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5036658

백해룡 "한동훈은 마약게이트 수사대상 입니다."

10183.jpg
한동훈씨는 마약게이트 사건을 수사하다 좌천당한 백해룡이 못내 안쓰러운 모양입니다. 백해룡은 외압의 피해자라 말합니다. 비상계엄ㆍ내란의 피해자인 자신이 내란죄 수사하면 되겠느냐고 반문합니다.
검찰관계자는 백해룡은 외압의 피해자이니 합수단에서 참고인조사부터 받으라고 주장합니다.
검찰과 한동훈씨가 제 걱정을 언제부터 해왔는 지 모르겠지만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고양이가 쥐 생각 해주는 건가요?
한동훈씨는 마약게이트 수사 대상입니다. 그가 12.3 비상계엄 때 왜 윤석열ㆍ김건희로부터 주 척살대상자가 되었는지 그 스스로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백해룡수사팀은 2023년 7월 말부터 자수한 필로폰 투약자 1명을 입건해서 수사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20여 회 검거, 10여 차례 압수를 거쳐, 그해 9월경, 조직원 등 26여 명 검거(14명 구속), 74kg 밀수유통(27.8kg 압수)되었다는 사실을 특정했습니다. 이때 말레이시아 마약조직원의 마약밀수에 세관직원들이 공범으로 가담한 사실을 확인했고, 이들이 작당해서 국내 밀수입 유통시킨 필로폰 양은 수백kg을 넘을 것이라는 판단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추후 확인한 밀수입 양만 300kg이 넘습니다. 대한민국 하늘국경을 마약조직에게 열어준 것이었죠. 일단 물밀듯이 들어오는이 참담한 상황을 막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사건브리핑을 하려한 것입니다. 국민들이 알게되면 마약밀수 행위가 위축될 것이고, 수사도 가능하리라 생각한거죠. 그러나 저의 순진한 생각이었던 겁니다. 말레이시아발 마약수입은 윤석열ㆍ김건희의 독점사업이었고 그 것을 들추어 내는 일은 역린을 건드리는 것이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조직원들과 세관직원들의 범죄행각을 확인하고도 검찰이 축소ㆍ은폐하고 또 덮어버렸죠. 백해룡은 그들의 국가반역행위를 들추어 내려다 수사권 빼앗기고 쫒겨난 겁니다.
저에게 외압의 피해자란 타이틀을 붙이고, 외압의 피해자인 백해룡이 수사하면 이해충돌의 소지가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범죄 수사하던 중 수사팀에게 외압이 행사되면 팀장은 피해자가 되는 겁니까? 수사방해 목적으로 진정이나 고소ㆍ고발하면 수사팀이 피해당사가 되어 이해충돌 문제가 생긴다는 겁니까? 그래서 마약게이트 덮어버린 검찰이 수사를 해야 이해충돌의 문제가 없어진다는 겁니까?
별 해괴한 소릴 다 듣게 됩니다.
댓글
  • -無影- 2025/10/14 10:03

    동후니 쫄보새끼 저러다가 피똥쌀 듯

    (BomcD4)

  • 웁쓰DSLR 2025/10/14 10:10

    ㅋㅋ 야 코스피 안보고 사냐? 병신새끼ㅋㅋㅋ
    그니까 니가 그렇게 사는거야

    (BomcD4)

  • 나헤라 2025/10/14 10:10

    아침부터 개빙신의 글을 보게 되다니 ㅠㅜ

    (BomcD4)

  • 클럽오십억 2025/10/14 10:10

    아저씨 왜 혼자 북치구 장구치고 해요?

    (BomcD4)

(Bomc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