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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세븐 운영이 역겨운 이유.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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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전 인터뷰때 디렉터가 하던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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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노트에서 밝혓던 마일리지 시스템의 당위성과 보상에 관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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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후 후에 돌변한 태도

 

 

결국 100회당 금빛 5개.

 

지만 기존엔 5성 1.25퍼 4성 4.5퍼니까

 

1.25*3 + 4.5*1 = 8.25

 

8.25개.

 

8.25개 대비하여 5개는 60.6%정도밖에 되지 않는 수치.

 

결론적으로.

 

1. 개발자 노트와 다르게 보상을 바꾸어서 기존의 소급 적용을 믿은 유저들은 사기당한수준.

 

(추후에 하는건 사기까진 아니라고봄. 20개당 1개라고 명시, 단 개노와는 다른건 여전함)

 

2. 사실은 확률 조작이고 5성 1.25퍼 4성 4.5퍼가 아니었던거임.

 

둘 중에 하나거나 둘 다겠지만 사실상 1번에 가깝겠죠.

 

이게 말이 되는건가?

이게 스마게의 상식?? 

댓글
  • 민달팽이 2018/09/21 14:23

    국산게임에 무엇을 기대했느냐~!

  • Gzest 2018/09/21 14:23

    하이고 고객님 이바닥에선 이게 "상식"입니다요

  • 민달팽이 2018/09/21 14:23

    국산게임에 무엇을 기대했느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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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디아 2018/09/21 14:23

    상식에도 수수료가 붙나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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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본은 나쁜문명 2018/09/21 14:23

    ㅈ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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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ndora 2018/09/21 14:23

    소비자를 우롱하면 결국 망하기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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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zest 2018/09/21 14:23

    하이고 고객님 이바닥에선 이게 "상식"입니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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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쿤의칼부림 2018/09/21 14:24

    걍 안하면 됨 간단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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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쌍디twins 2018/09/21 14:28

    애초에 상식적이지 않다는 말이내 흐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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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4037705810 2018/09/21 15:09

    2도 가능성 상당해보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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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화인간+3 2018/09/21 15:14

    운영이 역겨운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란게 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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