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월급 똑같이 줘라.
독박육아, 독박살림 없애라.
시댁 제사 문제부터 익히 들어왔던 별별 얘기가 다 있습니다.
맞벌이하면 똑같이 집안일 하는 것 맞다고 생각하고, 시댁제사도 아내에게만 부담이 가는 것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병역의무 이행을 논하는 자리에서 이런 문제를 논한다는 것 자체가 자승자박입니다. 본인 스스로 덫에 걸리는 거죠.
"니들 말대로 우리 여자들도 병역의무 이행할게. 대신 이런 저런 여자들이 겪는 차별들 없애야 해."
이 말을 바꿔 보자면 말이죠 이렇게 됩니다. "우리는 현재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차별행위에 대해 입닥치고 있겠습니다."
여자로서 차별을 겪는게 결국 병역의무를 이행하지 않아서라고 본인들이 주장하는 꼴입니다.
물론 그 차별이라는 건 남자도 겪는 건데 그건 언제나 쏙 빼고 얘기하죠.
병역 의무, 결혼비용(데이트비용) 부담, 남자는 무조건 일을 해야하고 여자보다 더 능력이 좋아야 한다는 사회적 압박감 등
"우리도 결혼할 때 비용 똑같이 낼게. 군대도 똑같이 갈게. 대신 그 전에 여자들이 겪는 차별이 없어져야 해."
이런 식이면 똑같은 논리로 응수할 수밖에 없습니다.
"결혼비용 남편이나 시댁에서 더 많이 내도 돼. 대신 시댁 어르신말에 군말 없이 따라."
"군대 안 가도 돼. 대신 니들은 남자들이 행하는 큰 의무를 면제받았으니 2등시민으로 살아도 입 닫고 살아."
급여문제는 애초에 논파된지 오래된 떡밥인데 주구장창 우기고 앉았습니다. 돈 많이 벌고 싶으면 돈 많이 버는 직장 들어가서 많이 일 하면 됩니다.
동일직장, 동일직급에 하는 일도 같은데 월급이 달라? 그럼 사장에게 따지고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면 됩니다.
뭐 여튼, 논리도 없는 인간들의 개소리를 보고 있자니 가슴에 답답함만 몰려오네요.
맞는 말씀입니다.
남녀평등징병에 대해서 반박하는 논거들이
"우린 남녀차별주의자임. 페미는 남녀차별임."
하고 자백하고 있는 꼴이죠.
? 월급 똑같이 받고 싶으면 남성들이 하는 빡세고 힘든 일 하시던가...
사무실에서 에어컨바람 쐬고 꿀빠는것만 생각하면서 월급은 불평등하다...?
이건 뭐... 양심 어디?
언제까지 반박당한 주장을 계속할까 이러면 토론의 재미도 없는대 하긴 페미나치랑 정상적인 토론을 기대할순 없죠
원래 차별은 가치중립적인 단어입니다. 합당적 차별과 부당한 차별이 있죠. 그런데 요즘은 한쪽 의미로만 인식되어지는 것 같아 유감스럽네요.
응 안통해 ㅎㅎ
참인 명제의 대우는 참이죠
임금 ㅋㅋㅋ 대체 어느 사업장에서 동일 직종 동일 직급에서 남녀를 구분하고 돈을 주나요
임금은 동일직종, 동일직급, 동일 노동시간으로 비교를 해야죠
하지만 페미들이 들고 나오는 통계는 아무 비교없는 헛소리 통계죠
맞는 말이네요.
똑같은 논리로, 군대안가는대신 시집살이 아닥하고, 독박육아 군말없이 해야한다는걸 스스로들 인정하는 꼴이군요.
급여 얘기하는건..... 솔직히.... 직업을 가져본적이 없는 애들이 언론에서 떠드는 임금 격차를 보고 떠드는 소리.... 일을 해봤어야 아 언론에서 떠드는 평균의 함정이구나 라고 느낄텐데..... 월급을 받아본적이 없으니.... 똑같이 입사했는데 급여가 낮다는건 자기가 일을 못해서? 안해서 평가가 낮으니 그만큼 차이가 벌어지는거지... 일을 잘하면 남자보다도 더 많은 급여를 받는데.... 일부 특수한 경우엔... 비교 대상이 동일업종 동일업무로 본다면 회사의 규모차이로 인한 부분은 제외.
여성이 우월하다고 주장하는 페미나치들이 꼭 임금문제에 있어서 만큼은 약자논리를 펴더라구요. 남성보다 생산성이 높다면 임금도 높을것이고, 그들주장처럼 유리천장이 불만이면 대다수가 남자인 오너밑에 있지말고 창업을 해서 여성우선 채용을 하면 해결될텐데..
외국과 우리나라 통계자료에서도 나오고 번번히 그리고 항상 사람들이 했던 얘기지만 남성은 고위험직업군 종사자가 많지만 여성은 아니죠.
돈많이 벌고 싶어? 그럼 여성도 고위험집업군 종사하세요 ? High Risk - High Return
불합리한 제도와 관습에 따른 실제 피해자들은 가만있는데, 겪지도 않은 사람들이 나서는 모양새.
어디가 젤 아픈 부분인지 잘 알겠네요 ㅋ
이런식으로 물귀신 해봤자 서로 득되는거 전혀 없음 그냥 싸우기만 할듯. 차라리 내처우를 개선해라 식으로 청원하는거지 저놈도 뭐 하게 해라 !!! 식이면 사회분열밖에 없음. 남자 출입 금지 시켜라 라고 외치는 꼴페미 메갈이랑 다를바가 없음
그냥 군인 처우개선 예우 개선 복지증가 모병제로 전환 국방선진화 이런거 요구해야 됨.
열심히 군복무 하고 비하만 더당할기세 .. ㅜㅜ
결혼하면 외벌이 아닌이상 맞벌이면
집안일 양육 당연히 공동부담아닌가...
이왕할거면 공동집값마련도 같이 해줘야 하는거고
그리고 항상 이해가 안되었던게
남자가 군대를 갔다왔기 때문에 여자가 독박육아를 했다? 이 논리가 무의미 한거죠
군대는 나라의 문제인거고
독박육아, 독박살림은 개인의 문제인건데
왜 그걸 동일시 하게 치부하는지 대체 이유를 알 수가 없네요
그리고 여자니까 월급을 적게주는게 아니라 업무에 따라서 급여가 다른거지
(이거 인정안하면 그저 사회생활 안해본 혹은 제대로 안해본 머리가 텅텅빈 성인이라고 밖에 생각 안드네요)
마치 성별로 인해서 임금이 차이가 나는것처럼 얘기하는거 보면 기가 차더군요
그렇게 따지면 우리팀에 누나가 한명있는데 월급이 800~1000이러는데 (영업직)
그건 뭐라고 설명할런지 원.............에휴
만약 성별로 인해서 임금의 차이가 있다라고 한다면
그 수많은 기업들은 왜 여자를 고용을 안하는걸까요
같은 업무면 비싼돈 주고 남자를 고용할 필요없이 여자를 고용할텐데
여튼 그들의 논리는 맞지가 않아요
여전히 지능의 문제라고 스스로 자백하는 꼴페미들
허수아비 공격의 오류죠
A:양성평등을 위해 양성모두 군입대를 해야합니다.
B:독박육아,남녀 임금차별부터 해결하고 그딴말해!
A는 양성 군입대를 제안한것이지 독박육아,남녀 임금차별 해결을 부정하지 않았으며
B는 말돌리기로 언뜻보면 반박한걸로 보이나,양성평등을 위해 군입대를 해야한다는 본질적인 주장은 반박하지 못했다.
뭐 흔하죠 그녀들의 논리는, 일반화의 오류,피장파장의오류,흑백 논리의 오류 지능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