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동영상은 기아사업소직원분들이 엔진상태확인을 위해 뜯어서 확인하는순간 덜덜거리더니 엔진이 혼자 아예 멈춰버린 영상입니다.
그뒤에는 멈춰서 아예 작동을안해서 동영상을안찍었구요. 내일다시가서 찍을려면 찍을수있습니다.
사건은 9월30일경 금산에서 오는길에 60으로 주행중에 스포츠모드로 바꾸는 순간 차에서 쇠갈리는소리가 엄청크게 나더니 주행중차가 섰습니다... 한2키로정도는 락걸려서 아무것도안되고 가고있었어요 ㅡㅡ...인명사고는 없었지만 옆에 임신한와이프가 타있었고.. ic타기전이라 그나마 다행이였습니다.
사업소에차를 넣고오늘 갔다왔는데 점화플러그 밑부분이 깨져서 그깨진잔사가 엔진으로 들어가 고장이난거같더라구여..여찌저찌해서 엔진을교환받기로했는데 기록도 다남아서 중고차팔때도 피해를 많이입는다는걸 모르고 그냥고쳐달라했다가.. 아직 협상중에있으며, 어떻게처리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점화플러그와 몇가지 동영상올려봐요... 엔진은 서브엔진으로갈아주고 오일3회 무료로 갈아준답니다 ㅋㅋㅋㅋ 이거 어떻게해야할까요 진짜 목숨이 왔다갔다하는데 어찌이렇게 말을 쉽게하는걸까요? 그냥 현기 현실이라고 얘기해주시지말고 제발 도와주세요. 진짜 이차 환불받고싶어요 쓰래기차 엔진교환은 아직 하지않은상태입니다. 할수있는건 다해볼생각입니다. 진짜 고속도로였음 인명피해가 있을수있었어요 그리고 공장장 그분이 부품결함이 확실하다고 말씀까지 한상태입니다.
블랙박스영상은 집에가서 올리겠습니다.추천좀해서 K3 타시는분들꼭읽고 안전하게 운행하셨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