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갑우가 재판마치고 차에 오르려는 순간 압수수색영장 꺼내들었다네요.
여러가지로 실망스러운 떡검찰이 이런 일도 하네요.
여지껏 검찰이 단 한번도 우병우 폰 압수수색한 적 없는데 이제와서 놀랍네요 ㅎ
워낙 봐주고 병크만 터트리던 검찰이라 그런지 이것도 우병우랑 미리 쎄쎄된 극인가 싶은 1프로의 의구심도 들지만...
제발 떡검 정치하지말고 이런식으로 일해서 이명박 우병우 적폐의 보스급들 좀 죗값 치르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갑우가 재판마치고 차에 오르려는 순간 압수수색영장 꺼내들었다네요.
요즘은 판사가 더문제.... 한법원에서 누구는 영장치고 누구는 풀어주고
아니 근데 이제와서 해 봤자 뭐 남은게 있을까여? 에효...............적폐가 태산을 이루어서 어느 천년에 혁파를 할지 ㅠㅠ 울 이니 제발 하고 시픈거 다 해야 하는데~
비나이다 비나이다, 제발 저 전화기에 영장전담 판사들이랑, 김관진 및 수사대상 국정원 간부들 통화기록 모두 나오기를 비나이다.
그래서 윤석열 중앙 지검에서 법원, 판사에 대한 압수 및 수색 영장까지 받아서 검찰이 법원 및 판사를 뒤지는 초유의 사건이 한국에서 일어나기를 비나이다.
저건 뭔가 확실한 제보가 있어서 하는거지
그냥 우병우 괴롭힐려고 하는게 아님.
압수색영장이 잘 나오지도 않을 뿐더라, 일단 영장이 나온건 뭔가 구체화된 범죄 사실이 있는거임
어차피 영장도 법원에서 허가 해주는 거 아닌가? 미리 법원에서 병우한테 쏘스 줬으면 그냥 면죄부를 더 단단히 해준 효과만 될까 걱정된다.
이렇게까지 해도 안되더라고.
기사를 보니 과연 서울중앙지검이네요. 아마 과거에 법원에서 하도 방해를 해서 심지어 말도안되게 통화기록도 확보를 못함. ㅋㅋㅋ 그런데 아마 최근의 법원 영장관련해서도 우병우의 입김이 작용하는 것이 아닌가 많은 사람들이 의심을 했죠ㅡ 아마 중앙지검이서 어느정도 확신을 하고 물증을 확보하려고 한 건 아닐까 빌어 봅니다.
제발 우병우와 법원내 적폐 판사들의 통화 기록이 왕창욍창 나오기를 빕니다.
우병우가 미꾸라기 처럼 도망 다녀서 실망이었는데, 법원내 우병우 라인을 한 방에 들어내기 위한 우병우의 빅픽쳐이기를 비나이다. 안철수가 한국정치사의 최대 쓰레기 청소꾼이 된 것 처럼.. 본의 아니게..
비나이다 비나이다..
표정 대박 ㅋㅋㅋㅋ
차안에 대포폰 발견됐음 좋겠다.
계속 게이지 쌓이고 있습니다. 검찰은 열심히 일하는 이미지, 판사는 적폐 세력들 풀어주는 이미지.
눈 앞의 위기만 피해가려는 적폐들의 행동이 공수처 신설과 사법 개혁의 밑거름이 될 겁니다.
제 눈이 이상한건지...
혀 짤린 우병우로 봤어요. 크.
허 찔려서 혀 짤렸으면 좋겠다.
차량 블랙박스에서 뭐하나 나왔음
허를 찔리긴... 구속이 되야지. 장난하나.
표정....... 예술이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답한 석방기사마 보다 저 표정보니 좀 풀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