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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로만드는거보다도 더 노오력해야되는장르라 저캐릭 몸통은 3D써서 저럼
노노 3d 만드는것보단 쉬움 3d는 따로 모델링도 해야하고 본도 박아야하고 애니메이터가 해야하는 반면
2d 라이브는 덕심으로 절반은 해결할수있음
이분 데차꺼 보면 기겁하시겠네ㄷㄷ
대신 3D는 만들어두면 어떻게 쓰든 쓸수있지만 2D는 딱 한 씬을위해 일러하나와 노동력이 들어감
ㅋㅋㅋㅋㅋ 그 1mm인가 엄청 얇게 썬거 말하는거죠
히이익
이게 2디의 현실이다 유게이들아
3D로만드는거보다도 더 노오력해야되는장르라 저캐릭 몸통은 3D써서 저럼
노노 3d 만드는것보단 쉬움 3d는 따로 모델링도 해야하고 본도 박아야하고 애니메이터가 해야하는 반면
2d 라이브는 덕심으로 절반은 해결할수있음
요즘에는 애니메이터가 2d까지 병행해서 하던데
근데 3D로 리얼실사 사물 잡는게 더 어렵지않음??
움직이는거 왤케 각기인형같냨ㅋㅋㅋ 무서워 ㅋㅋ
라이브는 안건드려봐서 잘은모르겠던데 수치 일일히 건드리는거같던데
1mb로 줄이느라 속도 좀 빨리돌아가는거도있고 애초에 2d라이브 글에있는 몸통 3d로안하고 2d로하면 저게 한계임
애니메이터가 2디를 병행해서 하기엔 작업량이 너무 많아 원화는 외주 애니매이션작업은 내부 인력으로 많이 진행하죠
3디 리얼쪾으로 가면 아무래도 디테일적인 부분이나 폴리곤 수도 많아지고 엔진과의 최적화도 신경써야하고 신경쓸게 많아ㅈ지긴하죠
저도 라이브보단 스파인으로 작업하지만 작업공정히 3d 에 비해 훨씬 간단함
이분 데차꺼 보면 기겁하시겠네ㄷㄷ
무슨 게임이에여?
소녀전선이요 아직 업데이트안되고 어젠가그저껜가 저 캐릭터만 추가될거라고 공개됨
나중에 다른캐릭터도 적용시킬건진 모르겠네요 저 캐릭이 스토리에서만나오고 상점에 상주해있는 캐릭이라
대신 3D는 만들어두면 어떻게 쓰든 쓸수있지만 2D는 딱 한 씬을위해 일러하나와 노동력이 들어감
데차가 더 이상하다고 이게 안이상해지는건 아니자너 ㅋㅋ
???말고 님이 이거 무섭다고 하길래 더 기괴한 데차꺼 보면 기겁할꺼같다고한건데???
딱 한씬은 아니고 그 일러스트가 사용하는 다른 용도가 있으면 그 다음에는 본만 움직여서 모션을 다르게 만들면 되는데 그런 공정은 3d 도 동일함,하지만 몸을 회전한다든지해서 완전 다른 부위를 보여주려면 새로 그려야한다는건데 그런더 다 통틀어도 3d 에 들어가는 노동력이 일단은 더 큼 이전에 셀 에니매이션 같이 하나하나 일일히 그려주는 공정이 아니라 2.5. 디 정도로 이해하면 쉬운데 모델링이라는 추가 작업이 없고 작업 공정이 더 심플함
아 ㅋㅋㅋ 그러네
근데 데차는 보고왔는데 젤리마냥 또잉또잉거리기만해서 무섭진않다
전체적인 움직임에서 이상한 느낌은 없는데 몸 움직일때마다 목도 같이 움직여서 그래보이는듯
디지털바느질이 쉽다니 뭔소리하세요
작업하는걸 좀 이상하게 일부만 알고있으신데 핵심은 파트쪼게둔거 가발만드는것처럼 하나하나 다 연결하고 그 값설정해주는겁니다
폴리곤깎으면서 동시에 엔진까지 연결해야하는건데 더 쉬울리가있나요
그 공정은 이미 다 이야기했는데 무슨 소리인가요 ?
계속 3 d쪽이 어렵다 하는건데 뭔소리하는건지?
쉽다는 말은 또 어디서 보고 하는말임 쉽다는 표현 비슷한것도 한적이없는데
서로 싸우지 마요!3D 2D 다해본사람으로 목적과 용도, 그리고 사용할 엔진등에 따라 3D가 어려울수도 2D가 어려울 수 도 있어요!
무슨 게임이여 이건
무셔ㄷㄷ
으아 ㅋㅋㅋㅋ
아 나 저거 알아 인체의신비 전시관 에서 저렇게 칸칸이 잘라 해부해 놓은거 봤음
ㅋㅋㅋㅋㅋ 그 1mm인가 엄청 얇게 썬거 말하는거죠
그 시신들이 중국인 사형수들 시체 불법으로 쓴거라는 말이 있더라..
그리고 보통 저래서 머리카락은 한 덩어리로 움직이는 부자연스러운 현상이 생김.
저거 2d 라이브 레이어 각각 꾸밀 수 있는 가챠 나올것 같다
2D라이브가 아니라...
라이브2D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