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유리다리 건너기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은근 규칙이 간단해서
둠으로도 구현이 됐습니다!
라이팅하느라 꽤 애먹었어요.
그리고 버그도 발견되서 열심히 고쳤지요.
(죽은 시체도 전진해서 앞에 유리 다 깨버리는 버그)
가운대길로 가면 죽습니다.
게임이 원작에서도 팀플레이(?)였던 만큼
멀티플레이로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충 요래요래해서 나흘정도 걸렸습니다.
그동안 만든게임중 가장 많은 시간이 들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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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다리 건너기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은근 규칙이 간단해서
둠으로도 구현이 됐습니다!
라이팅하느라 꽤 애먹었어요.
그리고 버그도 발견되서 열심히 고쳤지요.
(죽은 시체도 전진해서 앞에 유리 다 깨버리는 버그)
가운대길로 가면 죽습니다.
게임이 원작에서도 팀플레이(?)였던 만큼
멀티플레이로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충 요래요래해서 나흘정도 걸렸습니다.
그동안 만든게임중 가장 많은 시간이 들었지요.
루리웹-2850609326
2025/02/05 00:39
정성추
위님
2025/02/05 00:39
이거 확률로 따지면 몇인거야 ㅋㅋㅋㅋ
아크바일
2025/02/05 00:42
와 여기에 고전둠 맵 만드는 사람이 있을줄이야