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243836

고1 남학생 무리들 주거침입,재물손괴 사건2


안녕하세요.

우선 저의 글을 많이들 읽어주시고 공감하여 주신부분에 대해서 고개숙여 감사인사 전합니다.

한분 한분 댓글을 전부 달아드리고 싶었지만 그렇게 하지못한점 죄송합니다.

댓글에 민원을 넣으라는 말씀들이 많으셔서 제가 그동안 112,국민신문고를 통해 민원을 넣었던 부분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수시로 민원도 넣었고 전화도 했었고 신고도 했지만 바뀐것은 없네요.

가해 학생들에 판결이 나온 10월 이후는 저도 반 포기상태로 신고해도 바뀌지 않는 모습에 아이들이 담배를 피우고 있어도 신고도 안하고있습니다. 바뀌는게 있고 변하는게 보여야 신고를 하던 멀 하겠지만 해봤자 그아이들은 다시 또와서 똑같은 행동들을 하니까요.

동영상은 가해학생들이 사건발생 2틀후 저녁 9시경 저는 집에없고 와이프랑 두딸아이만 집에있을때 1층 공동현관문을 열고 올라와 저희집 벨을 누르고 문을 열러주지 않자 지속적으로 문을 두드리고 초인종을 누르며 2차 주거침입을 한 영상입니다.

가해학생들은 사건이 발생한 2019년 7월 10일 이후에도 12일,14일,16일 지속적으로 저희집앞에서 무리지어 담배를 피우고 웃고 떠들고 그랬던 모습들이 다 CCTV영상에 찍혀있습니다. 저렇게 가해 학생들이 낮이건 밤이건 수시로 저희집앞 아니면 집앞 공원에 있는데 어떻게 와이프가 집밖을 나갈수가 있을까요...

경찰,검찰,해당학교,도교육청 등등 해당 사건에 대처가 너무나 아쉽네요.


댓글
  • 익명_cMj3od 2019/11/28 17:15

    어떻게 조지지...

    (h4RPZX)

(h4RPZ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