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 국정농단 사건 수사 결과 발표에서 특검은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성형 시술이 2014년 5월부터 이뤄졌다고 밝혔습니다.
[박영수 특검 (지난 3월 6일 최종수사결과 발표) : 2014년 5월부터 2016년 7월 사이 김영재로부터 5차례 보톡스 및 더모톡신 시술받은 사실이 인정됩니다.]
하지만 SBS가 입수한 특검 수사보고서에서는 훨씬 이전인 4월 18일에 시술이 이뤄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특검이 이렇게 본 근거는 김 원장의 카드 사용 내역과 부인 박채윤 씨 휴대전화에 남은 위치 정보였습니다.
김 원장은 4월 18일 청와대 인근 커피전문점에서 자신 명의의 신용 카드로 5천 400원을 결제했고, 청와대 관계자를 만나 함께 청와대로 이동했다고 특검은 추정했습니다.
이틀 뒤인 20일에는 부인 박 씨의 휴대전화 위치 기록에 청와대 방문 사실이 드러나 있습니다.
하루 뒤인 21일, 수석비서관회의에 참석한 박 전 대통령의 왼쪽 턱에 리프팅 시술 흔적이 있습니다.
특검은 이를 근거로 4월 18일에 김 원장이 청와대에서 박 전 대통령을 시술했고, 20일에는 사후 관리를 위해 김 원장 부부가 함께 방문한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에어포켓이 어쩌구...방송에서는 그런 소리를 지껄여서 국민들은 한가닥 희망의 줄을 붙잡고 있을때
당신은..주사바늘을 얼굴에 쑤셔박고 싶더냐?
니미 ㅆㅂㄹ
쳐죽여도 시원챦을 인간말종
밝혀진게 이틀 뒤 자료 뿐이겠 쥐.
칠푼이는 나라를 개판치고도 전혀 반성이 없어요
503 있는곳에 설치해야 할듯 ㅡㅡ
저 쳐죽일 년 도대체 사고 당일에는 뭘했길래 흐리멍텅하니 나와서 헛소리 한거죠?
시술 사실 알고도 은폐한 의료진 등 부역자들도 다 처벌해야 합니다.
ㅎㅎㅎㅎ
ㅆㅂㄴ
이틀 뒤면 전 국민이 멘붕에 빠져 아무것도 못하고 기도만 할때네요. 하하...한 나라의 대통령이, 국민의 생명을 지켜야 하는 대통령이....503은 정말 괴물이었네요. 처참합니다.
사고 당일 시술하려다 못하고 이틀 뒤에 한 거겠지
아직도 세월호를 그냥 교통사고라고 하는 것들 있으면 주딩이를 꼬매버려야 됨
세월호유족들과 그 밑 ㄹㅎ한테 피해본 사람들이 저 시술해준 의사 치료 하에 한땀씩 능지해줬으면 좋겠다 .
세월호 참사 당일의 행적을 밝히는 중에 가장 가능성이 높다 여겨졌던 미용시술이 제외됬군요.
누군가들은 참 안타깝겠습니다. 미용시술이 그나마 가장 덜 쪽팔리고 덜 치명적이라 생각했을테니.
자, 그럼 다시 원점에서 시작합시다. 미용시술은 아웃. 그럼 박근혜는 세월호 참사 당일 어디서 누구와 뭘 하고 있었나요?
근혜가 대체 뭘 했길래 안보실장 김장수가 "근혜는 지하벙커에 있어요~" 라고 거짓말을 했으며,
근혜가 대체 뭘 했길래 비서실장 김기춘이 "난 근혜가 어딨는지도 몰라요~" 라고 말했을까요?
세월호 참사 당일, 근혜는 대체 어디서 누구와 뭘 하고 있었나요?
지 면상의 주름이 차가운 물속에서 질식되어가는 아이들보다 중요했겠지.. 와 대단하다 진짜ㅋㅋㅋ
진심 욕했음.........
인간도 아님
사람이 아니다. 인두껍을 쓰고 어찌 저럴 수가 있냐...
이분 죽을때 대비해 풍물놀이 배우는중
너무 황당해서 보자마자 헛웃음 나옴. 생각할수록 빡치네 진짜
ㅠㅠㅠㅠㅠ 아이들이 더더욱 안타깝습니다...
또 지원도 제대로 못받고 부족한 인원으로 수색작업하시다가 돌아가신 잠수부님들도요...
그 중요한때에... 이미 수 많은 고발이 있었던 건이라
확증은 하고 있었지만 맘속으로는 단지 의혹이었으면 좋겠다고 많이도 바랐는데... 넘 마음아파요..
결국 음모론이 또 사실로 밝혀졌네요.
몹쓸 인간 같으니.
꼭 그래야만했었냐......
우와~ㅆㅂ 진짜 욕 나오네요. 온국민이 가슴조리며 울면서 기도 하고 있을때~아우 이 ㅆㅂ. 얼굴에 아우 이 ㅆㅂ
살아있는동안 오래오래 고통스럽게 살다가 죽을 때 제일 고통스럽게 죽었으면. ㅆㅂ 정말 욕나와 ㅜㅜ
오유 가입하고 처음 댓글 다는데 이 ㅅㅂㄴ ㄱㄱㅇㄴ
정말 소시오패쓰인건가...
미용시술을 그런 상황에 하고 싶었을까...
가족,아이 잃고 가슴 쥐어뜯고있는 유가족들을 보고도...
미용시술을 하고...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