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회
1시간 ·
제보 받았는데 청문회에서 못깐 썰
화장실은 한 건이 아니었다.
텔레그램 @sunghoi 공개 이후 어마어마한 양의 제보가 들어온다. 게시판 글을 복사해주시는 분부터 박근혜 정부와 함께 일하셨던 분의 털어놓지 못할 내밀한 이야기까지.
청문회에선 지저분해서 못하겠는데, 페북에 올리기 딱 좋은 게 있어서 하나 공개.
"저는 해군 2함대 인천해역방어사령부에서 복무했던 사람입니다. 박대통령이 인천에 헬기를 타고오면 보통 ㅇㅇㅇ 헬기장을 이용했습니다. 육군은 헬기장이 흙바닥이지만 해군은 부두에 있는 특성상 아스팔트여서 흙먼지가 날리지 않아 애용한다고 들었습니다.
박근혜 씨는 ㅇㅇ사령관실을 들렀는데, 중간에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서였답니다.
그런데말입니다, 박근혜 씨가 화장실을 사용한 다음 윗선의 지시라는 이유로 사령관 화장실 전면 교체 지시가 내려왔습니다. 알고계시겠지만 한 부대의 사령관 화장실은 깨끗합니다. 새 시설로 유지하고 있구요.
그 다음주에 인천에서 아시안게임 전에 무슨 행사를 했었는데, 그 때 또 대통령이 인천을 방문할지도 모른다는 이유였습니다.
책정된 예산이 없어서 다른예산을 끌어다 전용했습니다. 타일부터 변기까지 싹 갈았죠.
인천아시안게임 개막 일년전 행사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2013년이요. 정작 대통령은 그 뒤에 오진 않았습니다.
그땐 여자대통령이라 까탈스럽다 싶었는데, 오늘 기사 보니 좀 이상해서 제보드려요."
화장실 바닥에다가 똥을 싸서 벽에다 칠하고 별의별짓을 다했나 도대체 왜 저러지;
대통령일은 하나도 안하고 온갖 행패만 부리고 돌아다녔네 ㅡㅡ;
혹시 청문회때 다 얘기 못한 수많은 제보 인터넷에 풀어주세요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아니 대선 전에 선거 유세는 어떻게 다녔지? 지방 다니고 하려면 공중화장실 같은데 이용해야 하지 않나? ㄷㄷ
정신병잔건 진작에 알았는데 진짜 정신병자같다...진심으로 검사해보고싶다
최종변기 그녀
변기달린 캠핑카에 태우고 다녀야지 민폐가 너무 심하네...
가정교육 똥으로 받았네
그래 아빠부터 사람 죽여서 갈아 닭장에 뿌렸나
암튼 싸이코들
곳간 축내는 도둑 쥐에 이어
정신병자 미친닭이 댓통령되더니
국민들이 별 지랄맞은 꼴을 다 구경하네.
이런 이상한것들이 이제 전례가 생겨버려서 나중에 또 다시 발생하면 울 국민들 놀라지도 않을듯.
무림고수가 자기 실력 증명하려고 도장을 찾아다니면서 도장깨기는 들어봤어도
변기깨기는 못들어봤다.
똥싸놓고 튀기 고수인가?
변기 조사하면 약성분나올까봐 그런거 아닐까요. 추측입니다.
똥휴지 케이스 90만원짜리 쓰시는 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