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쯤 된 일을 지금 올리는 이유는 그 분이 아직 오유활동 하시는걸 지금 알았기 때문입니다.
사건개요
'피포츄'님이 결혼게시판에 본인 예비신부와 다툰 글을 올립니다.
(혹시 이 글을 읽기 귀찮으시면 그냥 저 글 댓글 쭉 보시면 됩니다)
글에 맥락과 관계 없이 본인 사진을 업로드하긴 하였으나 내용은 문제될 게 없습니다.
2.
▲ 그리고 갑자기 1분 내에 비공이 6개가 되었다며 비공감한 사람들을 '메갈'로 몰기 시작합니다.
덧붙이자면 비공감 수는 3-4개 부터 노출되기때문에 실질적 비공 수는 2-3개겠지요. 어느 웹사이트에서나 새벽이더라도 1분 내에 그정도 추천/비추는 흔합니다
3.
▲ 그 후 본인 글에 동조하지 않는 댓글을 달았던 16- 님이 메갈이었다고 저격을 합니다.
▲ 어디선가 양지희라는 이름을 알아냈는지? 들먹이며 협박성으로 사과를 요구합니다. (잘못한게 뭔데..?)
▲ 사진의 맨 윗댓글은 16- 님의 댓글목록을 캡쳐하여 올린 것 이었습니다. 평범한 사람의 시각에서 전혀 문제될 소지가 없는 댓글목록이었습니다.
왜 저분이 메갈이냐고 묻자 이상한 소리를 하기 시작합니다.
▲ 그 후 새벽 3시 댓글이 몰린다고 쓰길래 아무리 봐도 본인이 어그로성 댓글을 작성했기 때문에 댓글이 몰리는게 당연한지라 제가 댓글을 작성하자
저를 '동일님' (맥락 상 16- 님과 동일인물이라는 의미) 이라 칭하며 저까지 메갈로 저격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갑자기 하드 사진을 찍는다고..??? 하드사진..? 내가아는 그 하드디스크..?아무튼 알 수 없는 말을 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워마드or메갈 아이디가 있다' 라는 말을 합니다. 누가 메갈인지..ㅎ
그리고 군대게시판에도 같은 글을 올리며, 댓글에 메갈들이 좌표를 찍고 왔다 고 언급합니다.
5. 새벽 3-4시 사이 멘붕게에 글을 하나 올립니다. 지금은 삭제되어있네요. 제목은 상세히 기억은 안납니다만 제목에 지희 라는 이름을 포함하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내용은 거의 없다시피 했구요.
그 글에 본인(피포츄)이 단 댓글들입니다. 읽다보면 소름끼칩니다ㅋㅋ
아무리 봐도 누군가의 신상을 털고있는ㅋㅋㅋ 행태입니다. 제가 지희가 아니라 다행이네요..
아무도 그 글에 댓글을 달지 않았었고 본인만 저렇게 연속으로 댓글을 쓴 것입니다.
6. 또한, 피포츄님이 쓴 예비신부와 다툰 글 자체에도 조작의혹이 있습니다.
▲ 다른분께서 제시해주신 의혹입니다.
-----
결론적으로 말하면 생사람을 메갈몰이+ 다중계정몰이 + 협박 + 신상털이
정도 되겠네요.
저 글에 아무 피드백이 없기에 잠시 차단당한 후 오유를 그만두신 줄 알았으나
아직도 버젓이 활동하고 계시길래 저격합니다.
저를 포함해 본인이 근거없이 몰이한 모든 분께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시기 바라며
님이 올리신 예비신부 글에 달린 수많은 의혹들에 대해서도 해명을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그 글 실시간으로 읽고 댓글달았었는데.. 차단 풀리셨네요? 저도 무슨 근거로 좌표를 찍었다느니 메갈이 몰려온다느니? 아직도 궁금해요
워마드사이트 메갈사이트 검색해서 사이트까지 찾아봤어요 사이트는 못찾았지만..
해명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저분 새벽에 멘붕게에 쓰신글 실시간으로 봤었는데
너무 이상한글이라서
그분 이전글 내역보니
결게에서는 메갈몰이 + 댓글에 이상한이야기 쓰시고
군게가서는 결게글 링크걸고 글쓴것보고
걍 차단한 회원인데
저때 일에관해서 사과나 해명없이 계속 활동하고 계신가보네요.
자신의 능력(그게 뭔지는 남들은 아무리 봐도 도무지 알 수가 없지만)에 왠지 모르게 엄청난 자신감이 있고
상상력이 매-우 뛰어난 것 같네요.
뭐지..
의아한 일이네요
혼란하다 혼란해
메갈몰이도 그렇고 게시판에서 저런식으로 특정인 이름 지칭하면서 애인이나 지인과의 싸움의 장으로 오유 사용하는 사람들 딱 질색이예요.
추천해씁니당.
본인소환됬으면좋겠네요
절반만 봐도 문제있어 보이는 언행을 했네요. 저격 자료 모으시느라 글쓰신 분이 수고하셨네요.
뻔뻔하게 글도 쓰고 베스트도 가고하고 있네요.
글을 쓰는 투도 뭔가 이상한것은 저만 느끼나요? 뭔가 적지 않아도 될 정보들까지 적고. 사람들이 잘 쓰지 않는 말을 쓴다던가.
ex. it 출신이다. 보통 it 했었다. 라고 하지 않나요? usb 를 떨군다? 라는건 무슨말인지 모르겠고.
글의 요지와 상관없는 결혼 비용을 우린 얼마들지만 신부측은 돈 쓰지 않는거나 다름없다.
갑자기 자기 별명 얘기 나오고.
보면 8월 중순에 답글로 예신이랑 헤어졌는데 9월 초 음식 게시판에 예신과 먹었다는 글도 있고요.
본문 내용과 다르게 궁금한게 오유에도 메갈이 있어요?
새로운 형태의 관종이군
ㅡㅡ
허언증 쩐다.. 상상 속에서 연애하고 해어지고 난리부르스
글 보고 왔는데 넘 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자신만의 세계로 가득찬 듯한 그런 느낌....걍 막 무서움 ㅠㅠㅠㅠ
저 때 멘붕게 글 제목이 "지희야 그만해"였어요. 저도 어떻게 된건지 굉장히 궁금한 글이라 그 뒤로도 몇 번 확인했는데 차단 풀린 뒤로도 이렇다할 해명이 없더라구요. 버젓이 활동하고 계실지는 몰랐네요. 모쪼록 해당 님 저격글 확인하시면 꼭 등판 좀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다른건 모르겠고 본문글을 보면
나는 능력도 있고 재력도 있고 성격도 좋은데
결혼할 사람은 능력도 별로고 재력도 성격도 별로임
근데 사랑만으로 결혼하는 대단한남자임
이라는 느낌밖에 없네..
아니 그럼 그냥 비공이 많아서 남혐러가 되신거에요? 링크 가봤는데 더 혼란스러워진 내 머리 ㅜㅜ
차단이 풀리기도 하는군요 몰랐음 ㅡㅡ 저글 중간부터 무슨말을하는건지 알아들을수가 없네요 소라엄마 ? 그건뭔지 그리고 표를 보내줘야지 찍으면 입장되나 보통 표는 보내놓고 문자로 설명하는거아닌가요 뭐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링크타고 읽다가 혼돈의 카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