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스토어를 시작한 날이 지난주 금요일이긴 한데 일요일까지 사전 예약자만 갈 수 있어서 월요일에 감
팝업스토어 입구. 오른쪽이 전시장으로 가는 입구고 왼쪽이 굿즈 파는곳이다.
전시장 내부에 있는 각 세력 AC의 판넬들. 뒤의 영상에서는 초기작부터 6까지의 모든 아머드 코어 시리즈 트레일러 영상을 틀어준다.
코랄 밀웜 인형? 쿠션? 크기가 엄청나게 크다.
로봇혼 에어와 월터. 둘다 잘 뽑힌듯?
반다이 30MM 아머드 코어 6 프라모델. 코토부키야 프라모델보다 디테일은 떨어지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가지고 놀기 딱 좋게 나왔다.
코토부키야제 프라모델 모음. 반다이 30MM 이전에는 이게 유일한 프라모델이였다.
이쪽은 신 라인업인 스트럭쳐 아츠 시리즈. 구작 위주의 라인업이다. 상품화 계획 진행중이라는듯.
러스티 해병님과의 월벽 포토존. 혼자 가서 찍어줄 사람이 없었다.
아머드 코어 6 비주얼 북. 등장인물들의 AC와 그 외의 적대 유닛들이 수록되어 있다. 테스트 AC와 콜사인좌까지 있다!
파츠 가챠. 한번에 400엔인데 풀 파츠 구하는데 10번정도 돌렸다. 나이트폴 가챠의 히든은 어썰트 아머 칩. 레이저 블레이드와 라이플은 무기류 가챠에서 뽑았다.
데르포메 미시간 키링.
나이트폴 키링
나이트폴과 최종보스 올마인드 아크릴 스태츄.
마지막으로 팝업스토어에서 노리던 아이스 웜 격파 브리핑 장면이 들어간 장패드.
총평: 아머드 코어 팬이라면 만족할 만한 구성이다. 하지만 전시장의 대부분은 판넬로 가득해서 실제로 구경할 만한 건 많지 않은 느낌? 팝업 스토어답다고 할 수도 있겠다.
굿즈는 https://meeto-ma.com/categories/ARMORED_CORE_VI/products 여기서도 팔고 해외 배송도 해주는 모양이니 굿즈를 가지고 싶다면 여기서 사는 방법도 있다.
카고메 미사키
2024/08/11 10:25
아머드코어가 팝업스토어 개최라니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