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시모토 "어떻게 사쿠라의 인기를 올릴까 하는 것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66권의 표지는 헐리우드 여배우를 보면서 그렸거든요."
켄코바 "이른바 미형으로 그리려고?"
키시모토 "네, 예쁜 여자를 그리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나루토나 사스케는 휙 그리는데, 이 아이(사쿠라)만은 자료를 보면서 그리기도 하고..."
켄코바 "많이 신경쓴 것 같네요."
키시모토 "많이 신경썼어요."
켄코바 "말하자면 밀어줬죠."
키시모토 "맞아요(웃음). 밀어줬는데 전혀 전해지지 않는..."
켄코바 "(웃음)"
키시모토 "히나타만 인기가 올랐죠. 히나타는 별로 그리지 않았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도 인기가 올라가서... 얘를 히로인으로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고...
히로인의 위치에 접근하는 게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한 건 조금 있었어요. 마지막 활약을 한다든가."
-네지에 관해서
켄코바 "전쟁에서 네지가 사망했다, 그것은 왜일까요?"
키시모토 "음, 꽤 오래전부터 히로인을 히나타로 결정해서, 나루토와 히나타가 가까워지는 요소를 원했어요. 페인전에서 히나타가 휙 등장해서 고백한 장면도 있지만 이번에는 나루토가 의식적으로 히나타에 옆에 있어줘서 기뻐, 라고 말하게 하고 싶었죠. 그 근처에 있어서 아무래도 네지는...뭐, 말하자면..."
켄코바 "이른바 견인차?..."
키시모토"음, 그렇군요. 사랑의 큐피트 같은 역할이 되라고 하는 것으로. 그, 사망하게(웃음)..."
요약 : 우쒸 사쿠라 히로인 만들기 더럽게 힘드네. 에잇! 죽어라 네지!
ㅇㅇ 딱봐도 사쿠라 계속 밀어주다 답이 안 나오니 히나타로 갈아탄 케이스임.
근데 원작자가 좀 바보같았던게, 그럼 애니에서 사쿠라 인성 더 나쁘게 만들고 히나타 엄청 띄워주는 걸 막았어야 했어.
큐피트(뒤짐)
희생된거다...
나아쁜 놈
역시 네지는 넘 많은걸 알고 있었어
사으망
꺼-억
희생된거다...
마누라로부터 내려온 희생...
큐피트(뒤짐)
큐피트(였던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아쁜 놈
근데 큐피트도 못 됐잖아
왜 죽은거야 대체
사실 네지가 죽는게 뜬금없긴 했음 전쟁의 흐름속에서 네지가 중요 인물도 아니고 살든 죽든 사실 전개상에선 아무 영향도 없는데 그냥 분위기 잡아보려고 죽인 감이 있지
원나블 작가들 인터뷰하는 거보면... 참 생각이 없다는 게 느껴짐. 경솔하다고 해야하나.
ㅇㅇ 딱봐도 사쿠라 계속 밀어주다 답이 안 나오니 히나타로 갈아탄 케이스임.
근데 원작자가 좀 바보같았던게, 그럼 애니에서 사쿠라 인성 더 나쁘게 만들고 히나타 엄청 띄워주는 걸 막았어야 했어.
뭐 대단한 만화가는 자기가 마음대로 캐릭터를 시나리오대로 움직이는게 아니라
캐릭터가 이야기 안에서 자기 멋대로 움직인다고 하잖아. 아마
작가도 사쿠라가 스스로 병1신짓 하는걸 막을 수 없었
던걸꺼야.
병1신짓이라고 해봐야 원작에서는 그리 심하지도 않았는데
유명한 양친무 드립도 사스케한테 한 소리 듣고 바로 반성했음.
결과적으로 민폐 부린 케이스가 몇번 있긴 하지만 초반의 양친무를 제외하면 의도 자체는 좋은게 대부분이었고.
ㅇㅇ 좀비된 아빠에게
사쿠라 소개할때 여자친구라는둥
결말나고 친구가 히나타랑 이어진다길래
아카츠키 본격적으로 나올때부터
다시봤는데 히나타 비중보다는
사쿠라가 더이어지려고 하길래
이상했거든
그래도 아예 히나타 떡밥을 안 깐 건 아니고 일종의 보험이었을 듯.
일단 사쿠라랑 이어주려고 한 건 맞을 거야. 근데 팬덤에서 미친듯이 거부하니 어쩔 수가 없었던 거고
나중에 와서 나루토는 사쿠라를 진짜로 좋아한게 아니네 뭐네 하는 식으로 추하게 수습한 거지.
ㅇㅇ 내말이 그말이야
사쿠라 이미지 하락 엄청났지 ㅋㅋ
진짜 히로인으로 하려고 했으면 최소한 양친무 드립은 안 쳤어야 했어.
작가가 뭔 생각이었나 싶다.
그러니까 발단은 사쿠라 결말은 네지.
요약해서 사쿠라땜에 네지가 죽은거지.
저거 아주 샹년이네
작가 때문이지
네가 나를 천재라고 불러줬기때문이다..
아니야!!!
거짓말이야!!!
저거 블러프고 천기누설해서 죽임당한게 맞는 듯
역시 네지는 넘 많은걸 알고 있었어
드립인줄알았던 히나타의 고마워 네지오빠 죽을때야 비로소 쓸모있어 줘서.. 는 현실이였네
사쿠라를 띄워주려고 했다기엔 그간행적이 넘 개차반인데 ㅋㅋ 그리고 시카마루나 가이나 다른 애들은 잘만 살리면서 네지만 뜬금포로 죽은건 좀 갑분싸긴 했음.
까짓거 예토시키면 그만인데 뭐 어때!
댓글만 봐도 알듯 사쿠라는 ㄹㅇ 비호감으로 낙인찍힌듯 작가맘대로 안된것이다 사쿠라탓이다 등
역시 혐성 왈가닥보다는 나데시코의 인기가..
제일 궁금한건 그럼 왜 저 뒷 스토리에서 되살아난 나로투 아빠와의 첫만남에 만난게 히나타가 아니라 사쿠라이냐는 거지. 미나토는 히나타는 누군지도 모르고 돌아갔을걸?
솔직히 나루토랑 사쿠라 이어주기엔 사쿠라가 어려서나 커서나 사스케만 바라보는데 어떻게 이어져 말이 안되지 그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