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는 왜 랜덤맵을 안만드는거지? 그냥 맵 절반만 랜덤맵 만들고 좌우대칭하면 밸런스도 맞추기 쉽지 않나? 디아2때부터 가능했던 시스템인데...
FPS 중에서도 밀리터리FPS 보면 시간 좀 지나면 죄다 맵 외워서 특정 위치 계속 쪼고있고, 각폭이니 뭐니하면서 보이지도 않는 위치에서 던지고 있고... 뉴비들은 뭣도 모르고 시작하자마자 달려가다가 총맞고 폭맞고 죽고...
괜히 고인물화 가속화하는 시스템인거 같은데, 걍 아싸리 랜덤맵 만들어도 되지 않나 싶음.
slDE2019/04/08 00:19
글옵을 오래해보면 정해진 맵에서만 나오는 기상천외한 플레이가 나오는 묘미가 있음.
케ㅈ레드2019/04/08 00:20
생각 처럼 쉽지 않으니 안 하는것 아닐까. 하루종일 저런 생각만 하는 사람이 그런 생각 한번 안 해봤을리가
시러요루리웹니인생박근혜2019/04/08 00:21
이게 제법 위험한 생각이라고 생각함.. 하이퍼 FPS는 모르겠는데
영상에 나온 글옵같은 경우는 밀리터리FPS다 보니까
맵이 랜덤이면 결국 그 순간 순간에 에임, 반응속도, 사플로 승부를 봐야된다는 건데
그러면 게임이 너무 전략성이 약해지고 고인물이 더 날 뛸 거라 생각함
반대로 맵을 어느정도 정해놓으면 유리한 스팟을 먹어서 초보 유저들도 쉽게 킬을 올리거나
고인물 끼리의 경쟁에서도 전략성을 확보할 수 있음
물론 가~끔씩 맵의 일부분이나 맵 전체 오브젝트를 뜯어고치기도 함
시러요루리웹니인생박근혜2019/04/08 00:22
당장 이 영상의 맵만 해도 이미 한 번 갈아엎어짐
K-Niner2019/04/08 00:25
그럼 그냥 에임빨 피지컬빨 게임됨
전략은 사라지고 전술은 희미해짐
dallop T2019/04/08 00:18
아니 왜 나가
시러요루리웹니인생박근혜2019/04/08 00:18
앞에 있는 팀원 놀라서 점프하고 난리났넹
slDE2019/04/08 00:18
바로 복권사러가네
티사도르2019/04/08 00:18
???
루리웹-21223126662019/04/08 00:20
존 윅도 울고 갈...
PandaExpress2019/04/08 00:29
주작같어 솔직히 ㅋㅋ 저위치가 5명 다 겹쳐야될 정도로 좁은데도 아닌데 문틈을 5명이 머리겹쳐서 본다고?ㅋㅋㅋ
단 한방에 나란히 있던 애들을 관통샷시킨건가
상대팀 뭔데 인간지네놀이하고있었나
https://m.youtube.com/watch?v=MQ5QVBOv9T4
옛날버전에도 비스무리한 게 있었네
킬마크 보면 다 권총 해드샷임
헤드관통 ㅁㅊ
? 머임?
반대편에서는 세로로 길어서 줄줄이 오는데, 5명 다 1발로 해드 관통당함
????
??
뭐임??
벌떡
??????
???????
팀원도 이게 뭔상황인지 모르는듯
뭐임?
단 한방에 나란히 있던 애들을 관통샷시킨건가
https://m.youtube.com/watch?v=MQ5QVBOv9T4
옛날버전에도 비스무리한 게 있었네
헐 쩌네!
수류탄 맞춰서 터진거 같은대?
킬마크 보면 다 권총 해드샷임
첫킬 제외하곤 다 관통마크
킬마크 보면 헤드샷,,
에코 라운드라 그랬나..
전설이라 할만하다
상대팀 뭔데 인간지네놀이하고있었나
저 문틈이 좁으니까 저거 틈 본다고 죽 늘어져있어나보지
???
쌋다
헤드관통 ㅁㅊ
딱 저 위치가 핫스팟이네.
????????????????
팀원은 핵인지 의심부터 하는 마우스 움직임
솔직히 저 정도면 장례식때 틀어도 ㅇㅈ
https://youtu.be/iNwTqkxOj-Q
그냥 방 밖으로 나가네ㅋㅋㅋ
오 땡큐
카스 글옵닮앗다.
카스 글옵임
앗! 맞췄으니 호메떼 부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앵간하면 에땁때문에 구멍 일렬로 안갈라 하는데 전부다 저리가냐 ㅋㅋㅋㅋ
관통력 ㄷㄷㄷㄷ
이정도면 장례식에서 틀어도 됨 ㅋㅋㅋㅋ
와 싼다
저 자리가 꿀스팟이긴 함
아는사람은 안지나가고, 모르는 사람은 잘 낚이는 자리
바지에 지려서 갈아입으러 간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옵은 관통판정 있음?
나무 벽 관통
핵아닌가
FPS는 왜 랜덤맵을 안만드는거지? 그냥 맵 절반만 랜덤맵 만들고 좌우대칭하면 밸런스도 맞추기 쉽지 않나? 디아2때부터 가능했던 시스템인데...
FPS 중에서도 밀리터리FPS 보면 시간 좀 지나면 죄다 맵 외워서 특정 위치 계속 쪼고있고, 각폭이니 뭐니하면서 보이지도 않는 위치에서 던지고 있고... 뉴비들은 뭣도 모르고 시작하자마자 달려가다가 총맞고 폭맞고 죽고...
괜히 고인물화 가속화하는 시스템인거 같은데, 걍 아싸리 랜덤맵 만들어도 되지 않나 싶음.
글옵을 오래해보면 정해진 맵에서만 나오는 기상천외한 플레이가 나오는 묘미가 있음.
생각 처럼 쉽지 않으니 안 하는것 아닐까. 하루종일 저런 생각만 하는 사람이 그런 생각 한번 안 해봤을리가
이게 제법 위험한 생각이라고 생각함.. 하이퍼 FPS는 모르겠는데
영상에 나온 글옵같은 경우는 밀리터리FPS다 보니까
맵이 랜덤이면 결국 그 순간 순간에 에임, 반응속도, 사플로 승부를 봐야된다는 건데
그러면 게임이 너무 전략성이 약해지고 고인물이 더 날 뛸 거라 생각함
반대로 맵을 어느정도 정해놓으면 유리한 스팟을 먹어서 초보 유저들도 쉽게 킬을 올리거나
고인물 끼리의 경쟁에서도 전략성을 확보할 수 있음
물론 가~끔씩 맵의 일부분이나 맵 전체 오브젝트를 뜯어고치기도 함
당장 이 영상의 맵만 해도 이미 한 번 갈아엎어짐
그럼 그냥 에임빨 피지컬빨 게임됨
전략은 사라지고 전술은 희미해짐
아니 왜 나가
앞에 있는 팀원 놀라서 점프하고 난리났넹
바로 복권사러가네
???
존 윅도 울고 갈...
주작같어 솔직히 ㅋㅋ 저위치가 5명 다 겹쳐야될 정도로 좁은데도 아닌데 문틈을 5명이 머리겹쳐서 본다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