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3D 게임에서는 완전히 부딪히지 않아도 박스권에만 맞추면 명중 판정해줄텐데 철권은 옷깃 스치는것도 무효라니 ㄷㄷ하네요
쿠미로미2018/01/24 03:08
박스권이 아니라 상중하단 판정이라 서로 회피 판정이 나서 피해진거
턴코트2018/01/24 03:19
철권도 2d만큼 큰 박스는 아니지만, 모델링과 피격판정이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는 걸로 알고 있음. 그래서 저게 실제로는 팔꿈치가 닿은건데, 스티브의 저 뒤로 스웨이하는게 크라우칭 스테이터스라는 특수한 상태가 되는 기술일거임. 크라우칭 스테이터스인 캐릭터는 몸에 상단판정 공격이 닿아도 무시하는게 철권의 규칙 중 하나임.
루리웹-26723273792018/01/24 03:38
피격 박스 판정은 히트한게 맞지만 그후에 철권의 상중단 판정을 따로 하기 때문에 안맞은거죠.
다른 게임들도 이런경우는 흔합니다.
ex . 비행슈팅겜에서 한번 죽고 리젠되서 나올때 , 적총알이 닿아도 리젠무적시간을 따로 체크를 하기때문에
안죽습니다.
우아 질질싼다 ㄷㄷ
어우야;
ㅗㅜㅑ
박스권이 아니라 상중하단 판정이라 서로 회피 판정이 나서 피해진거
!?
!?
우아 질질싼다 ㄷㄷ
어우야;
슬로우 아니었음 폴이 이겼겠는데
더파이팅이네 ㄷㄷ
고간으로 때린거야?
ㅗㅜㅑ
도리의 강호는 바꿔에 어디먹었느냐!!!!
Jlullaby
직접찾아봐
도리의 호강은 켜지졌다!!
와씨 이래서 스티브 빨수밖에 없자너;;
보통 3D 게임에서는 완전히 부딪히지 않아도 박스권에만 맞추면 명중 판정해줄텐데 철권은 옷깃 스치는것도 무효라니 ㄷㄷ하네요
박스권이 아니라 상중하단 판정이라 서로 회피 판정이 나서 피해진거
철권도 2d만큼 큰 박스는 아니지만, 모델링과 피격판정이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는 걸로 알고 있음. 그래서 저게 실제로는 팔꿈치가 닿은건데, 스티브의 저 뒤로 스웨이하는게 크라우칭 스테이터스라는 특수한 상태가 되는 기술일거임. 크라우칭 스테이터스인 캐릭터는 몸에 상단판정 공격이 닿아도 무시하는게 철권의 규칙 중 하나임.
피격 박스 판정은 히트한게 맞지만 그후에 철권의 상중단 판정을 따로 하기 때문에 안맞은거죠.
다른 게임들도 이런경우는 흔합니다.
ex . 비행슈팅겜에서 한번 죽고 리젠되서 나올때 , 적총알이 닿아도 리젠무적시간을 따로 체크를 하기때문에
안죽습니다.
마타도르하고 후루미즈니까 저런 장면이 나올수있지 ㅋ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