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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이 대단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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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라이 스피리츠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일부 잘못된 소문이 퍼져있는 것 같습니다.

 

제작은 외부업체와의 협력(=외주)이 아닌 SNK에서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개발진에 히든 카드를 영입한 것도 아니며, KOF14와 히로인즈를 제작한 사람들이 만들고 있습니다.

 

 

- 쿠로키 노부유키

 

 

 

킹오파14와 사쇼 신작은 같은 개발자들이 만든거라고 함 

 

자체제작 게임엔진을 쓰다가 언리얼로 바꾼거 뿐인데 그래픽이 전혀 달리짐 

 

 

댓글
  • 다이와 스칼렛 2018/09/13 12:05

    모델링도 문제 맞음

  • 오나니여신님 2018/09/13 12:04

    킹오파도 모델링이 문제가 아니라 뭔가 셰이더나 광원같은게 죄다 이상해보이는걸 봐선
    엔진문제가 맞는거같기도해

    (SyaEzl)

  • 다이와 스칼렛 2018/09/13 12:05

    모델링도 문제 맞음

    (SyaEzl)

  • 최면두꺼비 대왕 2018/09/13 12:04

    근데 얼굴 모델링은 14에서 필터만 잘먹인 느낌임...

    (SyaEzl)

  • SangHoon Lee 2018/09/13 12:06

    이런 거면 걍 유니티로 만들어도 비슷했을텐데

    (SyaEzl)

  • 앙증마 2018/09/13 12:17

    유니티하고 언리얼하고 쉐이더 느낌은 많이 달라.
    유니티 쪽에서 언리얼쪽 쉐이더 많이 흉내 내고 있는거지.

    (SyaEzl)

  • SangHoon Lee 2018/09/13 12:18

    유니티도 요즘와서는 렌더링 파이프라인 등을 직접 수정할 수 있게 되었다 하더라고요. 전 이전 프로젝트들 때문에 아직도 구버젼이지만

    (SyaEzl)

  • 대국적인 제조사 2018/09/13 12:09

    아바는 그 언리얼3로 초창기엔 평가 좋았는데
    그래픽너프 몇번을 먹었는지도 기억안날정도로 퇴화 ㅅㅂ...

    (SyaEzl)

(SyaEz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