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호주여자가 한국의 여성혐오는 엄청나다고 글을 써놨고 베플이 됐음.
이미 좌표 찍히고 몰려와서 베플이 죄다 저딴거임. 갑갤러들이 가서 포 박고 화력 지원하는것이 시급하다.
어쨌든 이에 미국 친구가 반박.
Whimsical - 니가 말한걸 들어보면 다른나라도 똑같은데? 그게 한국만 "강하다"고 하는 니 말에 대해 "강하게" 반대한다.
Lillie - 응 내 글이나 다시 읽고 와. 넌 남자니까 모르겠지. 니 생각은 존중함. ^^
Whimsical - 다시 읽어도 똑같다. 난 사람들이 항상 "백인남성"들에게 쏟아붇는 말도 안되는 공격을 받아왔다. 그래서 지금 한국남자들이
여기서 당하고 있는 공격에 대해 어떻게 느낄지 충분히 이해한다. 난 많은 한국 친구들이 있고 그 친구들은 여기 보스턴에
비해 여자들에게 굉장히 친절하다. 그러니 "한국은 여성혐오가 유독 강하다." 라고 말하는건 공평하지 못하지.
너도 알고 있네. 니가 니 입으로 말했잖아. "대부분의 한국남자들은 나에게 엄청 친절했지만" 이라고.
이 세상 어딜가나 나쁜 사람들은 있기 마련인데 니가 지금 하고 있는건 멍청한 일반화지.
그렇게 일반화 해놓고 마지막에 "모든 한국 남자가 그렇진 않지만" 이라고 덧붙이는건 아무 도움도 안되는거지.
Lillie - 니가 왜 이런 반응을 보이는지는 알거 같고 나도 내가 한말이 뭔지는 알겠지만 한국이나 호주나 남자들은 친절해.
문제는 남자들이 여성혐오를 하는건 그런게 아니라는거지. 집에서 여자가 가져야 할 태도라든지 학교에서 받는 차별이라든지
여자가 공공장소에서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에 대한 차별 같은걸 말하는거지.
아 몰랑 더이상 니 말은 듣고 싶지도 않아. 여기서 너에게 여성혐오 받기 싫어. 더 이상 너에게 대답 안할래.
Whimsical - 뭐 이제 모든게 다 여성혐오냐? 내가 이런말까지 하고 싶진 않았지만 한국 가정에서 여성들이 가져야 할 태도?
대부분의 한국 여성들은 집에서 엄청나게 남자들을 괴롭힌다. 내 한국인 친구들은 월급을 버는대로 아내들 발앞에 갖다 바쳐야 하지.
한국남자들만큼 월급 받고 싶으면 한국남자들 만큼 일을 하라고. 그리고 무슨 학교에서의 차별? 오히려 역차별 받고 있던데?
공공장소에서 옷을 어떻게 입냐고? 보스턴 보다 더 심하게 입던데? 한국 살아봤다며?
나는 "악마같은 백인 남성"으로 매도당하는 입장에서 "악마같은 한국 남자들"이 현재 느끼는 심정 충분히 이해한다.
니가 지금 하고 있는 짓거리는 적을 만드는 짓거리지 별다른게 아니야.
크 역시 한미동맹 ㅠㅠ
ㅇㅇ 트럼프 승리의 한획을 그은게 저거임
메갈 중에는 영어를 쓰는 자도 있었다
아몰랑! 맨스플레인 쉴드!
메갈리즘은 바다건너 온 오래된 것임
서구가 먼저 메갈침공찍음
.
메갈리즘은 전세계적 추세임?
ㅇㅇ 트럼프 승리의 한획을 그은게 저거임
ㅇㅇ
메갈리즘은 바다건너 온 오래된 것임
서구가 먼저 메갈침공찍음
저쪽도 고생하는구만
아몰랑! 맨스플레인 쉴드!
.
불 상이 너무 불 쌍...
메갈 중에는 영어를 쓰는 자도 있었다
시발 뭐만하면 다 여혐인데 불편해서 어떻게 살라나?
저년 서양남자에게 욕먹었으니 서뿅뿅 아웃! 이러는거 아냐?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저 머저리 새끼들은 인류가 아닌 본인들의 이익을 위한 신앙으로 페미를 끌여오는듯
정확히 문제점을 말해줘도 못알여 쳐먹는게 문제인거지
동영상 좌표좀
https://www.youtube.com/watch?v=0pknws8Ll_s
ㄳ
근데 안가는게 낫다 암걸릴거같다 방금 보고왔는데 왠 ㅄ같은년들이..
병림픽이 언제까지 갈건지 참 궁금하다.
보다 중간에 끔
아주 그냥 전형적인 루트구만
남자에 대해서 좀 도발적인댓글이다 싶으면 불편한군단들이 그거 무조건 따봉누름 그게 아니다 싶으면 따봉대신 대댓이 좌르르륽 달려있고
착한 페미는 죽은 페미뿐
뭐 원래 페미니즘은 저런 애들만 있는게 아니라고 물타기 하는 애들이 가끔 보이는데 희대의 개소리.
이제껏 페미니즘이 공격성을 띄지 않은적이 있기나한가?
우리나라도 메갈 사태가 도화선이 된거뿐이지 페미니스트라는 이름의 꼴통들의 병크짓은 그 이전부터 항상 계속되어 왔었음
그냥 혹시나 하고...
이건줄 알았는데..
내가 아는 한
페미니즘은 양성평등 사상이 아니다
이중적인 여성우월주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