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kxab3BJY0T0
https://youtu.be/PbWyQMkZEE4
https://youtu.be/WgcticEaNPw
제 입장 : 상대방이 제차선으로 무리한 끼어들기를 시도하여 빨리 지나간것이고 상대차량이 하이빔을 키면서 쫓아와서 당황하던중 늦게 정지신호를 발견하여 급정지하였습니다.
상대방 주장 : 제가 본인차량을 급추월한뒤 급정지 하였으니 보복운전이라 주장합니다.
1차경찰조사 : 상대방신고로 경찰조사결과 보복운전 아니라하여 상대방이 접수취소하였습니다.
보험사예상비율 : 제차3: 상대방차7
현재상황 : 상대방이 인정못하겠다고 다시 경찰신고하겠다고 합니다.
저는 급정지 한데 대한 제 과실도 있으니 보험사의 과실비율 정도면 수긍할수 있습니다만 상대방은 본인은 잘못한것이 전혀없이 제 보복운전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경찰조사나 보험사 의견으로는 제 과실이 적다지만 상대방이 경찰신고, 변호사 운운하니 걱정이 되네요.
여러분 의견 부탁드립니다.
추가 : 제 과실 없다는것 아닙니다.
최초 우회전시 마지막차선으로 우회전 하는것도 알구요.
다만 늦게 온차가 1차선으로 우회전한다고 그걸 먼저 위협한건 상대방 차량이 맞지 않습니까?
그리고 보복운전이라면 제가 바로 정지하지 왜 한참 가다가 정지했겠습니까?
하이빔키면서 쫓아와서 당황하여 정지선보다 일찍 급정지한 잘못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찰조사에서 제가 중앙선을 넘었으니까 난폭운전으로 벌금은 나온다 하였습니다.
보복운전은 아니고 난폭운전이라고 말이지요.
제가 줄서지 않고 우회전한것은 얌체짓 맞습니다만 제가 상대방 주행에 무리를 준것도 아니고 자기는 2차로 저는 1차로 진입하였는데 기분 나쁘다고 2차로에서 제옆으로 확 들이대는데 그상황에서 제가 어쩌겠습니까?
최초에 우회전한때 봐주세요. 애초부터 제가 상대방 차량 위협하면서 고속으로 나온게 아닙니다.
서로 천천히 우회전 했는데 상대방이 중앙선쪽으로 밀어부치니까 중앙선 밖으로 밀려나면서 본의 아니게 과속 한겁니다.
그리고 그이후로 더 가속하지 않았습니다.
더 속도를 높이려고 더 가서 선게 아니란 말입니다.
그리고 저는 거기서 왼쪽으로 빠져서 유턴을 해야했기에 그냥 직진해서 서는것보다 더 급정지 한거구요.
그리고 경찰조사와 보험사조사에서 제 과실이 상대방보다는 어쨌든 작게 나오는데 여러분들은 제 과실이 더 크다고 보시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