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대표님. 군대 생활 39개월 씩이나 하셔서 군대 잘 아신다구요? 그럼 좀 여쭤보겠습니다.
39개월 군대 생활이라고 하면서 눈 한 번 쓸어보셨습니까? 풀 한 번 베어보셨습니까? 한겨울 쇳덩이보다 더 단단하게 얼어붙은 땅을 깨서 참호 한 번 파보셨습니까? 한여름 땡볕에 5분만 세워두면 후라이를 해먹어도 될 만큼 뜨거워지는 박격포 어깨에 매고 5키로 10키로 구보해보셨습니까?
고참이 먹다남은 라면 버리러 가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냄새 가득한 화장실에 숨어 퉁퉁 불은 라면에 다 식은 국물 들이켜보셨습니까? 내무반 뒤에서 얼차려받다가 부랴부랴 식당 달려갔더니 밥이 다 떨어져서 빈 식기 들고 눈물지어 보셨습니까?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시기를 보내야 할 젊은이들이 이렇게 군대에서 썩어야 할 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여줘야겠다는데, 거기에 대해 39개월 동안 대표님이 해본 게 뭐가 있다고 잘난 척이신가요, 잘난 척이?
이 부분에 대해 안대표는 군대 생활 제대로 안해봐서 잘 모를 거라는 문대표의 말과, 군대생활 39개월씩이나 해봐서 더 잘 안다는 안대표의 말 중에 누구 말이 더 맞을까요?
제발 나설 데를 골라 나서시기 바랍니다. 그나마 간당간당하는 지지율이라도 지키려면.
"준비된 대통령 구호도 공허..
39개월간 군 복무를 해서 문 전 대표보다 더 오래 군 생활 했어"
안철수 전 국민의당 공동대표는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KBS 토론회에 불참한 것에 대해 “계속 토론회에 참석하지 못하면 제2의 박근혜가 될 뿐”이라고 말했다.
2012년 대선 때 박근혜 네거티브하면 문재인 안 돕겠다고 겁주고
세월호 추모식에 코빼기도 안 보이고
백남기 농민 때 양비론 내세우고
국정교과서 좌우편향 양비론에 남들 시위할 때 토크 콘서트 다니던
바로 그 안철수가 문재인한테 제2의 박근혜란다 소가 웃을 일이다. --요건 칙칙폭폭 꼬마기관차 생각
뉴스룸 비하인드뉴스에 손석희왈 (문재인이 안철수에게 한말에 대해)군대안갔다온사람한테 얘기해야되지않을까요? ㅋ 은근히 안철수쉴드잘쳐요
안철수책나올때 뉴스에서 대대적으로 홍보해준거 안잊혀져요
각종 사역을 모르면 헬조선 군대 경험한거 아니지. 군인인지 일용직 뛰는건지 혼동을 주던 각종 사역.
Ps. 심지어 소대장 이사가는데 트럭짐칸에 태워져 일용직 노동뛰고 옴. 짜장면 한 그릇 얻어먹음.
촬스는 주둥이만 열었다하면 (그나마 말도 빙시같이 못하는게 )똥을 싸네요..대한민국의 수 많은 예비역,현역은 안단다 군의관이 어떤건지..니가 390개월을 했어도..군의관은 ㅡㅡ
완전 반장어 급인데 "내가 오래살았으니 ~~" 이 급..
입으로 환경오염을 시키네
의경도 각종 사역은 다함. ㅋㅋㅋㅋ 찰스가 그런거를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