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에서 추가된 분열기
직접적인 공격능력은 없지만 14초마다 정화폭발이라는 기술을 이용해 공격한다
정화폭발 사용시 2초동안 지속되는 조종 가능한 노란공이 생기고, 지속시간이 끝나면 공이 터지면서 145(+보호막 대상 55 추가 데미지)의 데미지를 주게 된다.
공허의 유산 초기, 프로토스 vs 프로토스 전에서 자주 등장했고, 분열기 vs 분열기 싸움이 되면 해설들은 살인피구를 보면서 어어어어 소리밖에 내지 못 했다.
동족끼리 죽이라고 만든 유닛
죽창싸움 손한번 삐긋하면 병력 터져있음
스1스톰이랑 비교하는 거면 스2 스톰은 총데미지는 적어도 dps는 스2 스톰이 더 높음
어어어어
오죽하면 나중엔 그냥 부딪히면 터지게 바꿨고 그래서 값싼 유닛 한마리만 던져주는 컨트롤을 쓰게 됐지
지금 다시 롤백함ㅋㅋㅋ
예에....?
이번 대격변 패치때 바뀐걸로 알고 있음
어! 어어어어! 아! 아아아아! 아.... 아아아아아!!
동족끼리 죽이라고 만든 유닛
공유 초창기 살인피구시절..
사실 군심 혐영도 문제는 비슷했지 않음?
유닛/전략이 카운터가 없어서 양쪽 둘다 그냥 그것만 꾸역꾸역.
그놈의 군단숙주 싸움ㅋㅋㅋ
혐영이 머임???
혐오스러운 게임 운영의 줄임말
죽창싸움 손한번 삐긋하면 병력 터져있음
추적자 헐레벌떡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
스톰도 컨하기 쉽다고 대미지깎아놓고 머하는건지 ㅋ
스톰 너프됨?
스1스톰이랑 비교하는 거면 스2 스톰은 총데미지는 적어도 dps는 스2 스톰이 더 높음
Rts 게임 유닛이면 카운터가 있어야 하는데 그 카운터가 자기 자신뿐.
비슷한 경우로 군심의 군단숙주가 있음.
협동전 할때 분열기 나오는 로공토스 볼때마다 욕했었는데 레더는 더 장난 아니였네;
삐끗하면 인구수 50 증발은 쉽게나오지
게임이라 저렇지 설정상으론 3km 정도의 반경이라고 함. 거의 플토판 전술핵인 셈
저거 설명하기 어려울때면 수동 스캐럽이라고하면 대충 알아듣더라
저거 나오고 스타2 걍 완전히 접음. 도저히 저걸 컨트롤 할 자신이 없다
보면 토토전만 나오네. 테란이나 저그는 저거 어떻게 막았음?
스2는 테테전 빼고 동족전이 좀 재미가 없음
저저전은 초반 저글링 뛰는거 아니면 거의 바퀴 vs 바퀴해서 진짜 소모전 게임만 되고
프프는 살인피구 하고
스타2는 전략겜인데.. 전략비중보다 컨트롤(아케이드)가 더 높아져버려서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져버렸음
대부분 유닛에 스킬이 있으니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