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국 업무 중단은 MBC 방송 송출과 직결되는 사안이라 차질이 불가피하다. MBC 편성국 PD들은 25일 성명을 통해 제작 중단을 선언하며 편성 부문에서의 불공정성 실태를 폭로했다. “그동안 은밀하고 교묘한 방식으로 방송 공정성이 훼손됐고 정권에 구애하는 편성 기조가 강화돼 왔다”는 것이다.
MBC 편성 PD들은 “총파업 투표가 진행 중인 엄중한 시기에 편성국이 사상 초유의 업무 거부에 돌입하는 것은 방송과 편성을 사유화한 김 사장과 일당들에게 던지는 최후의 경고”라고 덧붙였다.
2017년 8월 25일 편성국 PD 일동
김성진 김신완 김재영 김종우 김지하 김창일 김태현 남유정 문형찬 박선영 박선희 송지웅 윤혜진 이규화 이대용 이우람 이지현 임동현 조능희 조은솔 최상열 최창규 최현종 현유석 홍석우 황재석
굿입니다요!
송출부 참여하면 대박
만나면 좋은 친구가 되는 MBC가 되돌아오기를 기원하며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멋있다!!
임시직 계약직으로 땜빵하며
너 없어도 잘 굴러간다는 주옥같은 장겸이의 플랜을 부셔버리고 파업 성공하길!
인제 저승사자같은 배현진 이상현 신동호 안 보는 날도 머지않았군
제발 정권 바뀌었다고 노선 갈아타는 것이 아니라 진심에서 나온 행동이길 바랍니다.
방송의 파업 응원합니다.
그런데, 아예 본래 해야할 방송시간대에 아예 '김장겸은 물러가라' 운동벌이고, 필리버스터하듯이 계속 MBC의 만행을 고발할 수는 없는건지 싶네요.
사실 파업에 돌입해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넘어가니까요. 일부러 '공범자들'같은 영화보지 않으면요.
그래서 아예 방송에 대놓고, 김장겸물러가라 특집을 해버렸음 하는데.....
파업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MBC가 24시간 빈 화면이어도 좋습니다.
파업을 지지합니다.
멀리서 응원합니다 ^~^
드디어 언론이 정상화 되는건가! 이제 우리 이니 지지율 90% 찍겠네요!!
국민이지지한다 방송 송출을 올스톱 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