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뉴스에는 여권에서 박원순 시장님한테 경남지사 출마를 권했다는 기사도 있었고요.
이것도 압력중 하나겠죠.
당내 경선해서는 시장님을 이길수 없으니 포기하고 다른길 가라고 엄청쪼이고 있겠죠...
시장님이 압력에 굴하지 않고 3선 도전하실지 걱정이네요.
근데 영선이가 착각하는게 하나 있습니다.
만약 박시장님이 서울시장 출마 포기하고 다른길을 가더라도
당내경선 통과 못할겁니다.박원순 시장님 지지하던분들이 영선이 찍을 이유는 없으니깐요.
근데...이것도...압력 가해서 당내 유력후보들의 출마 자체를 못하게 막을까요?
하여튼 걱정입니다.
영선이가 요새 이미지 세탁을 엄청하고 있는데 한번 영선이는 영원한 영선이입니다.
절대 잊지 맙시다.
압력 가하겠죠 괜히 박영선이 4선 연속 구로구에서 단수 공천 받는게 아닙니다.
저는 국회의원이 나오는거 무조건 반대입니다. 전해철 경기지사도 반대로 바뀜.
박영선이가 압박했다는 증거가 있나요?
박영선이가 맘에 안들어도 이런식의 비판은 하지 맙시다
박영선도 민주당이고 박원순도 민주당이고
출마는 자유죠
경선에서 자신들이 당원의 지지를 이끌어 내는게 중요하죠
쪼이고 있다기 보다는 선의의 경쟁자죠.
박영선이도 서울에서 무게감 있는정치인이라
갠적으로는 박시장의 재선이 유리할거라 봅니다.
박원순이 암만 그래도 박영선 보단 낫죠.
내년 3선 성공하시길!
전 박원순 서울 시장님 3선 지지하렵니다. 과거에도 그랬고 앞으로도 그러려구요.
한 번 영선이는 영원한 영선이
서울시장하고 경남도지사하는건 말이 안되죠. 서울시장 나오시거나 대선준비 둘중에 하나지..
더 좋은 후보가 나오지 않는 이상 현재 제 선택은 박원순 현 시장님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은 것도 많지만 반대로 마음에 드는 것도 많은 게 사실이지요.
과거 행적을 놓고 평가할수밖에 없겠습니다만...
박원순도 뒤통수 치는데에는 일가견이 있다는게 이번 대선기간동안 판명됐죠.
박영선보다 그랬던 시간이 짧았다는게 차이일뿐..
이런 것들이 차기 시장을 노리고, 도지사를 노리고... 답이 안나오는 대한민국 이에요.
이들을 놓고볼때, 누굴 더 지지한다는게 의미가 없습니다.
세월호 유족 협상 생각하면 아직도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청문회빼고 아무 도움도 안되는 사람! 자리를 주어서는 안됩니다.
박원순 박영선 둘다 똑같은 정치꾼들일 뿐입니다.
소통없고 모든것은 본인 업적으로 치장하고.
정치꾼들에게 계속 속는 국민들은 꾸준히 속고 있네요.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박영선 의원의 행적을 보면 눈치 하나는 기가 막히죠
그래서 이번 지선 경선때 본인답지 않게 네거티브를 자제하고 괜찮은척 하면 이미지 변신/다음 지선(박원순 시장님이 이번에 당선되시면 3선이니 더 이상 출마를 못하시죠)을 노리는거고
평소 성질 못버리고 공격해대면 본인이 당선될 수 있다고 착각하고 있는거겠죠
그런데 후자대로 하면 오히려 박원순 시장님 이미지가 좋아질거 같은데...
걍 안철수 따라가지...
박영선이 나와도 상관없음 나와도 경선 통과가 가능할런지 모르겠고 사람들이 세월호 때부터 무슨 짓을 했고 추호영감 밑에서 했던짓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희망은 서울 시장은 기존 정치인보다는 행정가가 계속 당선되었으면 합니다
자꾸 대통령 가기전 통과의례같이 여겨지는게 안타깝습니다
죄송한얘기지만 갠적인 생각으로 고인물은 안좋아지기마련입니다....그것이 자의든 타의든...3선보단 이재명시장이 나와줬으면 좋겠는데말이죠..물론 당연히 박시장님이 박영선같은 사람이 하는것보단 백만배 이상 나을것 같습니다.
김어준앞에서 남들이 나가라고 해서 나갔어요.
그때 알아봤다.
깜이 안된다고 강력히 생각한다.
영선이 0선 만들어야겠네~
노통 탄핵한 추도 용서못하죠. 시원하게 궁물당 까서 아직까지 궁물당을 유지시킨 장본인... 대구시장 도전하면 용서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