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이 아무리 진지하고 절박하게 다뤄도 결국 저런 식임.
여자 군대 보내서 뭐하냐, 우리가 고생하고 말지 그냥.
이렇게 생각한다고 1도 고마워하지 않습니다. 그냥 조롱할 뿐.
아, 물론 모든 여성들이 다 그런 건 아닙니다.
인사이트 해당 기사 댓글 보니까 공감 찬성하는 여성분들도 대략 30% 정도는 되어 보이더라고요.
뭐 남자들도 정상인 사이에 일베 묻어 있으니까요.
(궁금해서 그런 여성분들 탐라 따라 들어가봤더니 신기할 정도로, 군복 입은 남친 사진 있는 분들이 반 이상이라는 건 안 비밀)
꼴마초 얘네도 . . 그냥 부심의 일환일 뿐임 . . . 장차 후배들 . . 지 자식들 . . 뒤지는 군생활에 대해 생각이 없음 . . 딸만 낳을 생각인가 봄 . . .
안보,치안,소방 등 국가의 가장 기본적인 역할들은 가장 간단하면서도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대부분 생명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이지요. 아직도 제3세계 국가들은 이 세가지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찰,소방관,군인 들은 이러한 역할을 잘 수행하며 국민의 안전과 질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직책을 수행하는 분들에게 전현직을 막론하고 존경을 하는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우리 젊은 남성청년들이 의무로 군역을 하는것은 국가를 위한 것만이 아닙니다.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국가의 주권을 지키기 위해, 국민을 지키기 위해, 영토를 수호하기 위해 가는것입니다.
만약 저 페이스북 글쓴이가 우리나라 국민이 아니라면 더이상 질책하고싶지 않습니다만,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국민을 위해 헌신한 모든 남성들에게 저따위 말을 지껄여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정부에 따졌는데
쟤들이 올려놓은 다른 꼬장용 청원 (시골 남성 결혼지원 등) 댓글들 보면
얼마나 장난과 비아냥으로 이 상황을 대하고 있는지 알 수 있죠 =.=....
뭐 그래봤자 손해는 지들이 보겠지만...
논리가 너무 형편 없어서...병에 걸릴거 같아요.
너도 좆되봐라고 여자도 군대보내자는 놈들은 진짜 정신병자들이니까 거르는게 당연한거고
지금 남자라는 이유로 현역부적합자들까지 죄다 끌고 갈 만큼 병력이 없다는게 문제라니까 자꾸 그러네...
그래 전쟁나면 대신 군인찾지말고 북한군한테 쳐맞아 뒈지든 말든 우린 신경안쓴다
진짜 저 사람들은 머리에 뭐가 든 걸까요 진짜 한심하네요. 국민의 다섯가지 의무 중 하나인데 왜 자기들은 부담이 없다고 생각하는지. 요즘처럼 북한정세와 트럼프의 호전적인 장치 스타일을 보면서도 자기들은 위험하다는 생각이 안드는 걸까요? 전쟁나면 총알이 여자는 피해가는 줄 아나!!!!! 진짜 열불나네 너네는 평생 결혼도 하지말아라 그 싫다는 남자 왜 만나냐 진짜!!! 제발 생각 좀 하고 살고 언젠가는 인터넷에 저런 글 싸지른거 창피할 줄 아는 사람이 되길!!!!!!
머래 시발
ㅋㅋㅋㅋ 그냥 군대가기 싫으면 깜빵 2년 갔다오라고 싶다.
땅값 비싼데 독방으로 전세 2년 넣어주고 싶다.
30%라니.. 그럼 저런 반응이 70%고, 그나마 공감해주는건 30% 뿐이라는건가요?
어디서 가당찬은 미사여구를 줏어 보고 들은건 있는데
그 핵심을 전달할 능력은 안되고.....에휴...
솔직하게 얘기해.. 페미니즘이니 뭐니 포장지로 감싸지말고 "꿀빨고 싶다고" 어떨땐 여자라서 우월감을 표출하기도하고, 약자가되기도 하고 지들편한대로 왔다갔다 종잠을수없는 꿀빠니스트들
말을 저렇게 하는 이유가. 별다른 핑게가 없다는 거지. 한마디로.
니들 말하는건 맞는 말 같아 뭐라고는 못하겠는데 좀 쫌스럽지 않냐? 사내자식들이 ? 라고 느껴지는 글...
저 사람 양파죠?;;;;;; 페북에서 페미니스트로 갑자기 확 뜨던데 -_-;;; 글들 읽다보면 암 걸리는 거 투성입니다.
폐급 남성도 가능한 일을 일반 여성이 못한다면 여성과 남성의 능력은 평등한가?
지아이제인에서 여주는 괜히 남성들과 훈련했는가?
군무새꼴 꼴뵈기 싫으면 니들도 갔다 오든가....
지들도 하기 싫으면서
억지로라도 하고온 사람 욕은 안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