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자신을 비판하는 기사를 쓴 기자가 질문을 하자 “빠져주셔 귀하는”이라고 응수하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추 대표는 지난 19일 귀국하면서 인천공항에서 방미 성과를 묻는 한 기자에게 “또 왜곡하시려고? 빠져 주셔, 귀하는. 노 생큐”라고 말하며 질문을 받지 않고 다른 기자들에게 질문하라고 넘겼다.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4박 6일간의 미국 방문 일정을 마치고 19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제공=연합뉴스]
추 대표는 다른 기자의 질문에 “미국은 굳건한 한미동맹을 확신하고 어떤 경우에도 안보 우선순위에 한국을 둔다는 확고한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방미 성과를 평가했다.
추 대표는 귀국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글에서 “두 가지를 강조했다”며“첫째는 북한과 미사일로 초래된 한반도 위기에 대처하는 방식은 반드시 평화적인 해법이어야 한다는 것과 한미FTA가 상호 이익의 균형을 목표로 하되 어디까지 합리적으로 결정돼야 한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엄중한 북핵위기 상황에서 평화를 외치는 것이 순진한 대응이라는 오해를 불식시키기 위해 통일은 반드시 평화통일이어야 하고, 북핵이라는 통일의 장애물도 평화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우리의 입장을 알리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관점에서 ‘통일을 꼭 해야 하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질문을 비밀로 할 이유도 없었고 이런 기회에 설득하고 이해시킬 필요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대 그 해당기자 누군가요?
기레기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기레기 집에서 ㅂㄷㅂㄷ 할 듯..
여장부 이런 국회의원들이 많아함 눈치 보는 국회의원 너무 많음
이거 또 내일 신문에
"입맛맞는 언론만 상대하는 여당대표 이게
문재인 정권의 본모습인가" 라며 난리칠듯
ㅋㅋㅋㅋㅋㅋ
기레기 우냐?
응?
울어?ㅋㅋㅋㅋ
아우 역시. 추다르크. 사이다 ㅋㅋㅋㅋ
패기가 진짜 ㄷㄷㄷ멋짐!!!!
트럼프 ㅋㅋㅋ
ㅈㅅ인가요?
이런 멘트 너무 좋아요ㅋㅋ
얼마나 왜곡했으면 기자까지 알음?ㅋㅋ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자신을 비판하는 기사를 쓴 기자가 질문을 하자 “빠져주셔 귀하는”이라고 응수하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비판이 아니라 왜곡을 했잖아 기레기야
이래서 제가 추미애를 좋아합니다
인터뷰 전문이나 fta발언 맥락은 우리 입장에서 미국보러 무리한 요구하지말라고 한거니 당연한건데 몇몇 기레기는 감히
어떻게 미국한테 그런말을 하냐고 나오니 개빡치죠. 그런 관점에서 쓰레기 기사를 양산하니.
속이 다 시원하네 ㅋㅋㅋㅋ
정작 중요한 순간에 발후돼야할 국익관점은 어디가고 지들 입맛에 맞게 편집해서 써먹고 나중에 잘못되면 우리 국익은 어디갔냐고 제일 먼저 짖어낼 쓰레기들이니 당한 입장에서는 어지간히 빡칠듯
소설일보라던데 ㅋㅋ
잘했네요.그런 기자들은 막대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저들이 ㅂㄷ거리며 난리치겠지만 속은 시원하네요.
추대표님, 좀 짱입니다!!!
기자의 정치성향이 다를 수 있지만
사실을 왜곡하는 기레기는 언론업계에서 퇴출해야
눈이 사랑이 닮았음
역시 추다르크
기레기는 밟아야함
어우 통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