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열일하는 중
20 to One (논란된 해당 프로그램): 당신이 들어보지 못한 가장 잘나가는 보이그룹을 소개합니다!
BTS 팔로워 수: 2천만명
20 to One 팔로워 수: 388명
알렉스 윌리엄슨: 방탄 병신임. 잘나가는 방탄 까는 내가 얼마나 쿨한지 좀 봐봐.
제발 나한테 관심 좀.
니네 병신 짓 영국 방송에도 올라옴 ㅋ
내가 니네 사과문 제대로 고쳐 줌.
수정전: 저희의 무례함과 모욕적인 언사에 사과드립니다.
수정후: 저희의 외국차별, 인종차별과 무례한 언사에 사과드립니다.
두차례 사과 후에도 계속 처맞는 중.
채널9에 사과를 촉구하는 #Channel9Apologize 태그부터, 알렉스 윌리암슨 자르라는 #FireAlexWilliamson 태그까지 계속 확산되고 있음 ㅋ
호주가 호주했네.
호주는 70년대까지 인종 차별이 합법이었던 나라였죠? ㅎ
진지로 훈제오리에 파채와 마늘을 볶아서 먹었음. 헤헷
다시 생각하니까 꽤 맛있었다. 다음에도 해먹어야지...;;;
방송국 쪽에서 일하다는 사람이 BTS를 모를 리는 없었을 거구 그냥 이슈화 될 기회로 보고 찔러 본 거 같음.
걍 농담이라고 한 코미디언 그냥 지 일 못하는거 아닌가?
농담을 잘 하면 당사자라도 깔깔 웃으면서 넘어가는데
빌 버, 루이스 ck, 리키 저베이어스같은 사람들은 세계적 탑급인데 걍 니가 니일을 못한게 아닐까?
저런 호주 애들 보면
앞에서 쇠고랑 차는 시늉해주고 싶다...
아오..
베오베에 오른 관련 동영상입니다.
https://youtu.be/oU2TY54SWV4
건드리면 ㅈ돼는 존재도 있다는걸 알텐데
이제 차차 알아가겠군요
호주 교민인데 여기 방송국들 정말 미개합니다. 웃긴건 bts가 이슈였던 빌보드 어워드 관련 방송하는데 bts는 언급도 안함. 그리고 저 문제의 20 to one (시청률도 안나오는 수준 떨어지는 프로그램) 방송 후 문제가 커진 다음날 오후 12시 ellen show 방송을 일년전 에피소드를 방송했는데 팝스타 누군지 맞추는 게임에서 방청객이 모든 가수를 맞추는데 bts만 "재들 뭐야? 패스!" 하는게 들어있는 엘렌쇼 에피소드를 방송했더군요. 윌리암스인가 저 쓰레기는 손흥민 이름을 들먹이면서 흥민이도 bts 노래 들을바에는 dick을 뗄꺼다 라는 식으로 트윗도 하면서 비하했죠. 호주 10년 넘게 살고 있지만 정말 좀 미개함이 풀풀 넘치는 인간들 풀풀 남쳐납니다. 10년전에는 뭐 복지라도 좋았지 이건 뭐 해를 거듭할 수록 미개한 정당에 미개한 총리들을 거치면서 복지도 이젠 좋다고 말하기 어렵고 시민의식 이런것도 벌금이 쌔서 잘 지키는거지 여기 애들이 선진국이라 잘 지키는 것도 아니죠.
인종차별 안하는나라가 한다면 개그지만
호주 인종차별 엄청난 나라아님?
너네나라 조상들이 전부 범죄자였다면서 ???
혈통 증명하는거냐
쟤들은 원주민한테 뺏은 땅덩이 빼고는 잘난거 하나도 없는 놈들이 하는짓 보면 웃기지도 않어... 그 땅덩이도 뺏은게 아니라 뺏어 준거지...
줫도 없는 나라가 영어부심만 넘쳐가지고.
특히 저 코메디언ㅅㄲ...지한테 항의 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니까 아미들을 틴에이저 cunts라고 부르고 있음. 현재진행형으로. 상상이 갑니까? 방송인 입에서 '보ㅈ년들'이라는 단어가 아무렇지도 않게 나옴. 괜히 저 색히 짜르라는 해시가 퍼져나가는게 아님.
굳이 방탄이 아니라도 옛날부터 인종과 성차별로 문제 많았단 ㅅㄲ인데 이번 일로 지 밑바닥을 다 드러내는 중.
원래 기원이 범죄자를 정착시킨 정착시킨나라여서
확률적으로 이상한 애들이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