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그런거임.
get/set 함수에 xor 연산만 해도 저딴건 안 나와.
저걸 그냥 수치 제한만 걸었다는건 get/set 함수도 귀찮아서 안 만들었다는 이야기...
elder_king2019/07/10 23:08
40만인가 50만 이상만 막히고 그이하론됨ㅋ
루리웹-80977924102019/07/10 23:09
이것도 사실이 아님. 모니터링으로 확인하는거라 결과송출 메모리를 치트엔진으로 변조하면 안걸린다고함
게임의 신:카카오2019/07/10 23:10
그게 더 병.신 같다는 점은 일단 넘어가자
Rebelliou.S2019/07/10 23:11
그만해! 스마게의 라이프는 이미 0이라구!
그냥일반유저2019/07/10 23:12
진짜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알스2019/07/10 23:15
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C++ 좋다2019/07/10 23:13
이거 쉽게 못막아...
제대로 막으려면 처리 로직을 서버로 올려야되는데 그게 한순간에 되는게 아니지.
거의 기반로직을 다 뜯어서 서버로 올려야 하는데 아마 지금 작업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클라이언트 엔진을 만드느라 서버까지 커버를 치진 못한것 같아...
뛰어난 프로그래머들인데 아쉽다.
까만표범2019/07/10 23:15
뛰어난 프로그래머들이 메모리 변조 중에 가장 기초단의 프로그램에 뚫리는걸 한순간에 되네 마네로 커버쳐줄만한 얘긴가 ㅋㅋㅋ
까만표범2019/07/10 23:15
저거 20년도 더됐고 저거보다 돈 훨씬 적게 든 게임들도 메모리 변조 대책은 다 해서 치즈에 뚫리지도 않음 헛소리 ㄴㄴ해
루리웹-80977924102019/07/10 23:15
뛰어나긴 개뿔
뛰어났으면 오픈소스 엔진 기반으로 보안코드 들어낼 생각을 했겠냐. 대가리가 없는거지
C++ 좋다2019/07/10 23:16
저사양 렌더링이랑 멀티플랫폼 지원은 쉽지 않아.
다만... 집중해야 할 포커스를 잘못잡고 너무 한쪽에 몰빵한게 문제지
티안나게 쓰라는 배려인가
그냥 귀찮아서 그런거야
당장 눈가리기식으로 패치는 해야하니깐 99999999999이런값나오면 핵으로 간주해버리게 코드하나 딸랑 추가해논거
이것도 사실이 아님. 모니터링으로 확인하는거라 결과송출 메모리를 치트엔진으로 변조하면 안걸린다고함
그런 깊은 뜻이...
40만인가 50만 이상만 막히고 그이하론됨ㅋ
티안나게 쓰라는 배려인가
그런 깊은 뜻이...
사실 무과금러나 스펙 딸리는 이들을 위한 배려였다네요
겜 구조적인 문젠가 본데
그냥 적용단계에서 위변조 확인하는 절차 하나만 넣었어도 막을 수 있는건데 일 안한거임 걍
그냥 귀찮아서 그런거야
당장 눈가리기식으로 패치는 해야하니깐 99999999999이런값나오면 핵으로 간주해버리게 코드하나 딸랑 추가해논거
귀찮아서 그런거임.
get/set 함수에 xor 연산만 해도 저딴건 안 나와.
저걸 그냥 수치 제한만 걸었다는건 get/set 함수도 귀찮아서 안 만들었다는 이야기...
40만인가 50만 이상만 막히고 그이하론됨ㅋ
이것도 사실이 아님. 모니터링으로 확인하는거라 결과송출 메모리를 치트엔진으로 변조하면 안걸린다고함
그게 더 병.신 같다는 점은 일단 넘어가자
그만해! 스마게의 라이프는 이미 0이라구!
진짜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쉽게 못막아...
제대로 막으려면 처리 로직을 서버로 올려야되는데 그게 한순간에 되는게 아니지.
거의 기반로직을 다 뜯어서 서버로 올려야 하는데 아마 지금 작업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클라이언트 엔진을 만드느라 서버까지 커버를 치진 못한것 같아...
뛰어난 프로그래머들인데 아쉽다.
뛰어난 프로그래머들이 메모리 변조 중에 가장 기초단의 프로그램에 뚫리는걸 한순간에 되네 마네로 커버쳐줄만한 얘긴가 ㅋㅋㅋ
저거 20년도 더됐고 저거보다 돈 훨씬 적게 든 게임들도 메모리 변조 대책은 다 해서 치즈에 뚫리지도 않음 헛소리 ㄴㄴ해
뛰어나긴 개뿔
뛰어났으면 오픈소스 엔진 기반으로 보안코드 들어낼 생각을 했겠냐. 대가리가 없는거지
저사양 렌더링이랑 멀티플랫폼 지원은 쉽지 않아.
다만... 집중해야 할 포커스를 잘못잡고 너무 한쪽에 몰빵한게 문제지
옛날 싱글게임 창세기전같은 저럼 에디터프로그램이 먹힌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