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748817

요즘 물리엔진 근황 .gif

ezgif-4-b3f9496ec1.gif

 

 

ezgif-4-ddaed3d433.gif

 

역시 물그래픽에 모든걸 쏟아 붓는구나.

 

 

 

 

댓글
  • 정의의심판을내려야겠군 2018/09/16 12:37

    물이랑 대머리 그래픽은 아주 중요

  • 앙리의 쥐잡이 2018/09/16 12:47

    다른 거 개판으로 만들고 물만 이쁘게 만들어서 광고하는 게임들 진짜 많음ㅋㅋㅋㅋ

  • 블루좀주세요 2018/09/16 12:38

    내컴으론 저런거도 못돌림 ㅅㅂ..

  • 팡팡루팡 2018/09/16 12:39

    대머리의 그 빛나는 피부 질감이 아주 중요하지.

  • 田村 麻奈実 2018/09/16 12:38

    그게 기술의 집약체거든

  • 정의의심판을내려야겠군 2018/09/16 12:37

    물이랑 대머리 그래픽은 아주 중요

    (Ln836Y)

  • 팡팡루팡 2018/09/16 12:39

    대머리의 그 빛나는 피부 질감이 아주 중요하지.

    (Ln836Y)

  • 모리야스와코 2018/09/16 13:15

    물과 대머리의 공통점은 햇빛에 비추면 둘다 표면이 빛난다는거지

    (Ln836Y)

  • 블루좀주세요 2018/09/16 12:38

    내컴으론 저런거도 못돌림 ㅅㅂ..

    (Ln836Y)

  • M4SOPMOD II 2018/09/16 12:52

    저런 물리엔진은 영화 cg 만들때나 쓰지 않던가

    (Ln836Y)

  • 윈드재머 2018/09/16 13:01

    저런거 애초에 우리가 쓰는 GTX 1080 이런걸로 돌리면 렉 걸려서 되지도 않아요
    전문가용 쿼드로 시리즈로 돌리는거임

    (Ln836Y)

  • 田村 麻奈実 2018/09/16 12:38

    그게 기술의 집약체거든

    (Ln836Y)

  • 매드★몬스터 2018/09/16 12:38

    그래픽보다 파티클 시뮬레이션이 더 먹을껄

    (Ln836Y)

  • 슈팅수탉 2018/09/16 12:39

    UI가 유니티 같은데

    (Ln836Y)

  • 라리안느4 2018/09/16 12:43

    저 조그만 샘플 하나에 얼마나 큰 리소스를 먹고 있을까..
    게임에 적용 되기에는 아직 이른걸로

    (Ln836Y)

  • 아룬드리안 2018/09/16 12:43

    물 마르는거봐라

    (Ln836Y)

  • 앙리의 쥐잡이 2018/09/16 12:47

    다른 거 개판으로 만들고 물만 이쁘게 만들어서 광고하는 게임들 진짜 많음ㅋㅋㅋㅋ

    (Ln836Y)

  • 토마토 2018/09/16 13:04

    물리엔진은 그냥 엔진 돈주고 사면 딸려오는거고
    캐릭이쁘게 만드는건 모델러가 잘 뽑아야 하는거니깐

    (Ln836Y)

  • 겨자맨 2018/09/16 12:49

    cg가 현실 처럼 느껴지네.

    (Ln836Y)

  • 우멍거지 2018/09/16 12:50

    짤 순서 바뀐듯

    (Ln836Y)

  • Penicillium 2018/09/16 12:50

    이런건 게임이 아니라 과학쪽이나 영화cg에 사용되는 기술이겠지?

    (Ln836Y)

  • 앙증마 2018/09/16 12:50

    이건 시뮬레이터 수준인데? ㅎㅎ

    (Ln836Y)

  • 선택받은 유게인 2018/09/16 12:50

    이야 근데 저건 무슨 엔진이냐

    (Ln836Y)

  • onlyNEETthing4 2018/09/16 12:52

    왜 몇분 보지도 않을 물에 그렇게 열과 성을 다하는걸까
    한번 만들면 어디에나 쓸 수 있어서?

    (Ln836Y)

  • onlyNEETthing4 2018/09/16 12:52

    차라리 과학자들이 만드는거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Ln836Y)

  • 블랙살라딘 2018/09/16 12:56

    과학자들은 저런거 안써요...그냥 숫자만 봐요...ㅠㅠ
    이상 유체역학 전공자였습니다...

    (Ln836Y)

  • 라고생각한적이있어 2018/09/16 13:05

    공학자겄지

    (Ln836Y)

  • 들뢰즈-가타리 2018/09/16 13:08

    비선형 편미분 방정식에 텐서를 싸서 드셔보세요!

    (Ln836Y)

  • 자각감 2018/09/16 12:52

    스카이림 물은 뭔가 불만족스러웠ㄴ느데. 스카이림 차기작 나오면 저런 물 그래픽이었음 좋겠다.

    (Ln836Y)

  • CARDIACMUSCLE 2018/09/16 12:54

    유한요소 해석 시뮬이랑 비슷한 원리임?
    컴터 작살나것네 ㅎㄷㄷ

    (Ln836Y)

  • 나인필드 2018/09/16 12:56

    하지만 나는 현실과 타협하며 Water - Low 를 고르겠지

    (Ln836Y)

  • Bamsem 2018/09/16 12:57

    전에 누가 물그래픽이 제일 표현하기 어렵다던데

    (Ln836Y)

  • 윈드재머 2018/09/16 13:02

    물 하고 사람 머리카락 휘날리는거

    (Ln836Y)

  • GRANNUS 2018/09/16 13:16

    저거 물방울 하나하나 구현해서 돌리는거라던데

    (Ln836Y)

  • 냥냥이대행진 2018/09/16 13:01

    내 생각에는 물 그래픽이 블랙숄즈 모형처럼 불규칙해 보이지만 사실 어떤 규칙이 있고,원리만 정교하게 입력하면 아웃풋은 컴퓨터가 연산해주기 때문에 많이들 해보는 게 아닐까?

    (Ln836Y)

  • d-HEON-b 2018/09/16 13:07

    그냥 생각난건데..
    드퀘11 전체적으로 만화적인 분위기인데
    물그래픽 만큼은 실사스럽~

    (Ln836Y)

  • 아렛시 2018/09/16 13:07

    물도 물이지만 털도 중요함
    버파5 제프리 가슴털 보면 레알 탄성이 나오더라

    (Ln836Y)

(Ln836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