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때문에 삼성이 다 팔아 치우고 한국을 떠날까봐 걱정이라는 이상한 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노인네들은 삼성이 망하면 나라가 망한다는 소리를 하는데 세상물정 모르는 애들이나 하는 소리를 하는 것이죠.
삼성을 비롯한 재벌기업들이 한국이니까 이정도로 세금 덜내고 잘처먹고 잘 살지 다른 국가들에서는 택도 없는 소리죠. 그리고 지금까지 삼성을 키운 것이 한국이다보니 한국을 버리게 되면 삼성은 국제 미아가 되는 것이죠. 뭐 저쪽 베트남이나 동남아로 가면 될 것 아니냐고 하겠지만 그러면 브랜드 가치 추락입니다. 베트남에 삼성공장 있는데 골치거리죠. 삼성 따라 갔던 업체 중에 망하기 직전까지 내몰린 곳이 좀 있죠.
삼성이 한국을 먹여살린게 아니라 삼성을 한국이 먹여 살렸고 그래서 삼성이 키도 크고 살도 붙은 것인데 생각을 거꾸로 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그리고 이재용 구속 되면 박ㄹ혜한테 불리하게 작용하니까 더 날뛰는데 이미 구속 됐거든요. 박ㄹ혜가 협박해서 삥뜯었다고 주장해야 이재용이 사는 분위기인데 그렇게 되면 박ㄹ혜는 탄핵은 물론이고 이후에 빡세게 처벌될 수 있으니 골치 아플겁니다. 근데 박ㄹ혜측은 그냥 갖다 바친거라고 하는데 이재용측은 협박에 못이겨서 준거라고 해버렸고 이 두가지가 성립이 안되면 뇌물공여와 뇌물수수가 돼서 둘 다 처벌을 빡세게 받게 되는 것이죠. 이재용은 추가로 해외로 재산 빼돌린 것 등 몇가지가 더 걸려 있어서 이거 잘못되면 실형 살게 되죠. 그러니 무조건 박ㄹ혜가 협박해서 준거라고 해야하는 입장인거죵. ㅋㅋ
이재용이 처벌 받는다고 해서 삼성이 망하지는 않죠. 이재용이 삼성의 지분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데요? 그리고 삼성은 이재용일가가 없어도 잘 돌아갈 수 있습니다. 어쩌면 더 투명하고 정직하게 돌아갈지도 모르죠. 이재용 일가가 함부로 팔아치우고 해외로 빠져나갈 수도 없습니다.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