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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머 : (발암).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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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RedbutH 2018/06/16 00:41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 홍차와인 2018/06/16 00:41

    angle compensation이라고 비싼 스코프에만 있는 기능임

  • 💾저장하기 2018/06/16 00:41

    좀 더 까다로운 선택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겟타 2018/06/16 01:06

    호에에

  • RedbutH 2018/06/16 00:41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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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장하기 2018/06/16 00:41

    좀 더 까다로운 선택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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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늅이소년 2018/06/16 00:41

    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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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차와인 2018/06/16 00:41

    angle compensation이라고 비싼 스코프에만 있는 기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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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홍차와인 2018/06/16 00:42

    믿으면 골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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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리웹-2095339556 2018/06/16 01:11

    골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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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트를노렸었다 2018/06/16 00:42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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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간사합니다 2018/06/16 00:58

    저렇게 만드는게 더 힘들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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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까마귀 2018/06/16 01:03

    저 스코프 부분만 확대되서 오 쩐다... 했더니 기울이기 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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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제마인™ 2018/06/16 01:04

    카메라 랜더하는 위치를 아에 지정해버린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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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onir 2018/06/16 01:04

    저게 확대하는 원리가 아니고 저부분만 따로 랜더링하는거라고 들엇던것같은데 기울였을때 캐릭터에 붙어서 움직이는듯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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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겟타 2018/06/16 01:06

    호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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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로좀가라 2018/06/16 01:14

    카메라가 아니라 뷰포트를 총에 달아서 생기는거 애초에 총을 기울이는 동작을 없애면 해결 가능함..저거 고친다고 손댔다가 더 큰 버그 일어남. 그냥 쓰는게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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