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제 게임 다 만들었으니까 알아서 팀원 감축해! 뭐? 유지 보수? 그건 니들도 할 수 있잖아!? 못해?
error372018/09/07 15:53
한국이 베타테스트 서버일지도 모름
베타끝나면 본섭넘어가고
error372018/09/07 15:56
그니깐 베타지
RadiationTuna2018/09/07 15:52
지쪽 일하는사람이면 지금 상황알텐데 과연 ㅋㅋㅋㅋㅋ
쿠미로미2018/09/07 15:51
ㅄ
Bamsem2018/09/07 15:51
아니 이걸 왜 지금ㅋㅋㅋㅋㅋㅋ
Phoenix:2018/09/07 15:51
방금 잘랐음
무등산다람쥐2018/09/07 15:51
기획자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빤스런 한건가
teclis2018/09/07 15:52
기획자를 이제 모집하는거임? 출시된 겜 아냐?
error372018/09/07 15:53
한국이 베타테스트 서버일지도 모름
베타끝나면 본섭넘어가고
이과짱짱맨2018/09/07 15:54
그 베타에서 망할 수도 있는데?
error372018/09/07 15:56
그니깐 베타지
E캔사랑2018/09/07 16:12
서비스 시작하고나서는 기획 파트에서 잡일이 엄청 발생함
이벤트 기획이라던지 신 몬스터를 도장찍듯이 몇십마리씩 뽑아낼수 있는 기획자가
당연히 기획 파트 충원 공고가 나올수 밖에 없음... 어느 게임이던 서비스 이후에 컨텐츠 업데이트 할거많아지면 자연스럽게 기획자 뽑는건데 버그나 다른 문제 때문에 기획자를 뽑는게 아님
냐로2018/09/07 16:12
베타 다 끝내고 잘 만든후에 일본에 검열전 일러들로 출시각 맞추는주
E캔사랑2018/09/07 16:14
버그가 정 많이 발생한다면 기획자가 아니라 프로그래머 파트를 뽑겠지...
기획자가 수치를 조정하긴 하지만 결국 실제 적용하는건 프로그래머임
테티2018/09/07 15:52
ㅋㅋㅋㅋ ㅂㅅ
Loli5mankko2018/09/07 15:52
??:야 이제 게임 다 만들었으니까 알아서 팀원 감축해! 뭐? 유지 보수? 그건 니들도 할 수 있잖아!? 못해?
아크나이츠2018/09/07 15:52
ㅋㅋㅋㅋㅋㅋㅋ참 3년동안 지들 테스트 한번 안해본건가 ㅋㅋㅋㅋ
RadiationTuna2018/09/07 15:52
지쪽 일하는사람이면 지금 상황알텐데 과연 ㅋㅋㅋㅋㅋ
안나 카레니나2018/09/07 15:54
아니 기획자를 ??
★숨겨진트롤☆2018/09/07 16:08
저 상태에서 바로 들어가면 일폭탄에 첫 출근하자말자 야근각
뢀라라2018/09/07 16:08
근데 출시하고 라이브기획자 모으는건 흔히있는 일 아닌가
choenma2018/09/07 16:14
맞음. 특히 이 게시글처럼 경력자들을 찾는 건 대부분 자신들이 찾지 못하던 문제점들 인식 못하다가 문제를 인식했기 때문에 개발하는 동안 적자노선이었던 부분에서 이제는 돈 버는 매출로 필요 인원을 충당하는 것.
choenma2018/09/07 16:16
그리고 여기 덧글들은 뭘 몰라서 기획자? 하면 모든 기획하는 총괄 기획자를 생각하는데 레벨 기획자는 그런 총괄 기획이 아니라 레벨 루트별 유저들이 즐기는 파트들을 세분화 해서 적절히 컨텐츠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어려운 부분임.
기획자를 이제 모집하는거임? 출시된 겜 아냐?
??:야 이제 게임 다 만들었으니까 알아서 팀원 감축해! 뭐? 유지 보수? 그건 니들도 할 수 있잖아!? 못해?
한국이 베타테스트 서버일지도 모름
베타끝나면 본섭넘어가고
그니깐 베타지
지쪽 일하는사람이면 지금 상황알텐데 과연 ㅋㅋㅋㅋㅋ
ㅄ
아니 이걸 왜 지금ㅋㅋㅋㅋㅋㅋ
방금 잘랐음
기획자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빤스런 한건가
기획자를 이제 모집하는거임? 출시된 겜 아냐?
한국이 베타테스트 서버일지도 모름
베타끝나면 본섭넘어가고
그 베타에서 망할 수도 있는데?
그니깐 베타지
서비스 시작하고나서는 기획 파트에서 잡일이 엄청 발생함
이벤트 기획이라던지 신 몬스터를 도장찍듯이 몇십마리씩 뽑아낼수 있는 기획자가
당연히 기획 파트 충원 공고가 나올수 밖에 없음... 어느 게임이던 서비스 이후에 컨텐츠 업데이트 할거많아지면 자연스럽게 기획자 뽑는건데 버그나 다른 문제 때문에 기획자를 뽑는게 아님
베타 다 끝내고 잘 만든후에 일본에 검열전 일러들로 출시각 맞추는주
버그가 정 많이 발생한다면 기획자가 아니라 프로그래머 파트를 뽑겠지...
기획자가 수치를 조정하긴 하지만 결국 실제 적용하는건 프로그래머임
ㅋㅋㅋㅋ ㅂㅅ
??:야 이제 게임 다 만들었으니까 알아서 팀원 감축해! 뭐? 유지 보수? 그건 니들도 할 수 있잖아!? 못해?
ㅋㅋㅋㅋㅋㅋㅋ참 3년동안 지들 테스트 한번 안해본건가 ㅋㅋㅋㅋ
지쪽 일하는사람이면 지금 상황알텐데 과연 ㅋㅋㅋㅋㅋ
아니 기획자를 ??
저 상태에서 바로 들어가면 일폭탄에 첫 출근하자말자 야근각
근데 출시하고 라이브기획자 모으는건 흔히있는 일 아닌가
맞음. 특히 이 게시글처럼 경력자들을 찾는 건 대부분 자신들이 찾지 못하던 문제점들 인식 못하다가 문제를 인식했기 때문에 개발하는 동안 적자노선이었던 부분에서 이제는 돈 버는 매출로 필요 인원을 충당하는 것.
그리고 여기 덧글들은 뭘 몰라서 기획자? 하면 모든 기획하는 총괄 기획자를 생각하는데 레벨 기획자는 그런 총괄 기획이 아니라 레벨 루트별 유저들이 즐기는 파트들을 세분화 해서 적절히 컨텐츠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어려운 부분임.
근데 레벨 기획자 같은건 보통 개발단계에 이미 들여놔야 하느누부분 아냐?
몇년간 개발했다 = 짜잘하게 들인 돈이랑 소재가 아쉬워서 백지화만 안시키고 동결해서 꼬불쳐놨다가 투자받아서 마무리하고 오픈한게 시작으로부터 몇년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썸
역시 헬조선이죠
저기가 어디임
라이브 상태서 디자이너 모셔오기 힘들텐데 대기업 아니고서야
눙물의 X꼬쇼..
벌레메타여 영원할지어다!
지금 회사안에서 뭐하는지 구경가보고 싶다
처음에는 개발자야 뭐 수시로 모집하는 건데 왤케 난리야 했는데
기획자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게임 디자이너들 전부 짜르고 다른 인력으로 채워넣는게 지금으로썬 최선이다
아트팀이랑 애니메이션팀만 일하고 기획파트는 완전 놀았다고 봐야됨ㄹㅇ
이제 어느정도 다져졌다싶으면 일본으로 호다닥해서 수위도 올리고 혜자롭게 팔겠지
지금 뽑아서 뭐하게 ㅋㅋㅋ
밸런싱하는 콘텐츠 기획자를 뽑아야지 다른 직종뽑는거 보니... 라이브팀 뽑는 것 같습니다.
경력자 눈에 보인 제목 : 폭탄돌리기 참가하실분?
추가모집 아니냐.
이런애들보니깐 로스트아크도 별로겠다란 생각이든다
아니 거기서 기획자를!?
보통저정도회사면 충원이아니라 보충일거임 그만틈 탈주했단소린데
서비스 시작하자마자 프로젝트 완료 찍고 기획자가 퇴사했을 가능성이 높음.
프로젝트 하나 끝나면 퇴사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걸러라...
이유는 과거에서 찾을라면 얼마든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