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기숙사(1방/2인)에 거주중입니다.
동측 기숙사 (1~4층)는 남자, 서측 기숙사(1~4)는 여자 기숙사인데
이번에 신축기숙사를 지었습니다.
남자반 여자반 신입생으로 받든지 기존에 있던 학생들이 옮길지 알았는데 여자들만 간다네요. (1차메붕)
근데 신축기숙사를 조금 크고 좋게 짓다보니 (온돌시스템 + 2.5인실에 2명이 들어가는 구조) 방 수가 모자랍니다.
그래서 서측기숙사에 일부만 남고 나머지는 신축기숙사로 이동했습니다.
여기서 뿔뿔이 흩어져있던 서측기숙사에 여자들은 우리가 위층쓸테얏 ! 해서 모두 4층으로 몰려갔고
현재는 동1~4, 서1~3을 남자, 서4 신축을 여자가 쓰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들어온 서1~3 남자들의 방은 마치 전세 나간 조선족 동포의 방을 쓰는 기분?
기존 기숙사측 용품이었던 랜선부터 시작해서 책상등 옷걸이 기본적인 도구들을 다 가져가버려서 그냥 휑한 방에 들어온 기분?
자비로 샀던 물품인가 싶었지만 기존 기숙사에 있던 히터에 먼지필터 까지 가져가버린건 좀....
신발장에 넣는 칸분리 나무판자? 도 가져가버려서 처음으로 판자도 사보고..
여튼 그렇다치고, 여기서 학생회가 같은 기숙사비 내고 왜 남자는 왜 신축기숙사 쓸 수 없냐고 하니까 학교측 답변은 여자들이 남자랑 같이 쓰기 싫다고하네. (2차 메붕)
학생회 : 지금처럼 추운 겨울 남자들에게 히터라니 너무 하다. 바닥은 너무차고 공기는 텁텁하다
학교 : 싫으면 나가라.
학생회 : 왜그러냐 돈 되면 온돌로 좀 바꿔줘. 조금씩이라도 좀 바꿔줘. 한꺼번에는 바라지도 않는다.
학교 : 알았다. 기다려달라.
서4여 : 우린 그동안 많이 참아왔다. 같은 여자지만 누구는 온돌, 누구는 히터다. 우리먼저 바꿔줘야한다.
학생회 : 그동안 기숙사 관련회의에 한번도 참석안하다가 갑자기 그러면 어떡하냐
서4여 : 남자들이 너무 많아서 갈 수가 없었다.
학생회 : 응?
학교 : 시끄럽다. 서측 기숙사 전체부터 공사시작하겠다.
학생회 : 응? 우린 뭐야 얘기 듣지도 않을꺼면서
알고보니, 학교측 기숙사담당행정원이 이 학교출신 여자선배였고 공공연히 알려진 페미니스트설.
주기적으로 갖는 여자기숙사 친목회에 참석하는 기숙사담당행정원 (이 사진보고 실제로 좀 무서운 기분이 들었네요).
난 뭘 그렇게 잘못했길래 같은 돈 내고 매일아침 추우며 가끔 벌레도 나오는 기숙사에 살아야하나
제 글솜씨가 멘붕이라 멘붕게입니다.
소송 걸어도 되겠는데요?
적폐수준이네요. 대자보 걸어야할 수준
고작 행정원따위가 저런권한을 행사하나요?
학교측이 관리를 아예 안하나보네요.
학생회 대표로 해서 집단항의해야지 안그러면 대학생활 내내 꼴페미한테 시달릴겁니다.
그나저나 이쪽학교 여학생들도 참 이기적이다......
이건 공론화 각 아닙니까? 너무한데...?
젠더권력은 무슨ㅋㅋㅋ 조또 찔끔있는 권력을 저리도 휘두르는데 남성권력 티끌만큼만 있었어도 너넨 싹다 참수였다
모 학교 기숙사에 가본 적 있는데
남자 기숙사는 거의 수용소 수준인데 여학생 기숙사는 온돌에 에어컨에 있을거 다 잇던데 ㅋㅋㅋㅋ
이 학교 어딘가요? 학교명 기재해도 될 것 같은데...;;
여성만 편애 ㄷㄷ;;
이거 소문나면 남학생들이 꺼리는 대학교되는거 시간문제아닌가 ㅋㅋㅋ
기숙사비가 다르다면 몰라도 같다면 충분히 소송감인데요? (달라도 설비로 딴지를 걸 수 있을..)
같은 돈 내고 저럴수가 있나요... 무섭..
젠더권력 ㅈㄴ 쎄네요
뭐같은 년들.
대자보 붙입시다 학교명도 까고요
어디학교입니까? 명확히 남학우들 차별을 넘어서 ㅂㅅ취급인대요? 여성배려가 아닌 완전 여학생 특권인데.. 저학교 여자기숙사 생들은 기숙사비 2배라도 낸답니까??
근데 이게 차별아님??
아무래도 억압받는건 오히려 남성쪽인 거 같은데;;;;
국가에서는 2등시민
학교에서는 2등학생
동등한 등록금을 지불하고 다니는 건데 이건 아니죠...
여대로 바꾸라 그냥
절반 나눠서 들어가야지 아니면 경쟁으로 들어가든가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이유라고 대는거지..
제발 거짓말이였으면 좋겠다ㅠ 저런게 무슨 지성인을 양성하는 대학이라고ㅉㅉ
이런거까지 메갈을 붙이나..
진짜 메친년들이 곳곳에
어디라고 밝혀주면 다들 가서 한마디씩 해줄텐데 약간의 정보라도 좀 있으면 좋을듯
차별 쩐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