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민, 최순실...끝난 줄 알았는데 이젠 최순득이란다.
시간을 조금만 앞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2013년 3월 11일 박근혜는 대통령으로 첫 국무회의를 열었다. 이때 대통령의 첫 주문이 주가조작 세력에 대한 강경한 조치였고, 한 달이 조금 지난 4월 18일 검찰, 금융위, 금감원, 예금보험공사, 한국거래서 인력으로 구성된 증권범죄합동수사단이 발족됐다. 대통령이 정말로 서민경제를 보호하고 지하경제 양성화를 위해 단단히 마음먹었나 싶었다.
그런데 최근 최순득, 장석칠 부부의 돈이 주가조작에 사용되었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 5년간 이들과 관련된 세력이 번 돈만 2조원 가량이라고. 알고보니 박근혜 임기 초반 주가조작 세력에 대한 수사도 2008년 코스닥 상장사 '제이에스'에 5억원가량 투자했다가 이 회사가 2010년 상장 폐지되면서 손해 본것에 대한 보복으로 대통령에게 주가조작 세력을 엄단하라고 주문해서 생긴 일이라고. 그리고 4년이 지나서는 자기들이 더욱 큰 손이 되어 주가를 조작하여 한국경제를 망치고 있는 것이다.
최씨家. 정말로 대한민국에 썩은 독같은 존재들이다. 물론 최씨家의 독이 실제로 한국사회를 망치도록 한 장본인은 단연 박근혜. 이들에 대한 엄단에 조금도 배려가 있어서는 안된다.
이제 곧 최순득 게이트 터진다. 수조원 대 주가조작
[새가 날아 든다/ 2017.02.17.금]
그럼 그렇지
아니나 다를까
우병우 최순득 정윤회 정유라 싸그리!!!!
최순실 지나서 이제 최순득이 오네요
예전부터 오르내렸던 이름인데다가 이 사건을 쉬쉬하고 덮을 세력이 강하기는 하지만
만약 게이트가 제대로 터지면 현 정치 상황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부디 싸그리 치부가 다 드러나서 국민들이 다시 한 번 경각심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버러 현금 챙겨서 튀엇겟다 시발 ㅡㅡ
저 링크 유튜브 동영상
허락받고 잘라서 올리는 건지...참...
원 저작자 영상
https://youtu.be/FajCr5SrI4o?t=37m13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