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835574

택시 회사에서 개같은 경우라며 욕을 하네요...

지방 사람인데 서울 갔다가 택시 이용하며 기존 거리의 2배를 돌아가는 경험을 하여 인터넷에 대처법을 검색하여 첨부한 사진과 같이 신고하였고 결과를 통보받았습니다. 신고를 위해 검색 중 부당하게 지불한 요금은 조정받을 수 있다는 경험담(?), 후기(?)를 보고 해당 택시에서 찍어두었던 회사 측으로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하 통화내용 입니다. (저는 업무특성상 편리를 위하여 이전부터 핸드폰 기능에 있는 자동 통화 녹음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저- 서울에서 해당 회사의 택시를 이용하며 제가 확인했던 거리의 2배 가량을 돌아서 가는 경험을 하였고 이를 신고하여 해당 기사님은 처분을 받는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가 지불한 부당한 요금은 환불이 되나요?
택시- 증거가 있나요? 증거도 없이 무슨 환불?
저- 제가 신고한 내역과 조사가 이루어져 이미 처분이 난 상황인데 더 확실한 증거가 있나요?
택시- 기사님이 이미 아줌마가 신고해서 처분을 받았는데 요금까지 환불을 바라는 건 가중처벌이다. 아니냐?
저- 그러한 조항이 따로 있나요?
택시- 하,차 조항이고 뭐고를 떠나서 택시 기사가 이미 처벌을 받았잖아!(언성이 높아짐)
저- 지금 화를 내시는 건가요?
택시- 화 안냈소!(와중에도 소리를 지르고 있으심) 아줌마 신고까지 했으면 됐지 환불까지 받는 다는 게 말이나 되는 소립니까?!
저- 그런데 왜 계속 소리를 지르세요?
택시- 됐고, 끊어! 끊으라고!!
저- 선생님 혹시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택시- (비아냥거리는 투로) 나 말이오? 내가 김일성이오~ 신고해~!
저- 김.일.성 선생님 맞으시죠?
택시- 이런 개같은 경우가 있어!!(고함)

통화 내용의 조금의 거짓도 없습니다.
일단 제가 택시를 목적지까지 이용한 건 사실인데 환불까지 이야기 한다는 것이 불편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2배의 거리를 돌아 목적지에 도착하였고 그만큼 시간도, 요금도 더 소요가 됐던 상황인데 그 상황에 있어서 사과라도 해주셨다면...어쨌든 해당 택시 회사에서 실수한 부분에 대해서 인정하시며 어쨌든 택시를 이용하신 건 맞으시니 이미 지불한 요금에 대해선 넘어가 달라고 하면 굳이 아득바득 환불 해달라고 할 마음 없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저와 같은 사례를 보았고 부당하게 징수된 요금이니 신고 후 환불조치 받았다는 걸 보고 저도 이게 환불이 되는 거구나...알게 되었던 거고 밑져야 본전이니 전화 한 번 해본건데...제가 큰 실수를 한 걸까요?
혹시나 제가 부당한 요구를 했다면 질타 달게 받겠습니다.
그리고 저 아줌마 아니에요ㅜㅜ 20대 중반인데, 아줌마 소리 처음 듣네요...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N0zR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