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이명박근혜 정권 동안 적극적인 부역자들뿐만 아니라 애매한 부역자들도 도처에 많이 있어요.
무슨 무슨 위원회의 위원 같은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죠.
그들은 이제 정권이 바뀌어 물러나야 되는데 당연히 그만 두기 싫겠죠.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을 직접 공격하면 자신도 수구 세력으로 정체를 드러낼 수 있으니 문재인 대통령은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주변사람들이 싫다고 하죠.
여성주의를 지지하는 척 하면서 탁현민 같은 사람을 옹호하는 문 대통령 주변 사람들을 보면 503의 경우와 크게 다를게 뭐냐고 합니다.
그들은 결코 문재인 정권의 성공이나 한국사회가 점점 나아지는 걸 바라지 않아요.
다만 밥그릇에만 관심이 있고 정권이 바뀌어도 어떻게 부역자로 낙인찍히지 않을 궁리만 하는데 이 때 탁현민을 같이 물어 뜯으면서 진보진영에 속한 척 하는 거죠.
탁현민 공격을 지렛대로 삼아 같은 편 인척 하면서 자리보전을 하려고 합니다.
이들에게 그렇듯해 보이는 명분을 던져준 소위 여성주의자들에게 정말 화가 납니다.
그러므로 탁현민 행정관은 절대 여기서 물러서면 안됩니다.
절대로 물러나면 안되죠 ...더이상 양보해선 안되죠 ..십여년전 쓴 글에 대해서 해명했고 사과했으면 된거지 ...불과 두달 전에 일어난 대선 개입 조작 범죄 단체인 국당도 서로 몰랐다고 떠넘기며 아무도 책임 지려 안하는데 ....무슨 그렇게 큰죄라고 직장을 못다닙니까.....503부역 정당 자한당 바당도 아무도
의원직 그만 둔사람이 없는데 말이 안되죠 ...이언주처럼 대놓고 누구를 칭하면서 욕설과 비하 발언을 한것도 아니고 ....기가 막힙니다
평등의 원칙이 필요하겠죠?
http://m.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articleStatus=S&cPageIndex=1&bbsId=P001&cSortKey=depth&articleId=205499
서명부탁드립니다
목표수는 1만이었지만 2만,3만 모아보자고요
서명마감은 7/31 입니다
국민이 물러나야 한다는 사람들도 지 밥그릇 핥으면서 잘 있습디다
행정관으로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명완료했습니다! 안타깝네요...이렇게 계속 공세가 이어지면 탁행정관님도 버티기 힘드실텐데 ㅜㅜ 힘내시라고 응원할 수 있는 다른 방도가 있을까요.
밥하는 아줌마 같이 여성비하한 의원에겐 뭐 별말 없네요 .ㅎㅎㅎ
개드립하고 여성비하한 홍 에게도 아무도 별말 안함 ..
그냥 ......... 주구장창 탁현민 드립 ..
대체 일개 행정관의 성적판타지 나 에세이 내용이 무슨 그렇게 중대사항이라고 .. ㅎㅎ
여성주의,페미니즘 운운하는 것들치고 사회적 약자편들어주는거 본적이 없음, 빽하면 여성차별이네. 빼애애액
아침마다 흥미롭게 보는 류효상의 고발뉴스에서 유독 탁행정관에 날을 세워서 불편하더군요.
아마도 정의당에 우호적인 스탠스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 여자 친구의 등짝 스매싱과 함께 " 깝치고 운전하지마 ~! " 라고...'
음성 지원되는 거 같아서~
서명완료!
어제부터 거의 모든 언론에서 탁현민 행정관 자진사퇴 예정이라는 문구를 단신 문자뉴스부터 정식 기사까지 다 다루고 있더군요. 조직적으로 움직인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