
난 쟤가 원래 눈알 븅신인줄...
그래서 무기는 왜 2-기단 당했냐!!!
내 디노대검!! 디노태도!! 브라키태도오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