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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자가 씹덕 묻혀서 망한 모드.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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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라인 마이애미 2가 결말 그지같이 내놓고 제작사는 "우린 2편으로 끝내기로 햇단다ㅎㅎ 너넨 레벨에디터만 받고 엿의 빨길을 바래^^" 이래서 팬덤이 3편 안나온다고 시무룩한 상태였는데 2016년 말에 미드나잇 애니멀이란 스탠드얼론 모드가 제작중이라고 발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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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시놉시스도 핫라인 3편이라 불러도 될 수준이고 제작자가 무료배포라고 했고 데모 영상이 그래픽이랑 사운드가 본편 뚝배기 깨는 수준이라 기대를 존나게 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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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2017년 초가 되니까 뜬금없이 게임 제작방향이 핫라인 3편에서 페르소나식 RPG로 바뀜

 

기대작이 미드나잇 애니메가 된 꼬라지를 본 팬덤은 거품물고 네다씹을 외쳤지만 제작자는 "이게 내 아트스타일이라능! 시비 걸지 말라능!"이라고 무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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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그 잘난 아트스타일이 죄다 페르소나 트레이싱 엌ㅋㅋㅋㅋ

 

결국 존나 까여서 개발 취소됨

 

 

 

지금은 러시아 모더들이 그래도 처음엔 괜찮았는데 버리기 아깝다고 데모 버전 주워다가 따로 다시 제작 중이라는데 잘 되겠지 뭐

댓글
  • 솔로 2018/01/06 14:42

    러시아 모더면 믿을만 하다

  • Emrakul 2018/01/06 14:49

    하필이면 전작들 스타일이 씹덕이랑 제일 거리가 먼 스타일이라..
    저럴꺼면 후속작이 아닌 걍 따로 내놓지

  • 우믓가사리 2018/01/06 14:52

    적지 않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었던 거에 뜬금없는 게 들어가버리면 그럴 수 있지

  • onlyNEETthing4 2018/01/06 14:52

    남들이 원하는 제작방향으로 기대 모아놓고 자기겜 만들어버리면...
    사기는 아니어도 상도덕은 없는거지
    미끼상품이랑 뭐가 달라

  • 우버트루퍼 2018/01/06 14:55

    저 옛날 컨셉으로 스팀 그린라이트 통과해서 그 컨셉 기대하고 밀어줬던 사람들한테서 말이 나온거임

  • 솔로 2018/01/06 14:42

    러시아 모더면 믿을만 하다

    (PoQWjc)

  • 도나도나도나도나도나 2018/01/06 14:50

    믿음과 신뢰의 그들

    (PoQWjc)

  • 코인러시 2018/01/06 14:48

    원작자들이 저렇게 만들고 있었음?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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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인러시 2018/01/06 14:55

    찾아보니 원작자들이 만들고 있던건 아니네요.
    트레이싱은 안좋은거지만 페르소나 영향받은건 비판할 이유없어보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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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춥고배고파염 2018/01/06 14:49

    러시아 애들이 만든 갓게이 그 헤르미온느 맞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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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15J 2018/01/06 14:49

    근데 모더가 자기 모드 어케 만드는지가 그렇게 남들이 참견할 일인가..?

    (PoQWjc)

  • 우믓가사리 2018/01/06 14:52

    적지 않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었던 거에 뜬금없는 게 들어가버리면 그럴 수 있지

    (PoQWjc)

  • onlyNEETthing4 2018/01/06 14:52

    남들이 원하는 제작방향으로 기대 모아놓고 자기겜 만들어버리면...
    사기는 아니어도 상도덕은 없는거지
    미끼상품이랑 뭐가 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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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akane shijou 2018/01/06 14:54

    한라감귤사태보면
    모름?
    제작자들이 지들맘에안드는거
    했다하면 존나까잖아

    (PoQWjc)

  • 우버트루퍼 2018/01/06 14:55

    저 옛날 컨셉으로 스팀 그린라이트 통과해서 그 컨셉 기대하고 밀어줬던 사람들한테서 말이 나온거임

    (PoQWjc)

  • 1015J 2018/01/06 14:56

    아 그런거임? 그건 확실히 문제가 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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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mrakul 2018/01/06 14:49

    하필이면 전작들 스타일이 씹덕이랑 제일 거리가 먼 스타일이라..
    저럴꺼면 후속작이 아닌 걍 따로 내놓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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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ass 2018/01/06 14:49

    뭔 배짱으로 페르소나 트레이싱을 하지ㅋㅋㅋㅋ 해외에서도 꽤나 유명세 타는 시리즈일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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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이사이퍼 2018/01/06 14:50

    근데 디자이너들한테 페르소나5는 충격적이긴 할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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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12 2018/01/06 14:51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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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모리 2018/01/06 14:53

    다른 건 모르겠는데 메뉴 연출이 시밤바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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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ass 2018/01/06 14:53

    일단 페르소나 시리즈의 아트 스타일이 꽤나 드문 편이기도 하고
    메뉴 화면을 완전히 애니메이션화 시켜버렸다는 점에서 디자이너 사이에선 꽤나 신선하다는 평이 많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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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12 2018/01/06 14:54

    오 글쿤.... 드물기는 하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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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망겜스바 데스트니2 2018/01/06 15:01

    디아블로2: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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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이사이퍼 2018/01/06 15:01

    뜬금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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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UROTACHI 2018/01/06 15:14

    디아블로2가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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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버트루퍼 2018/01/06 14:54

    저게 복잡한데 그냥 개인 모더가 내 맘대로 할거야~ 하면서 바꾼거면 할 말이 없는데
    저 옛날 컨셉으로 스팀 그린라이트까지 통과하고서도 뜬금없이 바꿔서 겁나 불탄거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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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모리 2018/01/06 14:55

    그런데 저런 돈 일체 안 받고 무료로 배포하는 모드인데
    트레이싱 하는 것도 저작권에 접촉 됌?
    돈 안 받고 무료 배포니까 노상관 아니야?
    물론 저 경우에는 지거인 것처럼 했단 거부터 욕먹는 건 당연하다는 건
    알겠는데 다른 경우에서는 어떤지 걍 궁금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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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ria 2018/01/06 15:11

    IP를 들고있는 쪽에서 허락해야하는걸로 알고있음.
    IP를 사용하는 사람에 초점을 맞춰야하는게 아니고 IP를 들고 있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춰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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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아내♥유이가하마 유이 2018/01/06 15:16

    보통 저런건 자사 아이피 이미지차원에서도 별로 좋게생각은 안할걸..
    상황마다 다르겠지만 트레이싱을 좋게보는 회사는 당연히 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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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月山明博 2018/01/06 14:57

    페덕이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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