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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3d 모델러, 애니메이터의 이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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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모델러와 리거, 애니메이터의 궁극적 목표는

 

완벽한 겨드랑이를 구현하는것임

 

근데 너무 어렵더라

댓글
  • PolygonMaker 2018/07/20 22:22

    근육 하나하나 전부 모델링할수도 없는 노릇이니 뭐 어쩔수없지

  • PolygonMaker 2018/07/20 22:26

    니 씌 몸 모델링 뼈대 모델링하고 프레임 하나하나 전부 겨드랑이 근육부분 수동으로 디테일 작업할래?

  • COCO.J 2018/07/20 22:33

    영화에 들어가는건 뼈 근육 피부 만드는뎅..

  • PolygonMaker 2018/07/20 22:33

    이건 장인도 하다가 포기하는 불가능수준이긴하네

  • 루리-1448707037 2018/07/20 22:20

    와 겨드랑이 예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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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량♡ 2018/07/20 22:21

    아무래도 근육이 유동적으로 움직이는 부위라 그런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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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lygonMaker 2018/07/20 22:22

    근육 하나하나 전부 모델링할수도 없는 노릇이니 뭐 어쩔수없지

    (VUkLNc)

  • 마량♡ 2018/07/20 22:24

    뭐얏! 겨드랑이에 그정도 열정도 못쏟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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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lygonMaker 2018/07/20 22:26

    니 씌 몸 모델링 뼈대 모델링하고 프레임 하나하나 전부 겨드랑이 근육부분 수동으로 디테일 작업할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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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CO.J 2018/07/20 22:33

    영화에 들어가는건 뼈 근육 피부 만드는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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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tX 2018/07/20 22:29

    근육도 많이 엮이고 관절도 자유회전되는 관절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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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lygonMaker 2018/07/20 22:30

    이미지로는 가능한데 문제는 저걸 애니메이션으로 작업할거면 프레임 하나하나 전부 디테일 작업해야해서 거의 장인정신 아니고서야 힘들지않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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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lygonMaker 2018/07/20 22:31

    뭐 만약에 저걸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는 미친 장인있으면 그건 그거대로 취업하기 수월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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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tX 2018/07/20 22:31

    견갑골까지 생각하면 거의 불가능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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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lygonMaker 2018/07/20 22:32

    가능은함 대신 뼈대로 애니메이션 넣는게아니라 팔 프레임 한장한장 새롭게 모델링 해야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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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lygonMaker 2018/07/20 22:33

    이건 장인도 하다가 포기하는 불가능수준이긴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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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크윤 2018/07/20 22:35

    보통 이렇게 되긴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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