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음슴체 양해부탁드립니다.
고장코드 발생
1. 튜닝샵 에서 추천한 히스토리 모르는 중고 부품구매 feat."이거 신형입니닼ㅋㅋㅋㅋ"
(본인 소유권- 구매한 중고부품, 차에서 나온 부품)
2. 제차에서 나온 부품수거한다 확인
- 부품번호? 따야한다고 계속 딜레이
3. 차량 출고 후 집에돌아와 수거 한 부품확인하니 제차에서 나온부품
일련번호와 형식, 잔부품도 모두 다른제품
4. 아몰랑 난 안건드리고 맞게 주었다.
- 일련번호 틀리다 사진보내주니, 거래처 드립
5. GT-R 단톡방에 절 사기꾼 이상한 개진상으로 몰아감.
- 본인이 해당 글 공유받고 GT-R 카페에 해명글게시
자료 근거하에 간단설명드립니다.
미쳤다고 뻔히 입바른소리하는걸 차량구매부터 정비까지 뭐 제자신의 잘못이 큰거 같네요. 사람을 믿은 잘못..
★차량구매 (딜러-> 해당 샵 동업? 직원)
수원 오토허브
사고 없다 -> 히스토리 조회해달라 -> 4천이똭 -> 경미한 사고다 -> 전 차주 해먹은 사진찾아 공유-> 수리 잘되었다.
명대사 (이차는 원래 흰색인데 다시 올도색 흰색으로 다시했다 -> 앞뒤 범퍼 본넷 색깔다다름)
1부터 10까지 오늘 애기틀리고 어제애기다르신 대단하신분
그냥 딜러는 당연히 걸럿어야 했는데 일단 미친듯한 뽐뿌가온 제잘못입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거짓말거짓말 계약할떄 준다던 여분키는 현재까지도 못받음
★구매 후
차량 구매 후 60키로만에 엔진 미션경고등 점등
딜러에게 전화 -> 위탁판매라 보증 불가 -> 이후 성능점검표보니 6월달거인지 처음 확인.
계약 구매전 성능점검표주고 보증도 해준다고 했지만 해당 사항은 녹취록이 사라저 그냥 사기꾼 새끼 하면서 제자신을 욕함.
그리고 본인이 해당 튜닝샾에서 타이어를 한다고 밝힘
★입고기
친한지인 차량이라고 강조해서 어디서 히스토리 관리해왔냐 거길 한번가보겠다 (이부분이 정말 개미친짓한거같습니다.)
경고등이고 나발이고 어짜피 중고니 돈쓴다 생각하고 부들부들을 참으며 입고
- 입고전 고장코드 직접 확인 후 딜러, 튜닝샵 공유 후 입고
★조치 (고장코드 압력센서2개)
입고 1days (차량 맡김)
중고차 가지고 왔으니 미션오일 부터 교체 - 증상안잡힘
튜닝샵사장 "본인 여분 벨브바디있으니 얼마에 팔테니 생각있냐" 하며 180 구매 후 교체 확정
교체 후 압력센서 고장코드 1개 사라짐. (GT-R 충동구매라 멍타고 있다 점점 ???? 물음표가 증폭됨.)
진단기로 value 값보자고 혼자 검색 후 default 값 찾아 진단기 물려봄. 글쓴이가 찾음.........???????????????
그리고 나온 부품 수거하겠다고 함. "당연히 가져가야죠" 했는데 시간이 늦어 깜박하고 집으로 복귀
압력센서 주문하기로 결정.
수리기 2days (차량 맡김)
두고간 벨브바디를 회수하러 튜닝샵 방문.
"없는 중고부품 팔았는데 자기도 써야한다" ???????????????????????????????????????????
현 시점으로 신용0 여기있으면 당해도 씨게 당하겠구나 생각을 해버림.
이 후 몇일 뒤 집으로 차가지고옴.
수리기 1weeks (차량 지하주차장 봉인)
벨브바디 다시 회수하러 감.
"자기도 없는부품 글쓴이 생각해줘서 팔았는데 부품코드를 딸시간을 줘야할꺼아니냐?" 역정, 오히려 화냄
제가 정말 호구 개병신처럼 보였구나 싶은 날이였음...
그래도 다 잃은신용 주문들어간 건은 여기서 끝맺음을보자 하며 0.1프로라도 신뢰 관계를 저버리지말자 생각함.
오히려 어처구니가 없어서 포기함. 정말 개새끼들이라면 시나리오대로 부품을 바꿔치기해서 주겠구나 확신함.
수리기 4weeks (차량 맡김)
부품이 왔으니 차맡기라고 d-day 전날 입고요청
차량 보냄.
고장코드 모두 증발확인. 하지만 글쓴이에게
"제말이 맞죠 압력센서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차저차해서 차량 출고 후 복귀
부품확인 -> 우와 예정대로 부품 바뀌어져 있음.
아주 정말 많은내용을 간추렸습니다.
계약전부터 수리출고 끝까지 본인들이 어제 한말 까먹는것도 모르며 0.1 이라도 신뢰관계자체를 믿은 제가 멍청한 놈이고
제 2의 피해자 3의 피해자 속출을 방지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양재, 과천에 위치한 xx모터스 튜닝 샾입니다.
GT-R 판은 사업자들끼리 서로 헐뜯고 욕하고 일반 유져들 이간질하고 그런 개차반 같은 차종입니다.
구매와 활동 시 유의하고 참조하세요.
xx모터스는 딜러와 사장 역시, -> 강서 x영 모터스 호구가가는 곳, 호구 무는곳, 절대가면 안되는 곳 이라고 구매전부터 세뇌? 입력을 시킵니다. 아마 타셧거나 현재도 타시는분 사업자들 모두가 아는사실입니다.
1. 튜닝샵 사장에게 180을 주고 중고 구매한 부품
일련번호 (N103B?8?25)
차주가 본제품 달라 했는데 당연히 줘야하는걸 필요도 없는것을 강력히 요구해서 줬다?
차주가 호구처럼 보였으니 분해하여 바꿔치기 안하고 통째로 다른 부품으로 바꿔서 돌려줬다가
일련번호 사진 있다고하니 그제서야 뜨끔!
업체들 수리비야 생색내면서 싸게 해주는척 하면서 뒤로는 부품 빼돌리는거 알만한 사람은 다 알지.
위 사례처럼 재생 가능한 부품은 빼돌리고 돌려달라는 차주 있으면 다른 고장난 부품으로 바꿔서 주는거죠.
하지만 꼼꼼한 차주한테 걸려서 들켜버린것뿐... 솔직히 수리전 부품 일련번호 사진 찍어놓는분 드물죠.
분명 글쓴이 밸브바디는 다른 차주에게 똑같이 중고부품으로 180만원에 재판매 되었을 운명
차주가 본제품 달라 했는데 당연히 줘야하는걸 필요도 없는것을 강력히 요구해서 줬다?
차주가 호구처럼 보였으니 분해하여 바꿔치기 안하고 통째로 다른 부품으로 바꿔서 돌려줬다가
일련번호 사진 있다고하니 그제서야 뜨끔!
업체들 수리비야 생색내면서 싸게 해주는척 하면서 뒤로는 부품 빼돌리는거 알만한 사람은 다 알지.
위 사례처럼 재생 가능한 부품은 빼돌리고 돌려달라는 차주 있으면 다른 고장난 부품으로 바꿔서 주는거죠.
하지만 꼼꼼한 차주한테 걸려서 들켜버린것뿐... 솔직히 수리전 부품 일련번호 사진 찍어놓는분 드물죠.
분명 글쓴이 밸브바디는 다른 차주에게 똑같이 중고부품으로 180만원에 재판매 되었을 운명
똥줄타겠네요..
저러니깐 기름 만지는사람들 욕먹는겁니다
부품바꿔치기라..... 왜그러고살지..
부품 바꿔치기 돈벌생각을 하다니 이건 사기야 !!!!!! 신고가 답이다
아는형도 GTR 타는데, 혹시 어느 업체인지 쪽지좀 부탁드립니다. 피하라고 전하고 널리 알려야겠네요.
고품 수리업체가 가져가는 조건으로 신품가격을 좀 빼줄텐데? 그냥 날로 먹으려다가 걸렸구만... 혼나야됨 저런짓거리는
요즘 맞춤법 제대로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대화할 때 기본이 아닐까 하는데.
보배는 문제 해결해주는곳이 아닙니다
맞춤법이 심각한테 GTR을 정비한다라...
기본적으로 영어까지는 알아야 수입차 메뉴얼을판독하고 정비를할터인데..ㅋㅋㅋ
일단 신뢰가 무한바닥으로 떨어지네요
맞춤법 뿐만 아니라 문장과 문장의 연결력이 굉장히 떨어져요..
와 이걸 언제 읽어요. 요약이 필요할듯요.
폐업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