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018406

시게정변 3일천하 Vol.2

시게정변(2019년 4월) 3일 천하
배경 : 때는 바야흐로 2019년 4월.
2018년부터 이어져온 수게내에 무지개파와 불구리파의 갈등이 극악으로 심화되고 블라전쟁은 끝이 보이질 않았으며 심지어 서로를 신고하여 영창에 보내는 사건까지 발생하였지만, 수게임금 우짜는 도탄에 빠진 백성들은 돌보지 않고 오히려 "니들 머하냐? 나이먹고 현피하냐?" 이런식으로 백성들을 희롱하고 비아냥거리기만하고는 9센티 꼬치로 매일 여색 탐하기에만 몰두하였다.
우짜임금은 백성을 돌보지 않았고 두 파간의 전쟁이 끊이지 않는 수게생활에 신물을 느낀 세력들이 있었으니, 본인왕국에 스스로 염증을 느낀 수게임금 우짜. 서울중앙부에 마팬회장. 부산지부에 법인대표 삼구yo와 복근미남 센티한지뉴. 대전지부에 납품왕 초호하. 중국지부에 점빵영감 구월이. 독고세력 ㅇ동전문가 한달연봉이 있었다.
당시 금단현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초호하는 본인의 금단현상을 외부로 표출하여 괴로움을 덜기 위해 큰 그림을 그리게 되는데, 그것은 지방에 세력층이 두터운 삼구yo를 앞세워 새로운 개척지를 찾아 즐거움을 얻고 금단현상을 이겨내는 것이었다. 아니 어쩌면 금단현상이 낳은 망상의 결과일지도 모르겠다.
이를 알리 없던 사람좋은 삼구yo는 초대 공동사령관 자리에 눈이 멀어 흔쾌히 거사에 동의하고는 앞장서서 자주적으로 신대륙을 개척하고자 하였다.
경과 : 초대 개척사령관 초호하와 삼구yo가 마팬 한달연봉 센티한지뉴 구월이의 추후 지원을 약속받고 우짜에게 임금의 옥새를 받아서는 무지복축하연(무지개매너 영창 복귀를 축하하는 피로연) 연회를 기회로 시공장착사진(시공갤 또는 시게)게시판으로 대규모 이주를 시도하였다.
처음에는 이주가 성공적으로 보이기도 했다. 삼구yo는 자축 파티를 위해 고수. 상렬. 센지뉴 등과 곤지암리조트에 가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도했다. 시게에서 판사님비트주세요는 인기가 급승하였고 아더50 라페나이스 정리스 람류 울산꿈나무 소리소문없이 등등은 비추없이 쾌적한 환경에 모두 안락함과 만족감을 느끼며 서로 웃고 즐겼고, 이 평화시대가 지속되기를 간절히 소망하였다.
결과 : 그러나 유료게시판에 불법 이주한 수게개척민들을 좌시하지 않던 보배 운영자의 개입으로 시게로의 이주정변은 3일만에 실패로 끝나고 시게정변 주요 지도층은 모두 영창행으로 자취를 감췄으며 일부 생존자들은 운영자를 찬양하며 변절을 하게되었고 결국 나머지 비주축 잔당들은 비굴하게 3일만에 다시 수게로 비비고 들어오게 된다.
특히 마팬은 영구정지, 우짜는 21번째 닉이 정지 풀린지 이틀만에 다시 한달정지라는 처참한 결과를 낳게된다.
이에 평소 영자와 연이 있었던 보배공인모범벤츠오너는 영자에게 전화를 넣어 적당한 선에서 영창을 풀어줄것을 요청하였고, 초호하에게 당한것을 늦게나마 깨달은 삼구yo는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영자와 직접 통화를 하기에 이르른다.
의의 : 수게내에서 자발적으로 일어난 최초의 이주 운동이었고, 잠시나마 행복을 맛본이들이 희망을 품게되는 사건이었다.
한계 : 시공갤 원주민의 지지를 받지 못했고,
수게 중심세력의 참여가 낮았다. 이유는
항기. 마침 불구리파와의 쌈에 지쳐 현타가 오고, 낚시에 정신이 팔려서는 대물 자랑에 급급하였고
Misskim. 미국에 두고온 가족생각에 수게접속을 게흘리 하였으며
진진은진진. 혼자만 돈버느라 정신이 팔려있었다.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JkTW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