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은 일본에서도 큰 히트가 필연!!
IZ*ONE
2018년 10월 29일에 데뷔 미니 앨범 'COLOR*IZ‘로 화려한 데뷔를 장식한 한일 혼합 아이돌 그룹 IZ*ONE (아이즈원).
96명의 연습생과 아이돌들 중에서 선정 된 정예들이 2019년 K-POP계를 석권!
오디션을 이겨낸 한일 혼합 멤버 12명
2018년 6월에 한국에서 방송이 개시된 한일 공동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 PRODUCE 48‘. 한국의 기획사 Pledis 대표 한성수와 A/K/B/4/8그룹의 아키모토 야스시가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96명의 연습생과 아이돌들로 시작. 100일간의 한국 시청자 투표가 진행되었으며, 방송 최종회의 순위 발표에서 1위부터 12위에 들어간 멤버가 그 해 10월 29일에 IZ*ONE(아이즈원)로 데뷔했다.
멤버로 선발된 것은 1위로 통과한 장원영(14세)를 비롯한 9명의 한국인 멤버, 일본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20세) 야부키 나코(17세), 혼다 히토미(17세)의 3명이 선출됐다.
IZ*ONE의 데뷔 미니 앨범 ‘COLOR*IZ’는 첫 주 8만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여 K-POP 걸그룹의 데뷔 앨범 역대 최고 초동을 기록, 일본의 오리콘 종합 음반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획득! 화려한 스타트를 끊었다.
거기에 더해서, ‘2018 AAA’에서 신인상, '2018 MAMA'에서 신인 뉴 아시안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2019년 2월 6일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를 발표했다. 이 여세를 몰아 일본에서도 올해의 얼굴이 될 것이 틀림없다!
신인상 싹쓸이로 3관왕. 쾌진격을 계속하는 IZ*ONE
1월 6일 서울 고척 스카이 돔에서 개최된 ’제33회 골든 디스크 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IZ*ONE. 레드 카페트에는 검정, 흰색, 빨강과 식으로 시크 의상으로 등장하고 예쁜 미소로 보도진에게 어필. 이 수상은 먼저 열린 ’2018 AAA‘ ’2018 MAMA‘에 이은 신인상 수상으로 데뷔 3달 만에 신인상 3관왕. 이제 누구도 이 행진을 멈출 수 없어!?
IZ*ONE 멤버의 귀여운 의상도 꼭 체크해♡
스테이지 퍼포먼스 르포
데뷔 직후부터 음악프로그램이나 음악의 축제에 섭외되어온 그녀들. 거기서 선보인 화려한 무대를 픽업! 귀여운 의상도 어른스러운 섹시한 의상도 놓칠 수 없어!
그림 1
인기 음악 프로그램 ’THE SHOW‘에서는 영광스러운 랭킹 1위에! 무대에서 이름이 불려 놀라움을 감추지 않는 멤버들.
The Show
인기 아티스트를 누르고
랭킹 1위에!
데뷔 미니 앨범 ’COLOR*IZ‘의 타이틀 곡 ’La Vie en Rose‘가 지난해 11월 13일에 방송된 음악 프로그램 ’THE SHOW‘(한국 SBS)의 11월 제2주차와 3주차에 랭킹에서 1위를 획득. 같은 달 8일 방송 음악 프로그램 ’M COUNTDOWN’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음악 프로그램 3관왕을 달성했다. 스테이지에서는 WIZ*ONE(팬의 총칭)앞에서 신인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당당한 춤과 노래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어필!
그림 2
팝 댄스로 ‘O’ My!‘를 선보이는 원영(오른쪽)과 유진(왼쪽). 캐주얼한 의상이 적중!
그림 3
혜원(오른쪽)과 민주(왼쪽)는 청초한 아가씨계 의상이 잘 어울리고, 그러한 여자라면 참고하고 싶어지는 스테이지 패션도 매력!
SHOW CHAMPION
인기 음악 프로그램부터 출연 오퍼가 줄줄이!
데뷔 이후 차례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 초인기의 IZ*ONE 멤버들. 작년 11월 14일 방송된 ’Show Champion‘(MBC Music, MBC every1)에서는 K/./W/i/l/l, g/u/g/u/d/a/n, W/i/k/i M/i/k/i, G/o/l/d/e/n C/h/i/l/d이라는 인기 아티스트와 함께 등장하고 ’La Vie en Rose‘을 열창. 어른스러운 심플한 의상으로 갖춘 멤버들은 칼군무와 노래로 회장을 흥분시켰다, 퍼포먼스에서 엿볼 수 있는 생생한 표정도 인상적!
프레쉬지만, 그 실력은 보증수표
IZ*ONE의 섹시함과 큐트한 매력이 폭발!
그림 4-5
위/ 12 명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일체감있는 스테이지. 각각의 매력이 꽉 찬 압권의 퍼포먼스에 팬들은 흥분. 왼쪽/ 예나는 특기의 랩으로 매료시킨다!
그림 6
섹시함과 귀여운 모습이 동거한 모노톤의 스테이지 의상에, 관객의 성원도 한층 크게 회장에 울린다!!
그림 7-8
위/ 높은 경쟁률을 뚫은 멤버이기에, 신인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스테이지. 아래/ 런웨이의 중앙에서 360도를 둘러싼 관객의 성원을 받으면서 ’La Vie en Rose'를 선보였다.
MAMA in Hong Kong
빨강, 검정, 흰색의 섹시한 의상으로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등장
지난해 12월 10일부터 14일까지 한국 일본 홍콩의 합계 3지역에서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급의 음악 시상식 ‘2018 MAMA(Mnet Asian Music Awards)’. 14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 등장한 IZ*ONE. 회장의 대형 스크린에 멤버 각자의 오디션 모습이 펼쳐진 뒤 흰색, 빨강, 검정으로 분류된 의상을 입은 12명이 노래를 선 보였다. 붉은 스카프를 흔들어 투우사 같은 안무가 멋있어!
남녀 모두 팬이 급증!
IZ*ONE
멤버 프로필
치열한 오디션 끝에 한일 혼합 멤버로 결성되면서 데뷔 3달 만에 인기 가도를 질주하는 중의 IZ*ONE. 그런 12명을 멤버별로 소개. 개성 넘치는 멤버 중 당신의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누구?
한일 모두에서 대히트에 근접한 미녀가 모인 멤버로 화제가 되는 중!
어떤 멤버가 있어!? 더 알고 싶은 IZ*ONE!
스타일 발군! 완벽하고 완벽한 “막내“
JANG WON YOUNG
장원영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 명에도 노미네이트!
‘PRODUCE48'에서 당시 14 세로 최연소조였음에도 불구하고 팬 투표 최종 순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장원영. 169센티의 장신에 뛰어난 스타일의 소유자이면서도 매우 귀여운 얼굴에 갭 모에를 느끼는 팬이 급증 중이다. 무대에서는 그룹의 센터를 맡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명 (2018)」에 노미네이트 된 것도 화제가 되었다.
PROFILE
생일 : 2004년 8월 31일 혈액형 : O 형
취미 : 언니들과 노는 것 특기 : 영어 발음
소속사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최종 순위 1 위!
멤버 컬러 핑크
여기에 주목! 어린 얼굴과 발군의 모델 체형의 갭
H/K/T/4/8의 벚꽃이 세계에서 활짝 꽃 피는!
MIYAWAKI SAKURA
미야 와키 사쿠라
A/K/B/4/8와 H/K/T/4/8의 활동을 중지하고 IZ*ONE에 가입
H/K/T/4/8 멤버이며, A/K/B/4/8 그룹의 총선에서도 상위에 랭크 인했던 미야 와키 사쿠라는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활약하고 싶다고 ’PRODUCE48‘에 참가. 최종 순위는 훌륭하게 2위로 IZ*ONE 데뷔가 결정. 지난 해 9월 24일부터 IZ*ONE 전속으로, 2021년 4월까지 A/K/B/4/8 · H/K/T/4/8에서의 활동을 중단하게 되어버렸지만... 앞으로 세계에서 사랑받는 「사쿠라」로 성장하겠지!
PROFILE
생일 / 1998년 3월 19일
혈액형 / A형 취미 / 게임 특기 / 재미있는 그림 그리기
소속사 / AKS (H/K/T/4/8)
오디션 최종 순위 2 위
멤버 컬러 파스텔 핑크
여기에 주목! 아이돌 경험자이기에 절대적인 안정감.
그 가창력은 그룹 No.1!
JO YU RI
조유리
노래에 피아노도 자신있는 실력자!
음악면에서 그룹을 리드
’PRODUCE48'의 오디션에 참가하기 전에 한국의 인기 TV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에 출연 해 아이돌을 목표로 하고 있던 조유리. 그 때는 아쉽게 데뷔하지 못했지만 보컬로 가창력을 높이 평가되어 최종 순위 3위로 멋지게 데뷔! 노래 외에도 드럼과 피아노 연주도 자신있기 때문에 IZ*ONE을 음악면에서 지지 해준다!
PROFILE
생일 / 2001년 10월 22일 혈액형 / AB형
취미 / 공포영화를 보는 것 특기 / 드럼, 피아노, 노래
소속사 /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최종 순위 3위
멤버 컬러 오렌지
여기에 주목! 그룹을 견인하는 노래 실력과 음악적 재능
노래도 댄스도 랩도 결정하는 다채로운 미녀♥
CHOI YE NA
최예나
애교가 많은 귀여움으로
무드 메이커적인 존재
어쨌든 애교가 넘치고 모두에게서 사랑을 받는 밝은 성격. 그래서 그룹 내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담당하는 최예나. ‘PRODUCE48’의 마지막 무대 ‘반해버리잖아?’에서는 센터를 맡을 정도로 노래도 잘하고, 절도 있는 댄스에도 정평이 나 있다.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La Vie en Rose’에서는 랩도 담당해서 쿨한 일면을 보여줬다!
PROFILE
생일 / 1999년 9월 29일 혈액형 / A형
취미 / 영화보기 특기 / 인형뽑기, 게임
소속사 /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최종 순위 4위
멤버 컬러 옐로우
여기에 주목! 노래, 춤, 랩 만능의 퍼포먼스
버라이어티에서도 활약 할 것 같은 ‘막내라인’
AN YU JIN
안유진
일본어도 능숙
일본인 멤버의 든든한 아군!
"PRODUCE48 '출연 전부터 CM이나 다른 아이돌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던 안유진. 장원영과 함께 그룹에서는 ‘막내라인’이지만, 일본어도 유창해 3명의 일본인 멤버에게는 든든한 존재. 노래와 댄스가 특기인 데다 MC도 해내는 그녀. 표정도 풍부하고 사랑스럽기 때문에 앞으로는 버라이어티에서도 활약할 것 같아!
PROFILE
생일 / 2003년 9월 1일 혈액형 / A 형
취미 / 줄넘기 특기 / 달리기
소속사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최종 순위 5위
멤버 컬러 블루
여기에 주목! 애교 많은 미소와 토크력
키는 작아도 존재감은 충분하다.
YABUKI NAKO
야부키나코
H/K/T/4/8시절에는 센터를 맡았던 작은 천사
일본인 멤버 중 한명으로 H/K/T/4/8에서는 센터 경험도 했으며 지난해 개최된 ‘A/K/B/4/8 53rd싱글 세계 선발 총선거’에서는 9위로 선발에 입성했다. 키는 150㎝(미만!?)으로 키가 작은 게 콤플렉스 같지만 스테이지에 서서 당당한 존재감으로 어필하는 부분은 역시 일본에서 검증된 아이돌
PROFILE
생일/2001년 6월 18일 혈액형/비공표
취미/영화보기 특기/쌍꺼풀 없애기
소속 사무소/AKS(H/K/T/4/8)
오디션 최종 순위 6위
멤버 컬러 스카이블루
여기에 주목! 콤플렉스에 지지 않는 기특한 모습
그룹의 섹시 & 큐트 담당
KWON EUN BI
권은비
가장 나이가 많은 언니는
IZ*ONE의 의지할만한 리더
멤버 중에서는 가장 연상으로 리더로서 11명을 제대로 정리하는 권 은비. ‘PRODUCE48’의 방송 중에서 여성 인기가 높았고, 다른 연습생에게서의 신뢰도 두텁고 의지할 언니 아우라는 만점이다. 그룹 안에서는 ‘섹시&큐트 담당♥‘이라고 자진 신고. 연상이지만 연하 멤버에게 괴롭혀지는 모습이 흐뭇하다!
PROFILE
생일 / 1995년 9월 27일 혈액형 / A형
취미 / 영화 시청, 글씨를 쓰는 것, 쇼핑, 독서 특기 / 악기 연주
소속사 / Woollim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최종 순위 7위
멤버 컬러 퍼플
여기에 주목! 그룹 일등를 자랑하는(!?) 어른의 매력
성장폭에 기대가 높아지는 노력파!!
KANG HYE WON
강혜원
랩도 댄스도 서툴렀지만,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습에 반해
스타일과 외모는 발군이지만, 춤과 랩이 약했던 분야. 그래도 톱 아이돌을 목표로 노력을 아끼지 않는 노력가로, 팬들은 그녀의 성장폭에 기대! 일취월장하는 날이 가까운 시일 내에 반드시 온다!
PROFILE
생일 / 1999년 7월 5일 혈액형 / B 형
취미 / 드라마 보기 특기 / 피아노
소속사 / 8D 크리에이티브
오디션 최종 순위 8 위
멤버 컬러 코랄
여기에 주목! 미모에 숨겨진 청초함과 순수함
치어 리더 경험을 살린 댄스가 매력
HONDA HITOMI
혼다 히토미
절도 있는 댄스가 무기인
신데렐라 걸
팬들은 "히이 짱 '이라는 애칭으로 사랑 받고 있는 혼다 히토미. A/K/B/4/8에서 팀8 토치 대표로 활동, 총선에서 상위 입상 경험이 없었던 그녀. 그런 의미에서 IZ*ONE의 신데렐라 걸! 앞으로, 치어 리더 경험을 살린 절도 있는 댄스를 무기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이 틀림 없다!
PROFILE
생일 / 2001년 10월 6일 혈액형 / A형
취미 / 독서 특기 / 아크로바틱
소속사 / AKS (A/K/B/4/8)
오디션 최종 순위 9위
멤버 컬러 복숭아
여기에 주목! 작은 동물( 주)소동물: 햄스터 같은...) 같은 둥근 얼굴과 높은 댄스 기술
천사같은 외모와 노랫소리로 팬들을 매료!
KIM CHAE WON:
김채원
귀여움 뒤에는 노력이 있고
멤버 제일의 “고생한 사람”
‘쌈무 요정‘(쌈무=한국의 가정 요리, 무의 단 식초 절임)의 별명대로 주위를 밝게 하는 캐릭터. ’PRODUCE48‘에서 튀지 않아 한때는 승선에 비상이 걸렸었지만 거뜬히 그 자리를 획득! 천사의 목소리와 노래 실력, 그리고 절도있는 댄스로 존재감을 어필. 사복의 귀여움에서도 여성 팬의 지지를 얻고 있다.
PROFILE
생일 / 2000년 8월 1일 혈액형 / B형
취미 / 영화, 안무 영상을 보는 것 특기 / 매운 음식 먹기
소속사 / Woollim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최종 순위 10위
멤버 컬러 민트
여기에 주목! 마음을 꽉 움켜쥐는 투명한 천사의 노랫소리
소극적인 자신을 타파하여 멤버로
KIM MIN JU
김민주
발군의 스타일과 외모를 가진 비주얼 담당
아름다움으로 비주얼 담당이라는 소리가 많고, 빼어난 스타일과 귀여운 외모들을 겸비한 김민주. 오디션의 중간에는 자신감 없는 점이 지적되어, 트레이너에게 엄한 말을 듣는 장면도 많았으며, 그런 장면에 안절부절못한 팬들도 많았는데....... 미인인데 개구리 얼굴 모양을 하는 등 애교가 넘쳐나 향후 활약에 기대가 크다!
PROFILE
생일 / 2001년 2월 5일 혈액형 / AB형
취미 / 영화 감상 특기 / 사진 찍기, 기타 연주
소속사 / 어반웍스
오디션 최종 순위 11위
멤버 컬러 화이트
여기에 주목! 미인임을 잊게 하는 (!?) 친근감
일본어가 능숙하고 의지할 수 있는 “엄마”같은 존재!
LEE CHAE YEON
이채연
춤의 능숙함은
No.1! IZ*ONE의 댄스 담당
그룹 내에서도 댄스의 능숙함은 발군으로 높이 평가 받고 있는 이채연. 그 솜씨는 처음부터 맨 위의 A 클래스에 배속된 정도. 한국인 멤버 중에서 가장 일본어에 능통. 그래서 3명의 일본인 멤버에게는 엄마처럼 여러 가지를 가르쳐주는 믿음직한 존재라고.
PROFILE
생일 / 2000년 1월 11일 혈액형 / A형
취미 / 요리 특기 / 안무 짜기
소속사 / WM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최종 순위 12위
멤버 컬러 민트 블루
여기에 주목! 댄스 상급자에 배려심 많은 주역
IZ*ONE NEWS
한국에서는 이미 많은 팬을 거느리고 하늘을 나는 새를 떨어뜨릴 기세의 IZ*ONE.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뉴스가 올라오고 동향은 항상 주목의 대상이다. 그런 뉴스 중에서 4 대 뉴스를 픽업!
NEWS 1
데뷔 미니 앨범이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20만을 넘다!
데뷔 미니 앨범 'COLOR*IZ'가 8 만장 이상의 초동을 기록! 역대 걸그룹의 데뷔 앨범 초동 기록을 경신한 IZ*ONE. 미디어 노출 등 활동이 본격화하면서 데뷔 12일 만에 10만장을 돌파. 출시 3개월이 되지 않아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20 만장을 돌파, 과연.
NEWS 2
데뷔 싱글의 동영상 조회수가 2000 만 회 돌파!
지난해 11월 11일 데뷔 앨범 'COLOR*IZ'의 타이틀 곡 'La Vie en Rose'의 뮤직 비디오가 공식 YouTube 채널에서 조회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 이 비디오는 공개 3시간 40분에서 100만회 재생, 공개 4일에서 1000만회를 돌파, 13일 만에 2000만 회에 도달. 그녀들의 전세계적인 인기가 부각되었다.
NEWS 3
여성 패션 잡지에서 인기 몰이의 IZ*ONE
2019년 새해 벽두부터 일본을 대표하는 여성 패션 잡지에 차례차례 특집이 짜여진 IZ*ONE. 여성 아이돌 이라고 남성 팬 뿐만 아니라 동성으로부터도 동경, 사랑받는 그룹임을 입증했다. 12명의 멤버의 캐릭터에서 메이크업 방법, 패션까지, 관심있는 여성 팬은 필독!
NEWS 4
2월 6일 일본 데뷔! ‘好きと言わせたい’ 발매
요전 2월 6일 마침내 일본 데뷔를 하면서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을 발매했다. 이에 앞선 1월 20일에는 TOKYO DOME CITY HALL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도 개최. 개선 공연의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의 일본인 멤버 3명은 뜨거운 마음을 이야기하고, 팬들에게 자세를 어필했다.
그림 9
'2018 MAMA' 홍콩 공연에 출발하는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멤버들. 코트의 선택에 개성이 나오는 겨울 코디. 아가씨풍의 코트에서 폭신폭신 귀여운 타입까지 여러 가지.
그림 10
리더의 권은비의 구호로 일제히 미디어 팀과 팬들에게 인사. 어색함이 아직 풋풋한!
K-POP 연습생과 A/K/B의 콜라보로 태어난 기적의 아이돌 그룹
공항 Fashion Check!!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48’에서 태어난 IZ*ONE. 노래와 춤 같은 퍼포먼스는 물론 그녀들의 패션에도 관심이 쏠린다. 미디어에 막 노출되어 아직 신선한 그녀들의 공항 패션을 소개!
그림 11
한국 멤버 9 명이 일본으로 출발하기 전에 공항에서 촬영 된 1장. 각각 하이틴 같은 멋진 코디이다.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아직 표정이 딱딱한 것도 사랑스럽다.
내추럴함이 IZ*ONE의 매력
보도진 앞에서 두근 두근!?
일본으로 향하는 한국 멤버 9명의 사복을 CHECK!!
2018년 9월 4일, 한국 멤버 9명이 일본으로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하기 전에 한 컷. 음악을 프로듀스하는 아키모토 야스시 씨와의 대면이 목적이다. 멤버 각각 캐주얼하면서도 개성과 주장이 있는 코디로 등장. 상큼하고 호감이 가는 옷 뿐. 무리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그녀들의 매력이 전해져 온다.
그림 12 YU JIN Cute!
톡톡튀는 웃는 얼굴이 첫 인상의 폴로 셔츠 원피스
안유진은 폴로 셔츠 타입 원피스로 단순하게 정리해 어린 아이같다. 많은 보도진과 팬에 둘러싸인 가운데, 매우 자연스러운 미소를 할 수 있는 것은 거물의 증거. 큰 무대에서도 충분히 활약할 것이 틀림없다.
So Cute!
모두 조금 긴장한 기색?!
자연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있는 순간
그림 13 MIN JU YU RU WON YOUNG CHAE YEON EUN BI
한껏 미소, 그러나 아직 어리둥절함은 숨길 수 없다.
스테이지나 프로그램에서는 당당하게 퍼포먼스를 보이는 멤버들이지만, 공항에서 많은 보도진에 둘러싸여 있는 것은 아직 익숙하지 않은 모습. 조금 부끄럽게 웃는 모습이 처음이라서 귀엽다. 멋쟁이같은 IZ*ONE. 모두, 화이트와 블랙을 기조로 한 캐주얼한 옷차림이지만, 초이스에서 각각의 개성이.
그림 14 EUN BI HYE WON CHAE WON YU JIN
어떤 패션을 좋아해? 개성에 따른 각자의 코디
김채원은 블랙×핑크 원피스에 아가씨 같은 코디, 강혜원은 무대에서의 섹시한 모습과는 또 다른, 휴일 모드의 릴렉스 코디. 권은비는 흰 셔츠×미니 스커트의 심플한 코디에서 스타일의 장점이 두드러진다. 긴장한 기색이지만 앞으로는 더 각각의 캐릭터가 나오게 될 것!
그림 15 YE NA MIN JU YU RI
웃음이 넘치고, 사이좋은 것이 전해지는 순간
넘치는 미소의 조유리. 레이스가 달린 팔랑팔랑한 블라우스에, 와일드한 쇼트 팬츠로 너무 달콤하지만은 않은 코디. 빅 사이즈의 여름 스웨터에 숏팬츠의 요즘 풍의 코디의 김민주와 딱 맞는 워시 진을 입고 있는 최예나는, 즐거운 듯이 수다를 떨고 있다. 무슨 말을 하는 걸까?
의외로 팝적인 멤버들의 패션
코트 초이스에 개성이
스스럼없는 사복 겨울 코디
2018년 12월 13일 음악 시상식 ‘2018 MAMA’ 홍콩 공연에 출연하기 위하여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한 IZ*ONE의 전 멤버 12명. 공항 촬영에는 많은 취재진이 몰리면서 높은 주목도를 증명했다. 홍콩으로 떠나는 멤버들은 저마다의 개성을 발휘한 겨울코디를 선보였다. 무대와는 또 다른, 팝적인 그녀들에게 주목!
그림 16 YU RI YE NA
여자가 좋아하는 아이템을 귀엽게 입는
사이좋게 손을 잡고 최예나와 조유리. 모두 베이비 페이스에서 폭신폭신 한 흰색 코트와 체크 코트가 아주 잘 어울린다. 굳게 잡고 서로 손에는 서로를 격려하는 힘이 느껴진다. 무대와는 또 다른 긴장을 느끼고 있는 것 일까.
그림 17 WON YOUNG
어른스러운 분위기지만, 센터는 아직 14세!
‘PRODUCE 48’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훌륭하게, IZ*ONE 센터를 획득한 장원영은 "아직 졸려"라고 말하는게 들려오는 듯한 표정. 훤칠한 모델 체형에 더블코트를 입은 모습은 14세로 보이지 않는!
그림 18 HITOMI MIN JU HYE WON YU JIN
차분한 컬러의 롱코트가 인기?
왼쪽 3명은 네이비와 브라운을 기조로 한 어른스러운 롱 코트. 한편 안유진은 체크무늬의 숏코트에 데님을 맞춰 활발한 이미지로. 같은 네이비에서도 민주는 스트랩 슈즈로 아가씨풍 코디. 강혜원은 옷자락에 흰색 라인이 들어간 코트와 레깅스로 개성을 내고 있다.
그림 19 CHAE WON CHAE YEON EUN BI
멤버 각자가 높은 셀프 프로듀스력
그룹 최고참인 권은비는 미니스커트에 니하이부츠로 공격적인 코디. 스테이지에서 절도있는 댄스를 보이는 이채연은 폭신폭신한 롱코트에 청바지 모드로 코디. 털이 요정같은 김채원은 자신의 강점을 사복에 살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미소를 보이고 있다.
그림 20 Nice
SAKURA NAKO YU RI YE NA WON YOUNG HITOMI MIN JU
빛나는 모습이 보인다
일본인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도 등장
왼쪽에 흰색 코트에 운동화 캐주얼 스타일의 미야와키 사쿠라. 옆에는 '카카오 프렌즈'의 캐릭터, 어피치를 손에 넣은 야부키 나코가. 오른편의 혼다 히토미는 코트×청바지에 콤비슈즈를 맞춘 러프한 의상으로 조금 언니 같은 옷차림. 3명 모두 한국 단어의 대화도 두드러지게 능숙해진.
번외
[IZ*ONE]야부키 나코가 지/효와의 협연에 대감동
연말에 "MAMA"에서 T/W/I/C/E와 공연했을 때, 나코의 백스테이지에서의 모습이 화제. 실은 지/효의 대팬 나코. 혜원과 대화 중이던 지/효지만, 나코를 발견하자 손짓해서 대화에 초대해, 카메라에 대고 "새로운 친구입니다"라고 소개. 이제 세계 클래스가 된 선배 아이돌 지/효의 상냥한 대응에, 감격한 나코는 "정말 행복합니다"라고 말을 짜내, 그 모습에 팬이 감동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주 전쯤에 사진으로 다 만들어놨는데 현생이랑 컴백이 다가와서 쇼케 사녹을 뛰고 왔더니 체력이 떨어져서 이제서야 마무리...
새로운 사진은 없는 K-POP BEST 2019년 4월호... 프로필 12절에 지금까지 활동 정리한 내용이랑, 패션 정리가 주 내용이니 2시 트위터블룸라이브 전에 슥 훑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번역추
번역추
수고하셨습니다
번역 감사합니다
고생하셨다고 말하게 하고싶어~~~
[리플수정]번역 감사합니다 추천꾸욱
오우야 정독햇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