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유통 용과 같이 시리즈의 마스코트라 할 수 있는 캐릭터 마지마 고로.
용과 같이 시리즈 전통의 주인공인 키류 카즈마를 제치고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단 사실만 보더라도, 그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키류 카즈마는 인기 순위 2위)
원래는 개그적인 면모가 있고 통통튀는 한편으로 섬뜩함과 카리스마를 가진 NPC로 등장했을 뿐인 1편이었지만,
2편에서 의형제인 키류를 도와주는 의리와 문무를 겸비한 모습과 빵터지는 개그까지 보이면서 엄청난 매력을 보여줬다.
이렇게 점점 시리즈 내의 미친 존재감이 되면서, 용과 같이 프리퀄 작품인 용과 같이 제로에선 아예 키류와 함께 투톱 주인공이 되었으며,
용과 같이 제로와 시리즈 리메이크인 극에서 늘어난 비중으로 인해 남녀를 불문하고 어마어마한 수의 팬이 생겨났다.
이를 근거로 해주는 것이 용과 같이 외전작인 유신의 발매 발표 이전에 실시했던 용과 같이 시리즈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단 사실이다.
최근작이자 문제작인 6편 기준으로 50대가 된, 안대쓴 수염난 아저씨 야쿠자 캐릭터인 마지마 고로는 이렇듯
미소년 미청년이 넘쳐나는 일본 미디어계 캐릭터들 중에서 키류와 함께 독특한 케이스가 되었다.
그와 반면으로 대놓고 노려 만든 것 같은, 미소년 스타일에 호빠 머리를 한 이 캐릭터들은 평이나 인기 모두 그닥 안좋다.
게이도 호빠같은 스타일 안좋아해
내었는가?
인기좋은 안대낀 중년 남캐
제로만 해봤지만 존나 멋졌어 ㅠ
게이도 호빠같은 스타일 안좋아해
진짜 파판 애들은 머리 꼬라지가 왜 저러냐
안대낀아저씨 캐릭.. 대총통각하..
제로만 해봤지만 존나 멋졌어 ㅠ
만약 녹티스랑 3인방이 노무라 스타일의 다크한 놈들로 나왔으면 그 중2병 같은 요소에 인기 많았을껄
근데 시바 여행컨셉으로 바꾸니 조나 발랄해져서 이상해진거지
빅보스..
마지마 싸울때 오니그 자체셨제 개간지 캐릭
인기좋은 안대낀 중년 남캐
누가
안대 소리를
내었는가?
제로 진짜 재밋더라
빅보스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아니었네
일단 파판은 머리가.....노렸으면 누가봐도 잘생기던가.촌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