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카트 뮤트시티맵 전경이다 실제 트랙은 저 빨간 동그라미 안에 전부 있다 나머진 전부 배경
다른 맵도 크게 다를 바가 없다
이번 대난투에서도 젤다 시작의탑 맵은 젤다 야숨의 시작의 대지 모든 곳이 구현되어 있다
마리오 카트 뮤트시티맵 전경이다 실제 트랙은 저 빨간 동그라미 안에 전부 있다 나머진 전부 배경
다른 맵도 크게 다를 바가 없다
이번 대난투에서도 젤다 시작의탑 맵은 젤다 야숨의 시작의 대지 모든 곳이 구현되어 있다
저렇게 큰데 랙 안걸림 존나 신기함
암튼 맵 커서 좋은점은 디테일이 좋아진다는 거지
대난투 마카8 둘다 칼60 고정 겜인데 배경 완벽하게 뽑으면 더 좋지
보통은 그런데 마리오카트 최적화가 잘되어있어서 전혀 몰랐다는거지
트랙 48개임
배틀 트랙 까지 합치면 훨씬 많고 앵간한 레이싱 게임보다 많음
그게 그거 말하는거지 뭐
맵이 쓸데없이 크면 랙걸리는거 외에 좋은점이 있나?
저렇게 큰데 랙 안걸림 존나 신기함
암튼 맵 커서 좋은점은 디테일이 좋아진다는 거지
보통은 그런데 마리오카트 최적화가 잘되어있어서 전혀 몰랐다는거지
대난투 마카8 둘다 칼60 고정 겜인데 배경 완벽하게 뽑으면 더 좋지
저 노력으로 트랙을 몇개 더넣는게 효율적이지 않았을까?
트랙 48개임
배틀 트랙 까지 합치면 훨씬 많고 앵간한 레이싱 게임보다 많음
닌텐도의 장인정신은 저와 반대로 극한까지 리소스를 티나지않게 줄여 60프레임 칼로 유지하는 거 아니었나?
그게 그거 말하는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