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때문이다!! 쀄에에에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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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100% 아니라고는 말 못해요. 그 동안은 연장을 주구장창 시키면서 돈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무임금 노동이 암암리에 많았지만 근로시간 단축 덕분에 어느정도 해소는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그에 맞추다보니 개발기간이 길어져서 요즘은 IT업계는 유연근무제를 도입해야된다고 서로 뭉치고 있는 분위기
어떻게 저런 생각이 나오지....?
그럼 외국 게임회사는 52시간 안지켜서 신작이 이렇게 잘나오는건가....
머리에 똥만 찬건지 멍청하네 정말
응 아니야
2차 산업혁명의 결과물을 그대로 보여주는게 미생이란 드라마고
3차 산업혁명은 인간을 갈아서 유지하고 있다는 증거가 위에 기사입니다.
그런데 또 어떤 놈 배에 기름칠 해줄려고 요즘 4차 산업혁명 운운하고 있죠.
한번 속으면 속인 놈이 나쁜놈이고
두번 속으면 속은 놈이 병ㅅ이고
세번 속으면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갈아넣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다가 못갈아넣게됬으니 상대적으로 힘드시겄지
저거 조선일보기사입니다.ㅋㅋㅋ
멀바라나요 ㅋㅋ
주 52시간만 일시키는것 처럼 말하네..
응 도박회사
블리자드도 오픈 전엔 야근 많다던데..
어느정도의 유연함은 필요할 거 같긴 하네요.
매일매일을 오픈 직전 처럼 운영하는 건 물론 막아야겠지만요
스웨덴과 핀란드도 게임 강국이죠. 저거보다 적게 일하고 여름에 보통 휴가 한달 이상씩 가면서도...
저런 기사들 멍청한게 그럼 타 분야도 52시간하니까 여가시간이 남아도니까 오히려 더 게임산업이 잘되야 맞는건데 자기들 입맞에 맞게 쓸려고 하니 앞뒤 아다리가 안맞죠ㅋㅋㅋ
등대를 못돌려서
게임회사가 망하는 이유는
그냥 만든 게임이 존나 재미없어서야
게임이 망히는 이유가 뭐냐면요
뭐긴 ㅅㅂ 노잼이니까 망하지!!!!
저런 똥기사가 나온 이유는 기자가 52시간만 근무해서임
일 24시간 근무로 바꾸면 기사 쩔게 나올듯
아닌데... 돔구장이 없어서 인데...
개발자를 갈아넣고 참신한 게임 조직 인수합병으로 쫒아내고.. 상상력이 근간인 게임이라는 소재가 상상할수 없는 업무환경에 쓸데없는 행정소모에.. 이런환경에 핵이나 버그 잡기만해도 대단한거임
착한과금 듀랑고 벌써망함
사람을 더쓰고 컨텐츠를 더잘만들어봐라 운빨게임 만들지말고.. 그냥 퀄리티 잘뽑고 정액제로 해도 성공할텐데
실제로 위처3 제작사에서 크런치 모드로 인한 번 아웃때문에 문제가 되었고 기사화 됬던적이 있습니다.
근데 니들은 아니지 시벌럼들아
게임이나 잘 만들고 안팔린다고 징징대라
ㅈ같은 가챠 강화 시스탬 그만 쳐 만들고
52시간이 왜 문제가 되냐면
개같은 게임성을 가진 게임을 그래픽만 바꿔서 출시하는데 그 그래픽 그리는데만 엄청난 시간이 걸리거든요.
그걸 철야시키면서 갈아 넣고 있었는데 못하게되니 신작이 안나옴.
니들은 게임 같은거 만들지 마라.
재미는없고 과금유도는 엄청 심하고
52시간 타령에 빠진 업체들
대부분 그 게임이랑 그 영화
52시간 제도 시작하기 전에 제작 끝났으면서
재미 없고 혁신도 없고 중2병 양판소 줄거리에 폐지수집상처럼 아이템 주워오기 퀘스트에다가 돈ㅈㄹ 빤스팔이나 하니까 망하지.
1. 노골적 과금
2. 재미 없음
3. 재미 없음
4. 재미 없음
5. 재미 없음
6. 재미가 없다고 ㅡㅡ
또 시작했네. 기자들.....ㅉㅉㅉ
작년까지는 ...김영란법(뇌물금지법)때문에 농수산물생산판매업자들이 어렵다고 썼는데....
기승전 김영란법때문이다.
지금은 ..기승전 최저임금제때문이다.
기승전 주52시간근무제 때문이다.
이러고 있는듯...
과금유도 + 벨런스 폭망.
안함. ㅅㄱ
그나마 한국게임 하는게 쿠키런. 근데 이새끼들도 요새 맨날 과금유도하네요 ㅡㅡ
사람을 더 뽑고 너네가 좀 덜 가져가면 되잖아
애초에 그러라고 시행한 정책인데
어디 교묘하게 선동질을 할려고 ;;
게임이 존나 새롭지도 재밌지도 않은게 가장 큰 문제죠.
똑같은 갓챠 똑같은 컨텐츠니까.
비슷한거 할거면 하던거 하지 왜 새로운걸 하겠어요?
하던거 하면 익숙해서 편한데다 내가 그걸 이미 잘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