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553089

3D 애니의 진실

x3.gif

 

 그냥 모델링 하나로 우리가 평소 보던 애니메이션 각도나 포즈 만들면 이상하게 나와서

 모델을 뒤틀거나 애니메이션 만들때 상황별 모델링 여러개 두고 만듬

댓글
  • 시로후지시로 2018/03/27 00:03

    그야 실제로 입체적으로 만들면 애니같이 표정을 알기 쉬운 각도가 안 나오니깐...

  • 루리웹-9755815527 2018/03/26 23:54

    팩트임

  • 토마토 2018/03/27 00:05

    케모노프렌즈는 그런거없이 단일모델로 가더라
    저예산의 비애

  • 루리-1448707037 2018/03/27 00:03

  • 루리웹-9755815527 2018/03/26 23:54

    팩트임

    (SjYQAZ)

  • 타케타츠는귀엽지 2018/03/26 23:54

    히에엑......

    (SjYQAZ)

  • 쉬폰케이크 2018/03/26 23:54

    입모양은 진짜 어쩔수 없는 수준

    (SjYQAZ)

  • sdafs 2018/03/27 00:04

    유게 댓글에서 이 쩡 많이 보이네

    (SjYQAZ)

  • CupHead 2018/03/27 00:04

    도리

    (SjYQAZ)

  • 지나가던 유게이 2018/03/27 00:07

    빨리 제ㅂ1ㅏㄹ

    (SjYQAZ)

  • WM_TWOB 2018/03/27 00:09

    950104

    (SjYQAZ)

  • 디니에 2018/03/27 00:13

    도리...

    (SjYQAZ)

  • WM_TWOB 2018/03/27 00:14

    몰라 나도

    (SjYQAZ)

  • 디니에 2018/03/27 00:15

    근데 왜 설레게 번호를 적은거야! 넌 정말 나쁜아이구나

    (SjYQAZ)

  • 아미세타 2018/03/27 00:15

    생일임?

    (SjYQAZ)

  • 리라호 2018/03/27 00:15

    에초에 꺼토미에 걸판 한글도 별로없던데. 걸판 시리즈 검색하고 한글로 바꾼다음 2페이지 중간에 신혼의 카츄산가 잇다.

    (SjYQAZ)

  • WM_TWOB 2018/03/27 00:16

    내 생일이야 다음에 축하나 해달라구!

    (SjYQAZ)

  • WM_TWOB 2018/03/27 00:17

    헤헷!

    (SjYQAZ)

  • 루리-1448707037 2018/03/27 00:03

    (SjYQAZ)

  • picaresqe 2018/03/27 00:03

    각도상 한쪽 면이 보일 수가 없는데 전체 얼굴 면이 다 보임. 망둥어 마냥

    (SjYQAZ)

  • 시로후지시로 2018/03/27 00:03

    그야 실제로 입체적으로 만들면 애니같이 표정을 알기 쉬운 각도가 안 나오니깐...

    (SjYQAZ)

  • 이이이이잉 2018/03/27 00:04

    이욜ㅋ

    (SjYQAZ)

  • 의식의콘셔스니스&흐름의스트림 2018/03/27 00:04

    저게 바로 뒤틀린...

    (SjYQAZ)

  • 메타이트 2018/03/27 00:05

    길티기어도 저렇게 만든다는 듯

    (SjYQAZ)

  • Kuroniya0769 2018/03/27 00:05

    가능

    (SjYQAZ)

  • 토마토 2018/03/27 00:05

    케모노프렌즈는 그런거없이 단일모델로 가더라
    저예산의 비애

    (SjYQAZ)

  • 세상미화원 2018/03/27 00:07

    가성비 개 이득

    (SjYQAZ)

  • 자이기를 못먹은캐치 2018/03/27 00:06

    안그런 애니도 많을텐데
    구도를 존나 자유롭게 변환하는데 저거 못쓰지

    (SjYQAZ)

  • 댕댕이가체고다 2018/03/27 00:07

    m

    (SjYQAZ)

  • 잠이든다 2018/03/27 00:07

    각도 달라지면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보정해주는 프로그렘도 쓴다던데
    보석의나라라던지

    (SjYQAZ)

  • 생쇼크탈춤 2018/03/27 00:10

    라이브 2D?

    (SjYQAZ)

  • 딩클버그 2018/03/27 00:08

    풀스윙 파이프렌치로 맞으면 두개골이 저렇게 찌그러지겠지...;;

    (SjYQAZ)

  • G・리모어 2018/03/27 00:11

    안 그런 애니가 더 많음
    애초에 저짓하면 2D보다 비용이 늘어남

    (SjYQAZ)

  • G・리모어 2018/03/27 00:13

    그럼에도 저런식을 쓰는건 길티기어처럼 2D 특유의 표현이 필요할때만 쓰임.

    (SjYQAZ)

  • 새녘 2018/03/27 00:11

    아이카츠 같이 역동적인것도 저렇게 시점 별로 나누어서 작업하는건가...
    개빡세겟네

    (SjYQAZ)

  • sub서브 2018/03/27 00:12

    산지겐 같은경우(부부키 부란키 러브라이브 등)는 저렇게 안하고 그냥 대칭으로 만듬. 그래서 초기에는 이상하다 욕많이 먹었지만 지금은 그렇게 해도 잘만들지..저건 완전 비효율적임 사실..저러면 3디 하는 의미가 어딨음 ㅋㅋㅋ카메라 맘껏 돌릴수있다는게 3디의 가장 큰 장점인데ㅋㅋ

    (SjYQAZ)

  • 아쿠아여신의 재능 2018/03/27 00:12

    아니 저건 저 애니만 특이한 거야
    3d애니를 저렇게까지밖에 못만들면 애니피규어는 3d로 어케 만들겠냐...

    (SjYQAZ)

  • ssh3262 2018/03/27 00:13

    내가미안해..그러지말아줘

    (SjYQAZ)

  • LUGER PISTOL 2018/03/27 00:14

    딱히 다 그런거 같진 않더라

    (SjYQAZ)

(SjYQA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