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사모 카페 캡쳐
친박단체 박사모(박근혜를사랑하는사람들) 카페 게시판에 죽창에 태극기를 매단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을 올린 박사모 회원은 헌법재판소가 국회의 대통령 탄핵소추안을 인용할 경우 사용하겠다는 취지로 경고해 물리적 공격에 대한 우려를 낳고 있다.
박사모의 한 회원은 6일 카페 게시판에 ‘전투태세 준비 완료’라는 제목으로 자신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보이는 ‘죽창 태극기’ 사진을 올렸다. 그는 “돌발 상황시 들겠다. 이제 전투다. 태극깃대를 죽창으로 바꿔야 한다”고 적었다.
이 회원은 대통령 탄핵정국에서 공격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다른 회원들에게 호소했다. 그는 “이 나라는 좌파로 불리는 신(新)공산 괴뢰들에게 농락당하고 점령당하기 일보 직전”이라며 “우리 애국 시민들은 더 이상 저 종북좌파들의 반란 난동에 관망과 평화적 대응만으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또 “언제 어느 때 (촛불집회 참가자들과) 물리적 충돌이 일어날지 모른다”며 “만약 헌재에서 엉터리 탄핵 인용이라는 불상사가 일어 난다면 대한민국의 사망선고로 봐야 한다. 그동안의 평화적 태극기 집회는 그 즉시 전투태세, 전투 태극모드로 전환돼야 한다”고 했다.
“별 의미없이 살아 온 인생, 멋지게 죽어 보는 것도 의미 있는 삶이 아니겠는가”라며 박 대통령 탄핵 시 ‘죽창 태극기’를 실제로 사용할 가능성을 예고했다.
이 회원은 모두 3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돌발 상황 시 죽창으로 사용하고, 평소에는 이렇게(사진 오른쪽 아래) 사용하겠다”고 구체적으로 사용 방법까지 설명했다.
이 회원의 글과 사진은 오후 3시 현재 조회수 1000건을 넘겼다. 대부분 동조의 댓글이 달렸다. 다른 회원들은 “나도 만들겠다” “우리 모두 출동을 대기하자” “결연한 의지로 뭉쳐야 한다” “가방 속에 쇠망치를 준비해야겠다”고 적었다.
박 대통령 탄핵 이후 친박단체의 물리적 공격에 대한 징후는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정광용 박사모 회장은 지난 5일 카페 게시판에 ‘특명 3호, 만약의 경우 애국동지 전원 각자 혁명 주체세력으로’라는 제목의 글을 공지했다.
정 회장은 “만약 탄핵이 인용되면 구호는 없다. 각자 개별 행동만 남는다. 각자가 문재인이 말한 그대로 혁명 주체세력이 될 것”이라며 그 제일 앞에는 내가 서겠다”고 적었다. 이어 “나 역시 개별 판단을 하게 될 것”이라며 “비록 아이들이 아직 어리지만 살 만큼 살았다”고 했다.
https://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309839&code=61121111&sid1=soc
.
.
--------------------------------------
이 정도면 내란선동 넘어서 내란음모 단계 수준이네요.
죄질자체로보면 이석기 저리가라 할 정도..
아구창에나 쑤셔 넣어라
개자식들
못 된것만 배워서
빨리 정권 바꿔서 저런거 계획한 놈들 국가 전복세력으로 규정 딱! 정해서 전부 국가 보안법으로 잡아 드려야 할텐데.
박사모는 왜 하나같이 원시적일까요... 수준이 딱 구석기 시대 수준.
폭도들은 저런것들이 폭도들이죠. 정신이 썩어빠져서 탄핵당했는지 정신없는것들
몇놈이나 모일까?
저런 식으로 노인들을 선동하는 저 쪽 당원 관계자들이 있는 듯...
뭐? 살만큼 살았고 별 의미없는 인생 멋지게 죽는게 어떠냐고? ㅋㅋ
저러다 또 경찰 수사 들어가면 이정미 헌법재판관 살해협박범처럼 싹싹 빌며 용서해달라고 자수하겠지 ㅉㅉ
헐... 혁명 주체세력이라니......
박사모가 주체사상을 신봉하는 종북 빨갱이 무리였단 말인가!!!!!!!!!!!!!!!!!!!!!!!!!
어서 저 내란선동하는 주체세력 신봉자 종북 빨갱이 새끼들을 국가보안법과 무슨무슨법에 의거하여 다 때려잡으라!!!!!!!!!!
누구는 그냥 한마디 하는 말에 정당이 해산되고
누구는 실행에 옮기겠다 협박해도 언어적 수사라 하고...
살상무기까지 만들었네
이정도면 내란아님?
'별의미 없이 살아온인생, 멋지게 죽어보는 것도...'
인생이 의미 없는건 당신 인생을 피폐하게 만든
사람에겐 한번 저항하지 않고
당신보다 약해보이는 사람을 찾아
스트레스를 풀었기 때문이지...
그리고 먼훗날에 이렇게 기억 되겟지
'독재자의 딸년을 위해 죽창을 든 사회의 패륜아들'
그곳엔 이름도 없을거다.
박사모집회 남자넘들은 일베출신들이 다수기때문에 무개념의 자랑화를 일상으로 삼고있습니다..
저 정도면 구속해야하는거 아닌가...
공권력이 이 때부터는 이석기 때만큼 좀 해야잖나요? 무슨 선택적 조건빈사도 아니고.
생각을 어떻게 하면 저렇게 될까...진짜 본인 인생 망치려고 작정들 했네...
다른 부분은 몰라도 평생 별 의미없이 산 건 진실되 보이네요
왠지 저 집회 이후로 태극기 보면 꺼리게 됌..
태극기에 극우 이미지 씌우려했던거라면 성공함
참내.. 윤병세 같은 매국노는 냅두고 저런 대가리를 갖고 어찌사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